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빼빼로 올해 매출 2천415억원 역대 최대…해외 30% 성장" 2025-11-06 08:54:14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발탁해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며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넓혔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이벤트 열차를 운영했으며 스트레이키즈 협업 제품도...
밈으로 놀려도 끄떡 없지, '강철멘털' 유노윤호의 22년 [종합] 2025-11-05 17:17:30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유노윤호는 정규 1집 'I-KNOW' 발매 소감과 함께 지난 20여 년의 시간을 응축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번 앨범은 2004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정규 앨범이다. 그는 "저는 동방신기에서 노래 파트가 제일 적었던 멤버였다. 이제 솔로로...
롯데웰푸드, 글로벌 K스낵 축제 된 '빼빼로데이'…외국인 관광객 많은 서울 명동·성수에서 이벤트 2025-11-05 15:33:07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Show your love with PEPERO)’라는 슬로건과 함께 강렬한 색감의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 광고를 통해 빼빼로데이의 의미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지난 8월 공개된 글로벌 캠페인 중 하나인 ‘...
유노윤호, 역주행 아이콘 된 소감 "조카가 '땡큐 삼촌'이라 불러" 2025-11-05 14:59:54
5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그는 "제 생각보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게 됐다"며 "좋은 곡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했다"고 말했다. 유노윤호의 '땡큐'는 2021년 발매 당시 높은 성적을 올리진 못했으나, 올해 뒤늦게 틱톡과...
유노윤호, '파인' 벌구로 흠뻑 취해 살았다 "녹음하는 데 사투리해 깜짝" 2025-11-05 14:23:58
안방극장의 눈도장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5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올여름 디즈니+ '파인: 촌뜨기들'에서 목포 출신 건달 '장벌구' 역으로 배우로서도 호평받은 유노윤호는 "그동안 많이 축하했는데 오랜만에...
유노윤호, 네 번째 레슨 시작 "골라 보고 골라 듣는 재미" 2025-11-05 14:11:04
5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유노윤호는 "데뷔 22년 만에 정규 1집을 들고 돌아오게 됐다"며 인사했다. 그는 "정말 오랜만에 기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며 앨범 준비를 했다. 첫 번째는 많이 설렌다. 많은 분이 '드디어 네...
주한독일상공회의소, ‘2026 아우스빌둥 채용설명회’ 개최 2025-11-05 10:04:59
4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에서 ‘2026 아우스빌둥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시도교육청 관계자와 직업계고 교사 105명이 참석했다. 아우스빌둥은 주한독일상공회의소와 독일 자동차 브랜드가 공동 운영하는 이원화 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생은 자동차 일반정비, 판금, 도장,...
주한독일상공회의소, '2026 아우스빌둥 채용설명회' 개최 2025-11-05 09:12:09
BMW 그룹 코리아와 함께 지난 4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에서 ‘2026 아우스빌둥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시도교육청 관계자와 직업계고 교사 105명이 참석했다. 아우스빌둥(Ausbildung)은 주한독일상공회의소와 독일 자동차 브랜드가 공동 운영하는 이원화 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새벽 3시 화채 먹방' 어땠길래…틱톡 대상까지 '잭팟' 2025-11-04 14:54:21
앰배서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틱톡의 핵심 축인 틱톡커들이 플랫폼에 장기적으로 머물 수 있도록 수익화 프로그램도 다각화했다. 크리에이터 리워드프로그램을 실시해 고품질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 크리에이터에게 조회수·시청시간·참여도·검색가치 등을 반영해 보상을 제공한다. 틱톡커들이 인센티브 제도를 누릴...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2025-11-03 14:23:29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티르티르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뷔의 만남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확장해 나가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으로 브랜드는 기대하고 있다. 뷔는 패션과 뷰티 영역을 자유롭게 넘나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