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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틴, 코로나 격리 불구…새 앨범 4일 만에 114만 장 2021-06-22 09:13:34
20일 자)에서 발매 첫날에 이어 또다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연이은 1위 행진으로 막강한 음반 파워를 증명했고 '아시아 최고 그룹'다운 위상을 드러냈다. 특히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미니 7집 '헹가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에 이어 미니 8집 '유어 초이스'로 네...
반도체 부족, 코로나 진단업체까지 덮쳤다 2021-06-06 17:46:40
진단 과정엔 검체를 채취하는 진단키트와 확진을 판정하는 진단장비가 쓰인다. 코로나19 진단에 가장 많이 쓰이는 분자진단 방식엔 바이러스 유전자를 증폭하는 장비가 필수적이다. 씨젠, 바이오니아, 미코바이오메드 등 분자진단 업체 대부분이 장비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병원이 아닌 일선 현장에서 유전자 증폭...
'호재 맛집' 풀무원…제품가 인상에 비건시장 확대 2021-06-04 17:24:06
등에 문호를 개방하기로 했다. 브랜드 파워가 있는 중견기업인 풀무원이 이번 조치의 수혜를 누리게 됐다. 최근 삼성그룹이 진행한 외부 급식업체 경쟁입찰 5건 가운데 3건을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따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그동안 국내 단체급식 시장은 삼성웰스토리, 아워홈, 현대그린푸드, CJ프레시웨이,...
바이오니아, 코로나·독감 동시진단키트 국내 허가 획득 2021-05-27 10:08:04
동시진단키트인 `아큐파워 RV1 멀티플렉스 키트`에 대해 국내 제조·판매허가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대형 검사센터·병원 등에 널리 보급된 분자진단용 PCR 장비인 미국 써모피셔·바이오래드 제품과 바이오니아 제품에 쓸 수 있다. 이번에 허가받은 키트는 서울대병원·서울시보라매병원·녹십자의료재단에서 실시한...
바이오니아, 범용 코로나·독감 동시진단키트 식약처 허가 2021-05-27 08:36:52
장비용 코로나19·독감 동시진단키트인 '아큐파워 RV1 멀티플렉스 키트'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판매허가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대형 검사센터와 병원 등에 널리 보급된 PCR 장비인 미국 써모피셔·바이오래드 장비(ABI 7500, QuantStudio 5, CFX96)와 바이오니아 장비(Exicycler 96과...
한미 친선단체장 "미국, 한국과 코로나 백신 스와프 필요" 2021-05-06 16:07:08
및 격리 방식을 전수해줬고, 135만 개의 검사 키트와 200만 개의 마스크를 제공한 점을 들며 "미국이 한국에 은혜를 갚을 수 있는 점도 한국에 백신 지원을 고려할 요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주한 미군이 한국 보건당국의 협조 아래 성공적으로 방역했고, 한국이 미국의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에게 100만 개의 마스크를...
[특징주] 바이오니아, 코로나19·독감 동시진단키트 식약처 제조 허가 소식에 급등 2021-05-03 09:26:40
키트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조 허가를 내줬다는 소식에 급등세다. 3일 오전9시16분 현재 바이오니아는 전 거래일 대비 3,900원(20.80%) 오른 2만2,650원에 거래 중이다. 바이오니아는 코로나19 및 A·B형 독감 동시진단키트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허가(국내, 해외 판매 가능)를 받았다고 30일 공시했다....
바이오니아, 코로나·독감 동시진단키트 국내 판매허가 획득 2021-04-30 15:55:39
동시진단키트인 ‘아큐파워 RV1 실시간 RT-PCR 키트’에 대해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 키트는 코나 입 속에서 면봉으로 채취한 검체에서 추출한 리보핵산(RNA)의 특정 부위를 대량 복제하는 유전자증폭(PCR) 진단 방식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시보라매병원 녹십자의료재단 등에서 실시한 임상시험에서 민감도와...
베일 벗은 GS 마켓포…"쇼핑에 세탁·집수리까지" 2021-04-13 17:37:44
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 등이 포진해 있다. GS홈쇼핑의 모바일 앱 ‘GS샵’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 위주로 들어왔다. 동원F&B의 반찬 배송업체 ‘더반찬’과 수산물 전문 e커머스 ‘얌테이블’ 등 외부 전문몰도 입점했다. GS리테일은...
[단독]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공개…"식품·생활 밀착형" 2021-04-13 17:20:01
건 GS리테일의 ‘바잉 파워’가 크기 때문이다. GS리테일과 GS홈쇼핑 회원 수는 총 2600만여 명이다. 편의점을 기반으로 모인, e커머스 주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가 상당하다. 2011년부터 밀키트 등 식품을 비롯해 반려동물, 중고시장 등 다양한 전문몰에 벤처투자를 해 온 GS홈쇼핑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