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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만 "난 AI 챗봇 빌리버…K팝-AI 접목, 팬 소통에 큰 기여" 2024-05-30 11:58:02
"AI 챗봇 빌리버"라고 칭했다. 그는 "AI와 챗봇의 기술이 빛과 같은 속도로 창작자와 소비자 간의 소통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인간과 똑같이 생긴, 혹은 더 매력적인 외모와 더 아름다운 목소리로 인간 팬들을 확보해 가고 있으며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대답을 해주고, 창작자들을 대신해 팬들과 소통을 해주기...
대장지구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잔여세대 입주자 모집 2024-05-30 11:05:05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2023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판교TH212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26(양재화물터미널 내)에 위치해 있으며 신속한 상담 및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챗봇 상담도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의 QR코드를 스캔해 접속하면 된다. 한경닷컴...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클로바X 기반 통계청 AI 챗봇 구축 2024-05-30 10:29:38
AI 챗봇 구축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는 한국통계정보원, ㈜클라비와 국가통계정보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O일 밝혔다. 3사는 통계청이 추진하는 '초거대 AI 통계 챗봇 서비스'를 구축하고, 공공기관 및 자치단체에서 초거대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엔비디아, 시총2위 애플 추격··· ‘3조달러 클럽’ 눈 앞 [美증시 특징주] 2024-05-30 08:17:03
한 ‘ChatPwC’라는 챗봇을 개발했는데 전 세계적으로 십 만명 이상의 직원이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고요. 사용후기에 따르면 생산성이 20~40%까지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더 아틀란틱’ 그리고’ 복스 미디어’와 콘텐츠 및 제품 파트너십을 체결해 회사가 제품을 강화하고 교육하는데 도움을 줬다는 소식도...
선곡 넘어 편곡까지…AI, 음원 판 흔든다 2024-05-29 18:06:16
I/O 2024’에서 챗봇으로 유튜브뮤직에서 음원 목록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 AI 도입의 선두 주자는 스웨덴의 스포티파이다. 이 업체는 AI가 이용자 취향을 분석해 음원을 추천해주는 ‘AI 디제이’ 기능을 지난해 2월 선보였다. 지난달엔 이 기능에 챗봇을 달았다. 이용자가 프롬프트에 원하는 분위기를 입력하면...
엔비디아 언제 팔까…월가 "258% 더 오른다" 2024-05-29 17:37:03
머스크 테슬라 CEO(최고경영자)는 "자사 AI 스타트업 'xAI'의 챗봇 '그록'의 구동을 위해 개발 중인 슈퍼컴퓨터에 엔비디아의 AI 칩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I/O펀드는 차세대 GPU인 '블랙웰'이 쿠다(CUDA)와 자동차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 엔비디아 제 2의 전성기를 이끌 것이라...
한국통계정보원, 네이버클라우드·클라비와 업무협약…디지털 혁신 가속 2024-05-29 16:54:53
중인 통계 데이터를 활용한 초거대 AI 통계 챗봇 서비스와 다양한 공공기관 및 자치단체에서 초거대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한국통계정보원은 기대하고 있다. 한국통계정보원은 현재 데이터 플랫폼, 딥러닝, 데이터마이닝 AI 등 지능 정보화 신기술의 자산화와 사업화 추진을 위해 신기술 보유 기...
노벨경제학상 로머 "AI에 확신 과도…2년 후면 거품 판명될 것" 2024-05-29 15:51:24
챗봇 챗GPT를 출시한 뒤 대중적인 관심이 고조됐고, 마이크로소프트(MS)를 비롯한 빅테크(거대 기술 기업)들이 컴퓨팅 및 클라우드 분야에 앞다퉈 대규모 투자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AI 붐의 최대 수혜주로 불리는 반도체업체 엔비디아 주가가 급등하면서 시가총액 3위에 올랐으며, 2위 애플을 바짝 추격 중인 상황이다....
올거나이즈, ‘알리 RAG 리더보드’ 공개…달파, KT커머스와 협업 [Geeks' Briefing] 2024-05-29 15:50:49
챗봇, AI추천 등 다방면으로 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KT커머스의 통합구매 플랫폼은 기업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일괄주문부터 배송, 정산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다. 현재 약 42만개의 상품을 다루고 있다. 업무 효율성 향상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카테고리 분류에 달파의 AI기술을 도입했다. 달파의 카테고리 자동...
신한은행, AI 고객서비스 확대…정기예금 만기 재예치도 2024-05-29 11:50:10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AICC는 AI 음성봇·챗봇을 통해 고객의 질문을 이해하고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센터로, 신한금융의 계열사들이 개발에 참여해 지난해 11월 완성했다. 이번에 고도화 또는 확장된 AI 서비스는 ▲ 환전·청약 등 주요 업무 상담 ▲ 정기예금 만기 시 재예치 사전 등록 ▲ 신용·전세 대출 연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