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년 전통에 AI를 입힌다, ‘신사 가로수길’ 스마트 상권으로 '제2의 르네상스' 선언 2025-12-12 14:13:11
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월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외부의 힘이 아닌, 가로수길을 오랫동안 지켜온 상인회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상인회는 가로수길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회복하고 방문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과 '상생', 그리고...
위브랩,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금상 수상 2025-12-12 10:20:53
75% 이상 단축, 월별 집행 캠페인 수는 최대 3배까지 확대하는 성과를 거뒀다. 위브랩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위버가 단순한 광고 자동화 도구를 넘어 광고 운영 전체를 혁신하는 PI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에이전시가 반복 업무에서 벗어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집중할...
데이원컴퍼니 콜로소 '2025 디지털 광고 대상' 글로벌 캠페인 부문 수상 2025-12-12 10:16:41
대상(KODAF)’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을 수상했다. 콜로소는 일본, 미국, 대만 등 글로벌 핵심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화된 콘텐츠와 정교한 타겟 전략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거두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본에서는 ‘장인정신’과 ‘가성비’, 미국에서는 ‘K-컬처’ 기반 팬덤 문화를 활용한 브랜딩 전략,...
LG전자,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4개 최다 수상 2025-12-12 10:06:52
설거지를 끊자’는 설거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를 목표로 2만명 대상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별 맞춤 메시지를 제작해 호응을 얻었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대상작 ‘AI 공기청정기’ 캠페인은 유해가스를 시각화한 강렬한 비주얼로 3,068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LG전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성과를 거둔 캠페인...
몽베스트, 22회차 소방관 응원 ‘K-HERO’S’ 캠페인 실시 2025-12-12 10:05:23
이번 캠페인은 몽베스트가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22회차 소방관 응원 프로그램이다. 몽베스트의 소방관 응원 캠페인은 2016년 강원도 영월소방서를 시작으로 꾸준히 이어져 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소방학교에 예비 소방공무원들의 안전 장갑과 훈련 기간 동안 마실 수 있는 생수를 후원하며 응원의 마음을...
[테크스냅] 네이버, 연말 개인정보보호 인식 강화 캠페인 2025-12-12 09:43:47
시상식' 진행 당근, 우리동네 부귀영화제 캠페인 실시 ▲ 네이버는 오는 19일까지 개인정보보호 블로그에서 실전 수칙 안내,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는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해 비밀번호 안전하게 설정하기, 게시글 공개 범위 설정 등 개인정보 노출 여부 점검하기,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
기아 EV5, 넷플 '나이브스 아웃' 협업 캠페인…세계 6개국 진행 2025-12-12 09:23:44
기아 EV5, 넷플 '나이브스 아웃' 협업 캠페인…세계 6개국 진행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기아[000270]는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기아 EV5'와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가 협업한 파트너십 영상 캠페인을 세계 6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70억원 전달 2025-12-12 09:01:40
= 롯데는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부터 올해까지 27년간 1천258억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또 ...
[게시판] HSAD, '디지털 광고대상'서 최다 수상…대상 5개 받아 2025-12-12 08:54:30
기록으로 데이터활용마케팅, 통합퍼포먼스, 인공지능(AI) 캠페인, 디지털PR 등 AI와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고르게 수상했다. HSAD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부터 구매 전환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역량을 고도화하고, 데이터·AI 기반 마케팅 방식을...
"韓 겨울 디저트의 상징"…투썸 '스초생', 연간 260만 개 팔렸다 2025-12-11 23:32:12
지금” 캠페인도 마찬가지다. 설원을 배경으로 영화적인 영상과 감각적 오브제 연출로 ‘스초생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시각화했다. 티저부터 본편·매장 비주얼까지 톤을 일원화해 브랜드 세계관을 완성하고자 했다. 투썸 관계자는 “통합 크리에이티브는 디저트 업계에서는 드문 시도로, 시즌이 반복될수록 스초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