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피니트헬스케어, 대한병리학회 봄학술대회 참가…차세대 디지털 병리 솔루션 선보여 2024-04-30 10:18:48
30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차세대 INFINITT DPS는 병리과 업무 효율화 및 디지털 전환에 초점을 맞춰 병리과 내에 종이 검사지가 없는 완전한 디지털 환경을 구현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UI를 바탕으로 Ki-67 형태 계측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Ki-67 형태 계측 알고리즘은 유방암 진단과 치료의 핵심이 되는 지표를 자동...
G마켓 셀러 자체 매장 8년 만에 새단장…인기상품 한눈에 2024-04-30 08:36:58
있도록 사용자환경(UI)을 개선했다. 상품 전시 공간을 늘리고 카테고리별 베스트상품 코너를 신설해 주력 상품 노출을 강화했다. G마켓 베스트 상품 유무, 할인율, 배송·혜택 정보, 상품평 개수 등 구매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추가했다. 미니샵 유입 경로를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G마켓 검색창에서 미니샵을 바로 찾아...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2024-04-29 11:18:39
주요 제품이 전시되어 자연스러운 상품 체험도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후 더 고만의 특별한 시승센터에서 혼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시승해볼 수 있다. ?상품을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극한의 글로벌 테스트 진행 ▶...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전시장 '스타필드 수원점'과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소비자들이 쇼핑몰과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포항 해병대문화 축제에 이틀간 5만 5천여 명 몰려 2024-04-28 19:56:23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축제 첫날인 27일에는 부대개방을 통한 해병대 입장 및 상시프로그램 운영이 시작되며, 인기 프로그램인 장비 전시 탑승 체험, 페인트탄 체험 등 각종 해병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축제에는 연오랑세오녀의 전설이 담겨져 있는 일월지를...
전기차 자신감 드러낸 중국…'현지화'로 맞선 글로벌 車업체들 2024-04-28 06:31:02
완성차 브랜드가 참여해 전기차를 비롯한 신에너지차 278대 전시했다. 세계에서 처음 공개된 신차만 117대다. 단연 중국 업체들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중국 가전업체로, 전기차 업계의 '막내'격인 샤오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베이징 모터쇼에 처음 참가한 샤오미는 전기 세단 'SU7'(중국명...
10주년 맞은 컴투스 '서머너즈 워'…성수동에 오랜 팬들 발걸음 2024-04-27 16:18:00
한 미니게임 부스와 굿즈(팬 상품) 전시 공간,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삼삼오오 모여 기념사진을 찍거나 푸드트럭 음식을 즐기는 팬들을 만날 수 있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 심양홍 씨는 "2015년부터 게임을 해왔는데,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열성 팬뿐만 아니라...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주인공이 분실물을 찾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 곳곳에 전시된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실물 도서에는 '그때의 나에게 건네는 다정한 악수'.'미래에서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어' 등 책 속의 메시지가 말풍선 모양 책갈피에 새겨져 있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이야기 속 장소와 시간의 흐름이...
가구, 정원으로 외출…조명이 조명 받고 패브릭 소재가 대세 2024-04-25 18:02:40
집중해 전시를 선보이는데 올해는 주방이었다. 삼성전자, LG전자도 주방 전시장에 대규모로 부스를 마련하고 주방 제품들을 소개했다. 내 집 정원에도 가구를 이번 박람회에서 엿본 올해 가구 트렌드는 아웃도어, 모듈, 패브릭이었다. 야외용 가구 종류를 늘린 브랜드가 많았고 아웃도어 가구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도...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