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리바다, 이마트와 손잡아…'이마트폰' 매달 20곡 스트리밍 서비스 탑재 2013-10-17 10:37:55
있다. 이마트와 제휴는 기존 주요 타깃층(10~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로 고객 연령층이 확장될 것으로 소리바다 측은 내다보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영화 ‘관상’으로 포텐터진 男배우의 뷰티스타일 2013-10-17 08:30:05
그 주인공이다. 각각 연령층을 대표하는 그들은 연기력을 물론 빼어난 외모로도 시선을 끈다. 여심공략 제대로한 이종석, 조정석, 그리고 이정재의 매력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종석, 20대의 청초 매력이란 이런 것! 20대 남자 배우들 중 가장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이종석은 현재 연예계가 주목하는 핫 스타다....
컴투스 대표 캐릭터 '이쿠', 인기 애니 '자두' 만났다 2013-10-16 20:51:38
신규 게임 컨텐츠, 웹툰, 게릴라 이벤트 등 남녀는 물론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지도가 높은 두 캐릭터의 청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새로운 사업 모델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으로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사업이 동반 확장되고 있다.'며 '이번...
20대 취업자수 17개월만에 증가…실업률 역대 최저(종합3보) 2013-10-16 19:23:36
나머지 연령층에선 모두 감소했다. 20대 실업자 수 급증에는 9월 고용통계 조사주간(9월 8~14일)에 11개 지역에서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있었던 것이 영향을 미쳤다. 시험 준비로 취업준비자로 분류되던 20대 비경제활동인구가 취업자 혹은 실업자로 편입한 것이다. 비경제활동인구는 1천600만8천명으로 지난해...
다양한 주름성형, 정확한 판단 후 최상의 방법 택해야 2013-10-16 15:53:58
30대를 비롯해 40~50대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이뤄진다. 연령대와 각 부위에 따라 효과적인 주름성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 후 알맞은 방법을 선택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주름성형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최근 저렴한 비용으로 이마주름성형, 눈밑주름성형, 미간주름성형, 얼굴주름성형...
20대 취업자수 17개월만에 증가세 전환(종합2보) 2013-10-16 09:42:01
나머지 연령층에선 모두 감소했다. 20대 실업자 수 급증에는 9월 고용통계 조사주간(9월 8~14일)에 11개 지역에서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있었던 것이 영향을 미쳤다. 시험 준비로 취업준비자로 분류되던 20대 비경제활동인구가 취업자 혹은 실업자로 편입한 것이다. 비경제활동인구는 1천600만8천명으로 지난해...
중력을 거스르는 피부 비법 ‘V리프팅’ 2013-10-16 08:40:04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광받고 있다. 얆은 실틀을 피부 진피층에 삽입 해 노화된 피부와 피부 속의 연부조직을 함께 자극하고 끌어올려 피부 처짐과 주름을 빠르게 개선함으로써 v라인을 찾아주는 시술법이다. 아주 얇은 굵기의 녹는 실을 이용해 안전성은 물론 민감한 피부에도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9월 취업자 작년대비 46만명 증가…1년來 최대(종합) 2013-10-16 08:15:03
큰 폭으로 확대된반면 나머지 연령층에선 모두 감소했다. 비경제활동인구는 1천600만8천명으로 지난해 9월보다 6만6천명(0.4%) 증가했다. 활동별 비경제활동인구를 보면 청년 실업을 보여주는 취업준비(-5만9천명, -10.2%) 인구가 줄고 취업을 위한 학원, 기관 등을 수강하는 재학·수강(1천명, 0.0%)도 증가...
수도권 핵심 상권 부천역 프리미엄 회식장소 '락휴노래타운' 각광 2013-10-15 09:51:26
새롭게 쓰고 있다. '락휴 노래타운'은 무분별하고 컬러가 없는 타 노래방이나 주점들과 달리 컬러풀하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호텔급 안주 등 2030부터 5060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개념 노래방, 차별화된 놀이문화 콘셉트 선두주자로 업계...
해태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 출시 2013-10-14 10:05:17
해태음료에서 새롭게 선보인 과즙 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은 모과, 생강, 벌꿀, 진피 등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모과와 벌꿀의 달콤함에 생강 맛이 조화를 이룬 달콤 쌉쌀한· 맛으로 전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제품 용량은 280ml, 용기는 유리병이고 가격은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