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2017-03-29 14:59:11
개최 ▲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22년째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요리축제로, 예선을 거쳐 총 150가족이 참가한다. 참가가족의 요리경연과 시식코너,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 노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꽃으로 물들었네…유통가, 봄이 왔나봄~ 2017-03-07 16:14:33
수 있는 간편식을 강화하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 5월 출시한 오뚜기피자는 출시 8개월 만에 매출 130억원을 올렸다. 동원f&b가 작년 9월 내놓은 ‘개성 왕새우만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기만두 일색이던 만두 시장에서 신흥강자로 떠올랐다.강영연 기자...
대학생들 국내외서 봉사활동으로 구슬땀...`한류 소개` ·`프로그래밍` 등 다양화 2016-07-12 14:40:59
개최하는 제36회 오뚜기여름캠프에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의과대학 학생들은 뇌성마비장애 청소년과 자원봉사자가 1:1 매칭되어 2박3일 동안 혹시 모를 위험 상황에 적절한 대처를 해 뇌성마비 청소년들이 안전한 캠프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대학들은 이와 같은 해외 봉사활동이 글로벌 한국에 앞장서는...
2016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 개최 눈길 2015-12-22 11:26:27
선사한다.이 밖에도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에서는 가족 또는 친구가 함께 팀을 만들어 산천어썰매, 우주선썰매, 화장실썰매 등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이색 썰매를 뽐내고 500만 원의 상금을 타는 창작썰매 콘테스트와 ‘화천복불복’, ‘맨손잡기 황금반지를 잡아라’,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중국 최대 유통그룹이 K푸드에 러브콜 보내는 까닭 2015-03-30 16:10:54
네트워크를 구축했고 이번에는 해태 농심 신송식품 오뚜기 spc 등 주로 대기업과 상담을 벌였다”고 말했다.한편 이 행사를 실무적으로 총괄한 장호근 무역협회 상무는 “이번 상담회에는 9개국 53개사 93명의 빅바이어들이 참가했는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진짜 사나이`, 군통령 걸스데이 만났다 `뜨거운 환호` 2014-11-22 11:05:05
최대의 축제 ‘지상군 페스티벌’의 프린지 공연에 서기 위해 연습 삼매경에 빠진 멤버들이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화려한 실력을 갖춘 재주꾼 군인들의 무대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그 때, 군통령 걸스데이가 초조한 맘으로 대기실에 있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 앞에 찾아왔다. 이날 걸스데이는 ‘지상군...
'올 한 해 빛낸 브랜드 한 자리에' 2014-10-01 14:45:22
미라컬, 벼룩시장 구인구직, 오뚜기 진라면, 진바이오테크 cst pillow standard, 초록마을, 케어센스, 한양사이버대학교 ▲1년 ef코리아, ne능률, 공단기, 라클라우드, 메리츠화재, 바비리스 미라컬, 블랙야크, 설빙, 세븐일레븐, 스타벅스, 영단기, 영단기어학원, 인피니티q50, 치르치르, 쿠첸 하이브리드렌지, 한샘바스가...
오뚜기와 함께하는 토마토 축제, 무더위에도 성황리에 마쳐 2014-08-04 10:44:02
빨리 옮기기 등 즐거운 게임에도 많은 관광객이 참여했다.‘화천 토마토 축제’를 11년째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가 준비한 1000명인분의 ‘천인의 스파게티’, ‘천인의 토마토 샌드위치’ 와 화천군에서 준비한 순금 45돈이 걸린 ‘황금반지를 찾아라’ 이벤트는 관광객들의...
2013년을 빛낸 브랜드는? 2013-10-10 09:16:47
물축제, 글라스락, 샤트렌, why? 시리즈, 하나투어, 탑싱크, wabar, 제일벽지, 종로유학원, 하늘보리가 6년 연속 수상했다.‘나비엔 콘덴싱 on水’ 가스보일러, 댕기머리, 여명808, 듀오, 다이소, 보노보노가 5년 째 선정됐으며 lg휘센, 굽네치킨, 네오플램, 피자마루가 4년 연속, 종로편입아카데미, 싱가포르항공, 오뚜기...
"상생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자" 3만 5천 명 모인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 서울광장서 성황리 개최 2013-08-05 11:55:50
축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본 행사에 앞서 화이트컨슈머조직위원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광장을 노천카페로 조성해 시민들에게 무료로 커피와 음료를 제공했다. 화이트브랜드로 참여한 코리아나, 삼광글라스, 카카오, 카페베네, 오뚜기, 하이트진로음료, cj오쇼핑, lg포포, 연세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