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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LF쏘나타 안전성,편의성 추구한 최고 가격이 3천만원 넘는다! 2014-03-05 14:28:25
가속감을 구현했다. 실내 공간은 수평형으로 디자인돼 안정된 느낌을 주며 축간거리가 늘어나 뒷좌석에도 넉넉할 만큼의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 외관은 신형 제네시스에 처음 적용했던 `플루이딕 스컬프처 2.0` 콘셉트를 이어받아 기존 모델보다 정제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사전계약...
현대차, LF쏘나타 어떻게 생겼을까? 2014-03-05 13:54:22
나타냈다. 있다. 현대차 디자인 기조인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에 쏘나타만의 디자인 미학을 보태 절제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백에 가까운 형상이라는 것. 그럼에도 실내 공간을 최대한 넓혀 패밀리 세단의 입지를 다졌고, 테일램프는 led가 활용된 것으로...
신형 LF 쏘나타 성능·디자인·안전성까지.. `YF와 어떤 점이 달라졌나?` 2014-03-05 12:59:32
흐르는듯한 디자인을 가리킨다. 이로써 YF쏘나타보다 한층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는 평이다. 내부는 휠베이스 간격을 넓혀 실내 공간 극대화와 운전자 중심 디자인을 구현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과 안전성도 향상됐다. LF쏘나타는 2.0 가솔린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했으며, 공기저항은 YF에...
신형 쏘나타 가격 2천270만∼3천10만원에서 책정 2014-03-05 11:28:57
구현했다. 실내 공간은 수평형으로 디자인돼 안정된 느낌을 주며 축간거리가 늘어나 뒷좌석에도 넉넉할 만큼의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 센터페시아와 핸들의 각종 스위치는 연관된 기능끼리 모았고, 신체 부위별 체압을 고려한 시트와 터치감까지 고려한 버튼 등 '인간공학적 설계'(HMI)를 적용했다....
학秀고대 "기다렸다 엠코타운!" 상반기 최고 이슈단지 오픈 2014-03-05 10:54:39
가능한 판상형 구조로 통풍, 환기가 원활해 실내가 언제나 쾌적하다. 1,096세대 대단지로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수준높은 커뮤니티시설과 단지 곳곳에 풍부한 녹지공간, 뛰어난 조경시설, 기존 지형을 활용한 데크식 배치의 자연친화형 단지로 조성된다. 엠코타운 더...
아우디, RS7 스포트백 출시..제로백 3.9초 2014-03-05 10:20:06
동급 최고인 7.9km/l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블랙색상에 카본 파이버 인레이가 적용됐으며, 3 스포크 열선 스포츠 스티어링 휠, 계기판 디스플레이와 시작 스크린 화면, 기어 레버의 손잡이 부분,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와 MMI 버튼, 알루미늄 도어 씰 트림 등에 RS7 로고를 넣어 다이내믹...
현대차, 신형 쏘나타 오늘부터 사전 계약 2014-03-05 09:49:36
감동과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사전 계약 시작과 함께 실내 렌더링 이미지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수평형으로 디자인된 안정된 느낌의 넓은 실내공간, 사용자의 편의와 직관성을 고려한 `인간공학적 설계`,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컬러와...
현대차 "LF 쏘나타, 가장 낮은 자세로 본질부터 개선" 2014-03-04 23:24:26
등, 전체적으로 제네시스와의 디자인 연관성이 높아졌습니다. 주병철 현대차 이사는 "앞으로 현대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제네시스로부터 시작해서, 소나타를 이어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 말로 예정된 출시일 전까지 현대차는 공식적으로 이 사진만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실제로 쇼룸에서 차를 보았을 때도...
강해진 LF쏘나타, 차체 51% 초고장력 강판 2014-03-04 21:42:31
차체가 전체적으로 커졌다. 실내 공간을 좌우하는 휠베이스(앞뒤 바퀴축간 거리)도 10㎜ 늘었다. 주병철 현대차 내장디자인실장(이사)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췄으며 경쟁차종인 폭스바겐 파사트보다 넓다”고 소개했다. 이어 “한층 정제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차량 앞부분 육각형 모양의...
[현장에서] 현대차, LF쏘나타 충돌테스트 공개한 이유 2014-03-04 16:57:02
소개했다. 황정렬 상무도 "신차 개발 단계부터 안전성과 주행 성능, 디자인 향상에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글로벌 자동차 업계의 흐름인 차체 경량화엔 실패했다. 신차의 공차 중량은 1460kg로 yf쏘나타(1415kg)보다 더 무거워졌다. 초고장력 강판 비율(51%)을 2배 이상 늘린 탓. 이와 관련, 황 상무는 "미국 ii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