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의 1∼4분기 누적 매출은 3.8% 증가한 8천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각각 ...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펩시 신규 로고를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분기에 선보이고 칠성사이다와 칸타타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제로(0) 칼로리(슈거)’ 버전을 선보인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1999년 탄생한 장수 제품의 리뉴얼 버전을 25년 만에 내놓는 것이다. 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기존 초록매실에서 당분을 제거한 ‘초록매실 제로’ 개발을 마치고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매실을 원료로 삼은 제로 칼로리 음료가...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헬시 플레저’(즐겁게 관리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춘 제로(0) 슈거 아이스크림을 내세워 1위 수성에 나섰다. 자존심 건 선두 경쟁30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빙과 시장 점유율(소매점 매출 기준)은 롯데웰푸드가 39.86%,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은 39.85%였다. 해태아이스크림은 빙그레의 ...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제로(0) 슈거 아이스크림을 내세우며 1위 수성에 나섰다. ○자존심 건 선두 다툼30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빙과 시장 점유율(소매점 매출 기준)은 롯데웰푸드가 39.86%,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 39.85%였다. 해태아이스크림은 빙그레의 100% 자회사다. 롯데웰푸드와 빙그레...
3조클럽 식품기업 10개로…롯데칠성·풀무원·CJ프레시웨이 가세 2024-01-28 06:25:00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와 제품 출시 후 34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매출 1천억원을 넘은 밀키스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풀무원은 이효율 풀무원 총괄CEO가 올 초 신년사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3조클럽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측은 엔데믹 후 급식 사업과 휴게소를 포함한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롯데칠성 소주 '새로' 월드투어…베트남 팝업스토어 인기 2024-01-09 10:07:41
= 롯데칠성음료가 베트남 호찌민에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베트남 현지인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던 것을 시작으로 새로 팝업스토어 '월드투어'를 기획했다. 베트남 호찌민 부이비엔...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올 연매출 1000억 돌파 2023-12-28 16:01:53
TV 광고는 △과당을 포함한 적 없는 제로 슈거 소주임을 강조하는 ‘무(無)’편 △갓 만들어낸 듯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새로의 맛을 표현한 ‘갓’ 편 △출시 초기부터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새로의 병 디자인을 강조한 ‘미(美)’ 편으로 구성됐다. 새로의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알리고 있으며, 또한 출시...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크라운 캡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낮다. 수도권 시장에선 업소용보다는 가정용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수도권 대형 주류업체에 비해 외식업계 유통망과 영업 기반이 약한 만큼 가정용 시장을 먼저 노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