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오기도 했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스테디셀러를 밀어내고 GS25 용기면 카테고리 1, 2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용량은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1박2일' KBS 연예대상…폐지 '홍김동전' 4관왕·'골든걸스' 신인상 [종합] 2023-12-24 01:34:11
위 블랙박스'로 베스트챌린지상 수상자로 무대 오른 YB는 "오랜만에 상을 받는 데 의미 있는 상을 받아서 감사하다"며 "동해안도 이상 기후로 해안이 사라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상 기후를 알릴 수 있어서 좋았고, 프로그램을 본 시청자분들도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즉석에서 '지구 위...
신원인팩, 환경부 캠페인 '고고 릴레이 챌린지 2024' 참여 2023-12-20 08:30:04
신원인팩이 환경부 캠페인 ‘고고 릴레이 챌린지’의 발대식을 갖고 실행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발대식은 지난 8일 참여 선언과 함께 진행됐으며, 이후 부서별·회사 전체 계획을 토대로 실행에 들어갔다. 총무부가 주관 부서로 대표이사가 캠페인을 총괄하고 영업부, 관리부, 총무부, 생산부, 2공장 등 5개 부서가...
카카오벤처스 사령탑에 김기준…샌드박스 IPO 주관사엔 삼성증권 [Geeks' Briefing] 2023-12-18 15:29:30
배우고, 스튜디오 내 이색 공간에서 댄스 챌린지 영상을 남길 수 있다. 바로고 ‘든든상점’ 확장 스타트업 바로고가 상점주 전문 플랫폼 ‘든든상점’ 개편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든든상점은 △상점 운영 노하우 △정부 지원 소식 △외부 제휴 서비스 △상점주 소통 공간 등을 제공하는 전문 플랫폼이다. 지난 ...
'서울의 봄' 상영관 앞 '두더지 잡기'…조국 "내 제안 받았나" 2023-12-15 10:15:58
일촉즉발의 9시간을 그린 영화로, 지난 22일 개봉해 23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흥행 중이다. 특히 영화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얼마만큼 분노했는지 심박수를 체크하는 '심박수 챌린지'가 유행하며 더 인기를 끌었다. '두더지 잡기' 오락기 역시 관객이 분노의 후기를 놀이처...
'서울의 봄' 천만 엿보는데…극장직원 "오지 마세요" 분노 2023-12-08 15:23:35
봄' 관람후 심박수 인증샷을 올리는 챌린지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기도 했다. 반면 모처럼 흥행한 영화 탄생에 몸살을 앓는 MZ세대도 있어 눈길을 끈다. L극장 직원으로 추정되는 A 씨는 최근 익명 게시판에 "제발 영화 보러 오지 마세요. 정말 너무 힘듭니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A 씨는 "최근 '서울의봄'...
DGB금융, 임직원 참여로 '사랑나눔 희망선물' 전달 2023-12-06 11:44:58
400박스, 쪽방주민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보온물품 100박스, 독거 노인을 위한 겨울이불 100세트 등 총 600세트로 구성됐다. 이날 임직원들은 직접 물품 박스를 포장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그룹 차원에서 진행했던 ‘DGB oh~천사(5004) 기부 걷기 챌린지’에 참여한 전 계열사 임직원 524명의 이름으로 기부돼 그...
'서울의 봄' 흥행에 '나폴레옹' '노량'도 출격…韓만 잠들었던 영화관, 3년 만에 부활하나 2023-12-03 18:22:22
호평이 이어지면서 SNS에선 ‘심박수 챌린지’(영화 관람 도중 스마트워치에 기록된 심박수를 인증하는 놀이)까지 등장했다. 영화계에선 이런 흥행세라면 손익분기점(460만 명)은 물론 ‘천만 영화’까지 노려볼 만하다는 얘기가 나온다. ‘서울의 봄’의 뒤를 잇는 굵직한 작품들도 올겨울 출격할 준비를 마쳤다. 당장...
"열 받아서 심박수 치솟아"…200만 돌파 '서울의 봄' 어떻길래 2023-11-27 18:43:40
관객들이 심박수 챌린지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울의 봄'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이날 오후 1시 5분, 누적 관객 수 200만 1178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개봉 7일 차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밀수'(2023)와 '콘크리트 유토피아'(2023)의 박스오피스 기록이다. 또...
라면회사가 방송PD 영입…삼양 '오너3세'의 큰 그림은? 2023-11-15 15:03:02
‘챌린지’를 통해 1조 브랜드로 성장한 만큼 삼양식품이 성장하려면 쌍방향 소통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결과다. 이 과정은 오너 3세 전병우 삼양애니 공동대표와 정우종 공동대표가 주도하고 있다. 전 대표는 지난해 6월 삼양애니의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지난 9월 삼양라운드스퀘어 출범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전병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