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진 전역 기념' K푸드 떴다…비비고,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9:27:08
K스트리트 푸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상온 떡볶이'(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는 한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비비고, 'BTS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8:40:09
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40여 개국에 수출됐다. 오는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단팥·슈크림)과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된다. '비비고X우떠' 제품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네이버, G마켓, B마트...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한다.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 등 전국 규모로 확대해 브랜드 입지도 넓힌다. 이렇게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 수원은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수원과 각축을 벌일 것이란...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이후에는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젊은 층 수요가 높은 식음료(F&B)도 추가 도입해 연내 새 단장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수원점을 시작으로 대구, 송도에도 타임빌라스 브랜드 개점도 검토하고 있다. 김시환 타임빌라스 수원점장은 "콘텐츠, 공간, 서비스 등 완전히 새롭게...
롯데百수원점 '타임빌라스'로 새단장…"백화점과 쇼핑몰의 결합" 2024-05-30 12:00:10
랜디스 도넛,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등 맛집까지 문을 열어 연내 새단장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건물 중앙에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네덜란드 작가 드리프트(DRIFT) 작품 '메도우'(Meadow)를 설치했다. 꽃이 개화하는 모습을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한 키네틱 아트(움직이는 미술)로 천장에 매달린 16개의...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2024-05-21 09:07:58
K-스트리트 푸드, 비비고 본갈비탕 제품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로고를 활용한 비비고 캐릭터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 있는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한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10m 크기의 초대형 달...
간편식·소재 쌍끌이…식품社, 실적 맛집 됐다 2024-05-14 18:02:11
K푸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주에서도 만두, 피자를 비롯해 김밥, 떡볶이 등 ‘K스트리트푸드’의 확대 등으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원F&B도 1분기 영업이익이 499억원으로 전년 대비 14.8% 증가했다. 고물가 영향으로 외식보다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 ‘양반 비빔드밥’ 등 HMR 판매가...
농심, 프랑스 등 유럽 공략 본격화…미국공장 용기면 증설 2024-05-14 10:32:20
'코리아 엑스포 2024'와 'K-스트리트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프랑스 현지 유통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농심은 이번 프랑스 대형 유통업체 입점을 계기로 스페인과 이탈리아 등 유럽 서남부 전역을 함께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스웨덴과 덴마크...
CJ제일제당 비비고 김밥, 호주 1위 대형마트 입점 2024-05-12 18:04:12
포함해 비비고 K푸드 전략 제품을 앞세워 호주 사업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김밥은 CJ제일제당이 K푸드 글로벌 확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 중 하나다. 작년 3월 일본에 처음 출시해 ‘이온’ 등 대형 유통채널 2000여 곳에 입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한국 냉동김밥, 인기 심상치 않네"…日서 돌풍 일으키더니 2024-05-12 15:34:03
K푸드 글로벌 확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 중 하나다. 작년 3월 일본에 처음 출시해 ‘이온’ 등 대형 유통채널 2000여곳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은 김밥을 포함한 비비고 K푸드 전략 제품을 앞세워 호주 사업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지난달에는 현지에서 생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