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언제 나오나 했네'...'무설탕' 버전 등장 2025-02-03 09:42:12
맥심 모카골드가 무설탕 버전인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 동서식품은 3일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0) 트렌드'에 맞춰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믹스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슈거 제품 기준인...
"커피믹스도 무설탕"…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출시 2025-02-03 09:05:10
"커피믹스도 무설탕"…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서식품은 무설탕 제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0)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믹스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여기가 베트남이야, 한국이야" K-아이스크림만 보이더라니…난리난 회사 2025-02-01 20:00:01
할랄 인증 에품이나 식물성 아이스크림,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등도 내놨다. 식물성 메로나는 유성분을 모두 제외하고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제품이다. 기존 맛을 유지하면서 식물성 재료로만 맛을 내는 게 기술이다. 유성분이 포함된 아이스크림은 통관시 제약도 받는다. 유럽에서는 수입 유제품에 대한 관세 장벽이 높다....
[게시판] 한미사이언스 온라인팜,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2종 출시 2025-01-15 10:24:17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카페인, 제로카페인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피로 해소와 에너지 대사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2천㎎을 비롯해 베타인(500㎎)과 비타민C(500㎎) 등이 포함됐다. 대체 당을 사용해 18kcal 수준의 '제로슈거 저칼로리' 제품이라고 회사가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일화 '맥콜', 43년간 누적 64억캔 판매 2025-01-14 10:34:47
맥콜 제로를 선보였다. 맥콜 제로는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를 낮춘 '제로 슈거' 음료다. 맥콜 제로는 지난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1천865만캔을 넘었다. 맥콜은 미국과 일본, 러시아,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에 수출되고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오리온, 무설탕 젤리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 출시 2025-01-13 08:10:54
제로 슈거'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리온[271560]은 무설탕 제품 '마이구미 포도 제로 슈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반 젤리류보다 열량이 30% 낮지만, 마이구미 본연의 맛과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구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품업계에서 저당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1년여간 제로(0)...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업계 관계자는 “저칼로리, 제로 슈거, 다양한 맛 등 맥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빠르게 세분화하는 중”이라며 “맥주는 일상에서...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에는 4억 병을 넘어섰다. hy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8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돌파했다. 정기 구독자도 5만 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히 늘고 있다. 백합과 식물인 참나리가 관절 기능의...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다.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다. 새로는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해 한국적이고 현대적인 라벨을 구현했다. 투명 병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기준)를 기록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국내 주류시장에서도 ‘제로슈거 소주’를 앞세워 돌풍을 일으켰다. 대표 제품이 ‘새로’다. 2022년 9월 출시한 제로슈거 소주 새로는 전통미를 강조한 투명 병과 ‘새로구미’라는 구미호 캐릭터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앞세운 독특한 마케팅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