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아모레의 美, 30개국 전파"… 서경배의 꿈은 계속된다 2018-09-06 17:40:20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에뛰드하우스를 진출시켰다. 연내 라네즈 매장을 인도에 내고 미쟝센을 중국에, 려를 홍콩 시장에 진출시킬 계획이다.추가 진출 국가는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해외 연수 및 시장조사 프로그램인 ‘혜초’를 통해 직원을 보낸 지역일 가능성이 높다. 혜초로 직원을...

  • 아모레 vs LG생건 '뷰튜버' 직접 키운다 2018-09-05 18:03:22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에뛰드하우스가 협업해서 제작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sns 광고 동영상이 조회 수 50만 건을 넘어서자 이들의 파급력을 실감했다고 한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구매 후기가 고객들에겐 새로운 경험이 되고 있다”며 “우리도 계속...

  • "만원쇼핑은 매월 1일에, 기저귀는 5일에"…티몬, 6대 인기 기획전 고정 운영키로 2018-08-27 10:18:59

    매력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에뛰드하우스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순정라인 전품목을 30% 할인,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순정 약산성 진정 토너 스페셜 세트의 경우 1만6100원에 판매 중이고 아이브로우, 립, 페이스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플레이 101 블렌딩펜슬은 50% 할인된...

  • "빠르고 쉽게"…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컬렉션 출시 2018-08-20 15:23:20

    에뛰드하우스가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비비드&MLBB컬러로 구성됐습니다. 생기 넘치는 비비드한 메이크업부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까지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 책가방에서 선풍기 바람이?…이색 쿨링 제품 한번 써볼까 2018-08-15 07:00:08

    있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마사저 제품 '아이싱 쿨러'를 내놓았다. 얼굴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30분 이상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제이준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출시한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 역시 여름철 시원하게...

  • "외환위기 때보다 힘들다"… 서울 상가점포 매물 30% 급증 2018-07-22 17:41:09

    프랜차이즈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점포를 운영해오던 a씨는 한 달 전 폐업했다. 불어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서다. a씨는 “60㎡짜리 점포의 월 임대료가 1500만원인데 최저임금 상승으로 아르바이트생 인건비 부담까지 늘었다”며 “유커(중국인 관광객)가 단기간에 돌아올 기미가...

  • 명동 네이처리퍼블릭 땅값 3억 찍어… 15년째 공시지가 1위 2018-05-30 18:54:38

    부지(8850만원)를 추월했다. 작년에 8위였던 화장품 판매점 에뛰드하우스 부지는 올해 6위(8777만원)로 뛰어올랐다. 명동cgv 부지도 작년보다 한 계단 오른 8위(8720만원)를 기록했다. 화장품 판매점 클라뷰 부지가 작년 12위(8127만원)에서 올해 9위(8699만원)로 상승하면서 상위 10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 뉴욕·파리·도쿄·두바이 핫플레이스 장악… '해가 지지 않는' K뷰티 2018-05-22 18:40:29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가 두바이몰에 1호점을 열었다. 토니모리는 올해 3월 멕시코시티 내 화장품 멀티숍 세포라에 입점했다. 입술 모양의 립밤, 과일 모양의 화장품 등 독특한 용기로 인기를 끌자 최근 멕시코 세포라 전점으로 매장을 늘렸다. 남미에서 k팝 가수들의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브라질, 콜롬비아,...

  • "이젠 뷰티"… 패션·유통 업체들도 속속 진출 2018-05-22 18:36:08

    설립했다. 올해 2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에뛰드하우스, 미샤, 클리오, 더페이스샵 등 여러 브랜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si는 올해 비디비치로 2000억원,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로 300억원의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디비치가 지난 3월 한 달 동안 100억원의 매출을 내는 등 증가세가 가파르다는 게 회사 측...

  • T.P.O에 맞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레시피 2018-05-18 09:31:23

    손쉽게 화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슈퍼 슬림 프루프 젤 펜슬 라이너’는 젤 텍스처로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극을 줄여주고,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초강력 수퍼프루프 컬러라이너 제품이다. ▲ 페스티벌 끝난 후에는 피부 진정 등에 신경 써 생기 부여 야외에서 오랜 시간 페스티벌을 즐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