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행기 등받이 젖히려면 돈 더 내라고?…"이건 현금 갈취" 폭발 2025-10-17 09:28:53
컴포트(Extended Comfort)’ 좌석과 프리미엄석을 이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운임을 저렴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고 캐나다인들에게 적합한 방식을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웨스트젯은 하와이를 포함한 미국 19개 주와 푸에르토리코, 워싱턴 D.C. 노선도 운항 중이다. 새로운 좌석...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알록(Aalok)’,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오픈 2025-10-16 11:07:30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 헬스케어 브랜드 ‘알록(Aalok)’은 오는 17일(금)부터 23일(목)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록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인 울트라체인지 포커스, 울트라올라, 알록 패치 등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공간을 마치 박물관처럼 6개 테마관(고메 스트리트, 딜라이트존, 이마트몰 신선 라운지, 스위트존, 뷰티 오브 쓱, 미지엄 스테이지)으로 구성했다. 행사에는 CJ제일제당[097950], 농심[004370], 신세계푸드[031440], 풀무원[017810] 등 식품 대기업은 물론 프리미엄 베이커리, 디저트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1층 '고메...
'관세·희망퇴직 영향' LG전자 실적 하락에도…"예상보다 선방" 2025-10-13 10:37:22
수요 회복 지연 등이 이어지고 있지만 프리미엄 시장에서 지배력을 유지하는 중이다. 볼륨존 영역에서도 안정적 성과를 보이고 있다. 생산지 운영과 자원 투입 최적화로 관세 영향을 최소화한다는 구상이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인력 선순환 차원에서 단행한 희망퇴직으로 일회성 비용이 인식됐다. 사업 관점에선 ...
LG전자 3분기 영업익 6천889억원…위기 속 생활가전·전장 선전(종합) 2025-10-13 10:32:22
회복 지연에도 프리미엄 시장에서 지배력을 유지했으며, 볼륨존(가장 큰 소비 수요를 보이는 영역) 영역에서도 안정적인 성과를 냈다. 관세 영향 최소화를 위해 생산지 운영 및 자원 투입 최적화 등 노력을 지속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사업을 꾸준히 성장시킨 결과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인력 선순환...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팝업스토어 ‘헤바라운지’도 열었다. 올리브영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다이소도 ‘가성비 헤어케어’ 카테고리 강화로 맞불을 놨다. 지난달 LG생활건강이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제품을 5000원 이하에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소용량·균일가 전략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가구로 나를 드러낸다"…'하이엔드'가 한국을 사랑하는 이유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0-10 07:00:03
이탈리아 브랜드 '리마데시오'(Rimadesio)는 프리미엄 건축 자재를 소개하는 브랜드 '하농'에서 수입하고 있다. 하농 관계자는 "론칭 이전부터 국내 수입 제안은 있었지만. 높은 가격대로 인해 진입장벽이 높다고 판단했다"며 "하지만 하이엔드 가구 시장의 성장성이 높을 것으로 예측하고 2015년부터 본격...
신세계백화점, 미식·문화로 공간 혁신…체험 마케팅 강화 2025-10-09 16:11:23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까지 네 개의 대형 프로젝트를 잇따라 출범하며, 강남점 식품관은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곳에 집약한 공간으로 거듭났다. 지난 8월 문을 연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은 즉석 조리 개념을 넘어선 ‘하이엔드 다이닝 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외 현지에서도 오픈런을 일으키고 있는 글로벌 델리 브랜드,...
동서식품, '카누' 팝업으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새겨 2025-10-09 16:07:19
프리미엄 호캉스’를 테마로 한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을 운영했다. 이어 10월엔 스타필드 하남에서 ‘스위치 투 카누’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카누 호환캡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동서식품은 이같은 차별화된 경험으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2023년 출시된...
가을 골프 빛내는 럭셔리 車…제네시스·BMW·렉서스 뜬다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2025-10-08 10:30:55
주인공은 제네시스와 BMW, 렉서스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다. 대회 현장에는 럭셔리 클래스 차량이 전시되는 건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갤러리 체험 프로그램과 세심한 의전 서비스 등이 마련된다. 관람객들은 다채로운 모빌리티 문화와 프리미엄 골프 경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