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투자증권 "SM엔터, 올해 호실적 기대에 목표가↑…최선호주" 2025-04-11 08:36:59
발매 라인업이 많지 않았고, '하츠투하츠' 데뷔 관련해 프로모션성 비용 지출이 불가피했을 것"이라고 짚었다. 이어 "올해 키워드는 MD와 자회사로, 회사는 올해 IP(지식재산) 경쟁력을 기반으로 MD 등 간접 매출 확대에 힘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며 또한 "비핵심 자회사 '키이스트[054780]' 매각과 1분기...
"우리도 출국 좀 하자"…연예인-승객 공항서 충돌 2025-04-05 09:47:43
통해 출국한 SM엔터테인먼트 8인조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도 비슷한 상황을 겪었다. 공항에서는 출국장으로 향하는 하츠투하츠를 따라가며 사진을 찍는 팬들과 취재진, 멤버들의 안전을 지키려는 경호원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온라인상에 올라온 당시 영상에는 하츠투하츠 주위로 이른바 '대포'로...
[길따라 멋따라] 가뜩이나 붐비는 공항…연예인과 승객 충돌 2025-04-05 08:00:08
SM엔터테인먼트 8인조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출국하는 과정에서 극성팬이 몰려들며 극심한 혼잡이 빚어졌다. 대부분 언론이 일회성 연예 관련 기사로 처리했지만, 관광업계 쪽에서는 이를 단순히 웃고 넘어갈 수만은 없는 사안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관광업계에서는 출국장 혼잡을 피하기 위해 차라리...
샤이니 키·하츠투하츠, 日 최대 패션 음악 축제 '걸스어워드' 출격 2025-04-03 10:07:56
그룹 샤이니 키와 하츠투하츠가 일본 최대 패션 음악 축제에 출격한다. 키와 하츠투하츠는 5월 3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5 스프링/서머(Rakuten GirlsAward 2025 SPRING/SUMMER’(라쿠텐 걸스어워드 2025 스프링/서머, 이하 '걸스어워드')에 참석해 톡톡...
'에스파' 대박 나자 주가 날았다…에스엠 개미들 '환호' [종목+] 2025-03-27 13:35:51
NCT WISH(일본)가 데뷔했다. 올해에도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디어앨리스(DEARAlic·영국)가 데뷔했고 신인 보이그룹인 SMTR25이 등장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라이즈와 NCT WISH의 미니 1집 누적 판매량은 각각 133만장과 85만장을 기록했다. 이들이 빠르게 팬덤을 형성하면서 저연차 아티스트들의 매출...
라이즈·하츠투하츠 나온다…메가커피, 'MEGA 콘서트' 티켓 이벤트 2025-03-21 17:38:57
열면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라이즈(RIIZE)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등 아티스트 라인업을 일부 공개했다. 2차 티켓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 메뉴 3개를 포함, 제조 메뉴 10개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츄핑이 주가도 책임질게 츄!”…SAMG엔터, ‘티니핑’ 효과로 52주 신고가 경신 2025-03-18 17:43:46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캐치! 티니핑’ 콜라보를 진행한다. 주 연구원은 “티니핑 IP의 대상 연령층을 확장하고, 중장기적으로 K팝과 게임과의 협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이를 통한 동남아시아와 미국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조수아 인턴기자 joshua@hankyung.com
SAMG엔터, 해외진출 확대 기대로 6% 상승…52주 신고가(종합) 2025-03-13 15:39:23
산하 구달 브랜드, 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티니핑 IP(지식재산)의 타겟 연령층 확장세가 확인됐다"며 "엔터 기업과의 콜라보 덕분에 기존 키즈IP 비즈니스 모델 대비 해외 진출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는 점도 선순환으로, 중장기적으로 동남아시아와 미국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라고...
[특징주] SAMG엔터, 해외진출 확대 기대로 5% 상승…52주 신고가 2025-03-13 09:30:56
산하 구달 브랜드, 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티니핑 IP(지식재산)의 타겟 연령층 확장세가 확인됐다"며 "엔터 기업과의 콜라보 덕분에 기존 키즈IP 비즈니스 모델 대비 해외 진출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는 점도 선순환으로, 중장기적으로 동남아시아와 미국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라고...
신세계백화점, '음악가의 수트케이스'…선율과 영상으로 봄 알린다 2025-03-12 15:56:23
경계를 넘어 서울을 대표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 24일 걸그룹 하츠투하츠, 25일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 연이어 공개하여 K 콘텐츠 허브로 입지를 다졌다. 향후 신세계스퀘어는 뛰어난 미감과 예술성을 갖춘 자체 영상 콘텐츠를 통해 문화예술의 대중화는 물론 도시 경관 제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