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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 최대 매출'에도 웃지 못한 LG전자…영업익은 뒷걸음질 [종합] 2023-01-27 16:16:57
연속 높은 성장세를 이었다.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가전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영업익은 물류 및 원자재비 인상 영향으로 전년 대비 감소한 1조1296억원을 기록했다.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는 매출액 15조7267억원, 영업익 54억원에 그쳤다. TV 수요 감소에 매출과...
LG전자, 연매출 80조 첫 돌파…높아진 비용에 수익성은 악화 2023-01-27 15:37:14
1,105억 원)을 넘어섰다.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의 제품을 앞세우는 프리미엄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영업이익은 물류 및 원자재비 인상 영향으로 전년 대비 감소한 1조 1,296억 원을 기록했다. TV 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는 매출액 15조 7,267억 원, 영업이익 54억 원으로...
청호나이스, 오피스페어 참가…에스프레카페 등 15종 선봬 2023-01-12 16:32:38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해 소비자 선호도와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는 부스에서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조주완 "지속적 이익 나는 사업구조 만들 것"…'고객경험·SW' 강조한 LG전자 2023-01-08 10:00:01
제품군을 확대한다. 또한 워시타워, 크래프트아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스타일러 등 베스트&온리(Best & Only) 제품을 앞세우는 고급화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한다. LG전자는 향후 과감하고 끊임없는 시도로 "젊은 소비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란 목표를 세웠다. 조 사장은 취임 후 조직문화와...
LG전자, 해외 가전 브랜드 '씽큐 업'…새해 글로벌 확대 출시 2022-12-28 10:00:03
개발한 것은 절반 이상이다. LG전자는 냉장고에서 정수기처럼 물을 정량으로 편리하게 출수할 수 있게 해달라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 출시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에 ‘정수 정량 출수’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가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면 250밀리리터(ml), 500m...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예상은 적중했다. 지난해 정수기 매출은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올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는 누적 조회 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
역발상 경영으로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불황' 뛰어넘는다 2022-11-15 16:10:11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로나19로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할 것이라고 확신한 것이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키운 데 이어 에스프레카페를 대표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올해 판매 3배 급증…목표 조기 달성 2022-11-15 16:07:06
분석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2014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 8종의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현재 크기와 용량에 따라 4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코웨이, 3분기 영업익 1,651억 기록…"불황에 강한 렌탈" 2022-11-09 19:30:22
7.9% 성장했다. 국내 환경가전사업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혁신 제품이 좋은 성과를 냈다. 코웨이는 국내 환경가전사업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5,7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김순태 코웨이 CFO는 "디지털 전환과 혁신 제품 판매를 앞세워 안정적 경영 실적을 기록했다"며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청호나이스, 美 1위 정수기회사 주주로 맞는다 2022-11-09 18:27:15
평가해서다. 청호나이스는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이를 기반으로 미국, 유럽 등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컬리건은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높다고 보고 북미 시장 사업 파트너로 낙점했다. 청호나이스는 2018년부터 컬리건에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제빙기를 공급하고 있다. 컬리건은 이번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