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 `아시아 엔터 대상` 수상소감 중국어·영어로 전해 눈길 2013-11-04 16:09:28
기대감을 인정받아 ‘아시아 엔터테이너’ 부문의 대상을 받았다. 시상식 축하 공연에서는 중국의 실력파 가수 손남에 이어 비가 무대에 올랐다. 비는 ‘힙송’과 ‘아이두’를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비는 이날 시상식에서 중국어와 영어로 각각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한편 비는 ‘바자 멘스 스타일...
소녀시대, 亞 가수 최초 YMA '올해의 뮤직비디오' 수상 쾌거 2013-11-04 11:12:42
대표로 시상식에 참가한 티파니는 “정말 감사하다. 유튜브는 나와 당신의 최고의 친구다. 이런 상을 받을 거라곤 전혀 예상치 못해 더욱 기쁘다.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나를 믿고 이곳에 대표로 이 곳에 보내준 멤버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또 우리에게 이 상을 준 모든 팬들, 당신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맞짱 토론] 법인세, 단일세율 개정 바람직하나 2013-11-01 21:53:02
국정감사에서 “법인세율은 중장기적으로 단일세율 체계로 가야 한다”며 “중장기 정책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기재부가 지난 8월 ‘중장기 조세정책 방향’을 발표하면서 법인세율 체계를 간소화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현 부총리가 공개적으로 법인세율을 단일화하겠다고 밝힌 것. 이에 민주당...
[오피니언] '루트128'을 아시나요 2013-11-01 19:18:04
근로시간 단축, 집행임원제 의무화, 감사위원과 이사의 분리선임, 집중투표제 의무화 등의 상법개정안, 실험실 화학물질을 통제하는 화평법과 유해화학물질관리법 등 숨이 턱턱 막힐 정도다. 이런 상황에서 경제가 살아나기를 기대하는 것은 모래로 밥을 짓고 돌로 빵을 만드는 기적을 바라는 것과 다를 바 없다. 경제를...
'마구마구 2013' 핵심 콘텐츠 '강화∙합성' 추가 2013-11-01 14:48:19
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금일 최근 캐주얼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에서 강화∙합성 콘텐츠를 적용한 '시즌2'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4일 '마구마구 2013'의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넷마블은 31일...
무역보험공사 中企 지원 미미…無보험 76% 이상 2013-11-01 06:13:04
앞서 무역보험공사는 2011년 말 감사원 감사로 대기업에 대한 보험료 특혜와 허술한 보험 인수·심사로 거액의 기금손실을 초래한 사실도 적발된 적이 있다. 이에 금융위원회는 지난 8월 말 정책금융체계 개편의 하나로 현행 무역보험공사가 독점운영하는 단기수출보험을 민간에 40% 개방한다는 정책을 발표했다....
금융권 노조 위원장 선거로 '들썩'…금전문제 잡음도 2013-10-31 06:09:06
2017년 전까지 카드사업이나 정보기술(IT) 부문의 합병을 막겠다는 약속을 내놨다. 산업은행과 경남은행은 최근 노조위원장 선거를 마쳤다. 보험업계에선 신한생명이 재선거하는 가운데 현대해상(12월12일), 동양생명[082640](11월20일), 서울보증보험(11월중), MG손해보험(11월21일),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인사] CJ그룹 2014년도 정기 임원인사 등 2013-10-30 14:52:25
감사팀장 이한국 ◇ 부사장대우 ▲인사팀장 이준영 ▲전략지원팀장 조영석 ◇ 상무 ▲홍보기획담당 노혜령 ▲홍보1담당 장영석 ▲홍보2담당 정길근 ▲재무팀장 김재홍 ▲글로벌팀 글로벌담당 강병국 ▲인사팀 운영기획담당 이종기 ◇ 상무대우 ▲재무기획담당 강상우 ▲일류화진단담당 이동박 ▲감사2담당 이형준 ▲비서팀...
[2013 한국의경영대상]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불만고객과 직접 통화…소통CEO 2013-10-30 06:58:47
‘부문·부서별 voc 공유회’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매주 ceo가 직접 불만고객과 통화해 불편을 해결하고 상품·서비스 개선 제안 고객에 대해 감사편지를 보내기도 한다. 2011년 11월부터는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의 브랜드 체계를 수립했다. 복잡한 카드서비스를 고객에게 꼭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