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재 술'에 2030 열광…역대급 '위스키 전쟁' 벌어진 유통가 2023-07-08 18:29:00
전문관과 베스트상품인 조니워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글렌피딕 4개의 위스키관을 운영한다"고 소개했다. 이달부터 인천공항 4기 사업자로 매장 운영을 시작한 신세계면세점은 주류 매장을 1터미널과 2터미널에서 운영한다. 이를 기념해 유명 위스키와 꼬냑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대표적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간판 교체'…롯데, 온라인·시내점으로 맞대응 2023-07-02 10:07:07
브랜드,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담배 브랜드가 신라면세점에서 출국객과 만난다. 신라면세점은 내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매장을 개편해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은 1·2터미널에서 화장품과 향수, 패션 등 29개 매장을 선보인다. 우선 22개 매장에서 645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향후...
디아지오코리아,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 김민홍 바텐더…한국의 사계 담은 '조니워커 블루' 칵테일 2023-06-07 16:25:27
“조니워커 브랜드 슬로건인 ‘킵 워킹(keep walking)’ 정신을 평소 삶의 모토로 삼고 있다”며 “조니워커처럼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바텐더는 “바텐더라면 누구나 꿈꾸는 월드 클래스 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게 돼 매우 기쁘게...
[인터뷰] "칵테일에 전통차 '청태전' 접목했어요"…바텐딩대회 1위 비결은 2023-05-28 10:00:01
조니워커 블루를 이용해 한국의 사계절을 담은 칵테일을 만들어주세요.' 지난 17일 열린 디아지오코리아의 바텐딩 대회 '월드클래스 코리아'의 결선 주제는 까다로웠다. 김민홍(33) 바텐더는 대회에서 한국의 전통차인 '청태전'을 접목한 칵테일 '노블 스퀘어'를 선보여 우승을 거머쥐었다....
"위스키도 오픈런"...세븐일레븐, 희귀 위스키 2천병 푼다 2023-05-24 10:45:13
있는 야마자키와 히비키 위스키 등을 포함 일본 위스키 3종을 준비했다. 신상 위스키 라인으론 글렌알라키 10cs의 신규 배치9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밖에 발베니 2종, 글렌피딕, 조니워커 등도 판매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와인 트렌드를 선도해 온 세븐일레븐이 이제는 다양한 위스키를 보다...
바텐딩 대회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에 김민홍 바텐더 2023-05-18 14:26:36
밝혔다. 김민홍 바텐더는 디아지오의 조니워커 블루 제품을 활용해 '한국의 사계절'을 주제로 한 칵테일을 선보였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고난도 기술로 결선에 오른 10명의 바텐더 중 심사위원들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을 차지했다. 김민홍 바텐더는 오는 9월 25∼28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세계...
버핏의 1분기 선택…지역은행 팔고 신용카드사 담았다 2023-05-16 17:50:34
또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생산하는 영국 주류업체 디아지오(28만 주)가 포트폴리오에 신규 편입됐다. GM과의 거리두기도 눈길을 끌었다. 벅셔해서웨이는 GM 주식 1000만 주를 팔았고, 포트폴리오 비중은 0.45%로 한층 낮아졌다. 버핏 회장은 자동차 산업 전망과 관련해 “5~10년 후를 장담할 수 없을 만큼 엄혹하다”고...
디아지오코리아, 17일 바텐딩 대회 '월드클래스 코리아' 개최 2023-05-08 14:52:04
대회인 '월드클래스 글로벌'에 한국 대표로 참여할 바텐더를 선발한다. 이번 파이널 대회에는 예선전을 통과한 국내 바텐더 10명이 출전해 디아지오의 프리미엄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로 칵테일을 제조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유미화 월드클래스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바텐딩...
매출 30%가 광고비 '수백억 펑펑'…위스키값 올리는 '초호화 마케팅' 2023-04-30 17:37:14
윈저, 조니워커 등 위스키를 수입하는 디아지오코리아는 5월 서울 장충동의 한 대형 호텔에서 ‘위스키 파티’를 연다. 연예인 등 ‘셀럽’을 초청해 초고가 제품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일종의 ‘명품 마케팅’이다. ‘유흥주점의 술’로 불리는 임페리얼로 유명한 페르노리카코리아도 ‘명품 반열’에 오르기 위해 온...
5성급 호텔서 '초호화 파티'까지…'위스키 호구' 된 한국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4-28 11:57:01
윈저, 조니워커 등을 수입하는 디아지오코리아는 다음 달 서울 장충동의 한 대형 호텔에서 ‘위스키 파티’를 연다. 연예인 등 ‘셀럽’들을 초청해 초고가 제품들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일종의 ‘명품 마케팅’이다. ‘유흥주점의 술’로 유명한 임페리얼 판매에 주력했던 페르노리카코리아도 요즘은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