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한 잔 가격만 받고 해냈다…月매출 8000만원의 기적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1 07:00:18
있었죠.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 사업이라면,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쭉 써보겠어요. 내가 필요한 것이 사람인지 돈인지 경험인지를요. 목표가 정해졌다면 그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해보고 도전하다 보면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비전과 원하는 것이 확실하고 도전적인 인재라면 언젠가 세상이 알아볼...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점보라면’ 등을 앞세워 차별화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누적 300만 개가 팔렸다. 250억원어치다. 일반 제품에 비해 용량이 큰 만큼 컵라면 2100만 개를 판매한 것과 비슷한 실적을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S25는 또 틈새라면, 팔도비빔면, 비비고...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용기면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300만개를 돌파했다. 점보라면은 GS25가 먹방 콘텐츠 유행을 반영해 일반 용기면의 8배 이상으로 용량을 키운 초대형 자체브랜드(PB) 용기면이다.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출시한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이어 분기별로 점보라면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이를 위해 식품별 1위 상품과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8인분 크기인 기존 점보라면보다 더 큰 '슈퍼점보'나 크기를 다소 줄인 '미니점보' 등 크기를 다양화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김대종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라면MD는 "이벤트 상품으로 기획한...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과 3탄 '오모리 점보도시락'을 내놓았으며, 1∼3탄 모두 270만개를 팔았다. 이런 분위기는 스낵·간식류에서도 감지된다. GS25가 작년 6월...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컵라면 8개를 한꺼번에 끓이는 '점보도시락면', 한우·삼겹살 리테일팩(덩어리고기), 1.8ℓ 대용량 위스키. 'TV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巨巨益善) 트렌드가 고물가 시대를 맞아 편의점·마트 식음료 상품으로 번지고 있다. ◇ 편의점서 김밥·라면·음료·스낵 등 대용량 찾는다 10일 편의점...
유통업 50주년 맞은 GS리테일…허연수 "100년 기업으로 성장" 2024-01-02 14:20:29
히트상품 반열에 든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 등을 거론하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주문했다. 허 부회장은 또한 "기업생존을 위해 디지털 전환이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시키는 노력을 기울이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해 도전 지속" 2024-01-02 10:43:27
도시락', '점보 라면' 등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고객 스스로 입소문을 내는 히트 상품의 힘을 경험한 만큼 유통의 본질인 '상품'에서 압도적 경쟁력을 확보하자고 주문했다. 경영 측면에서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제시했다. 기업 생존을 위해 DX가 필수가 된 만큼...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으로 성장 도전" 2024-01-02 09:08:23
'점보 라면'의 히트 사례를 예로 들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당부했다. 허 부회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생존의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고 GS리테일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담은 'GS웨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독려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GS25의 PB '실험'…점보라면 시리즈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2023-12-26 15:53:13
점보도시락은 현재 GS25에서 컵라면 매출 상위 1,2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다. 컵라면 카테고리에서 PB 제품이 일반 제조사 제품을 밀어내고 매출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GS25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이밖에도 가성비 PB 라면 제품인 ‘면왕’도 흥행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피스, 공단, 학원가 상가 등을 중심으로 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