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별한 분과 함께라면 호텔서 분위기 있게~ 2015-12-14 07:02:26
수 있다. 성인 2명과 아이 1명의 조식 등을 포함한다. 3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02)2090-8025 밀레니엄 서울힐튼(seoul.hilton.co.kr)은 1층 로비 중앙에 높이 10m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한다.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미국인 전문 엔지니어가 제작한 크리스마스 자선열차가 전시 기간 운행된다. 지하 1층...
'마을 공동체' 도입한 첫 뉴스테이,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 문 연다 2015-12-13 12:00:00
없기 때문에 대한민국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중소형으로 이뤄진 대단지이고 입주시에 주변 초중고교도 개교가 완료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의 11개동이며 1135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442가구 △59㎡b 216가구 △72㎡ 211가구 △84㎡ 266가구...
시기별 올바른 우리 아이 식습관 길라잡이...`어릴 때부터 바로잡아야` 2015-12-01 17:07:54
용품 전문기업 세피앙 관계자는 “어릴적 형성된 식습관은 성인이 돼서도 고치기 어려운 만큼 적절한 제품의 도움을 받아 밥상머리 조기 교육을 시키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 혼합 수유 시기 ? 엄마 품 닮은 환경 조성 모유 수유를 하다 혼합 수유를 시작하게 되면 아이들은 낯선 젖병의 젖꼭지 모양이나 촉감으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몽드드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5-11-25 09:05:12
용품 전문기업 (주)몽드드(대표 홍여진)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특별 한정 아이템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물티슈’를 선보였다. 몽드드의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2013년과 2014년에 이은 3번째 시즌 에디션으로, 매년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고객의 사람을 받으며 완판 행진을...
초고가 카시트 과연 필요할까? 가격보다는 안전에 초점 필요, ‘조이 스테이지스 LX’ 카시트 2015-11-24 14:47:11
유아용품 전문가는 “카시트는 차량사고 시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는 안전 장비인 만큼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춘 일부 초고가 제품 보다는 다양한 충돌 테스트 등을 통해 안전에 믿음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밝히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전방, 후방 장착 등의 기능을 적극 활용해야, 차량사고 시...
친환경 인증을 갖춘 안전한 유아용품 ‘뉴나’ 다시 한번 각광! 2015-11-20 16:24:25
음식 섭취량과 호흡률이 성인의 2~3배인 식습관 등이 환경오염물질의 체내 노출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어, 아이들이 먹고 자고 쉴 수 있는 유아식탁의자, 바운서 등 제품에 대한 선택 시 더욱 꼼꼼히 찾아볼 필요가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마케팅담당자는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는 각종...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코코넛오일` 사용백서 2015-11-18 19:09:21
용품이나 공예품 재료로 활용하는 편이다. 이중 과육을 짜서 얻는 코코넛 오일은 크게 정제, 비정제(버진)로 나눌 수 있다. 정제 코코넛 오일의 경우고온에서 가열 후 정제, 표백, 탈취과정을 거쳐 제조한다. 코코넛 고유의 향이 거의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버진 코코넛 오일은 낮은 온도에서 화학물질의 첨가...
온가족 함께 입는 '이마트표 SPA'…데이즈, 연 매출 5000억 넘어서 2015-11-11 07:00:35
데이즈 매장은 성인 남녀용은 물론 유아동복, 속옷,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이마트는 spa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던 2009년, 여러 이름으로 흩어져 있던 자체상표 패션 브랜드를 데이즈라는 단일 브랜드로 통합하는 작업에 들어갔다. 상품 기획, 소싱, 디자인을 같은 신세계그룹...
명품브랜드·캐릭터와 손잡으면 '완판행진' 2015-11-09 18:34:57
협업하는 식이다.공차의 컬래버레이션은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인 르크루제 머그잔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 점이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르크루제는 프랑스의 유명한 주방용품 브랜드로, 냄비 하나에 50만원이 넘고, 머그잔은 3만~4만원에 팔린다.공차는 가을 신메뉴 ‘티라떼’ 두 잔과 르크루제 머그잔을 더해...
내년 키워드 집…"시간·돈 없어 쇼핑·취미 집에서 해결" 2015-11-08 18:30:09
않은 인테리어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음식을 비롯한 각종 배달 서비스가 더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정서적 허기를 달래기 위한 ‘집밥’의 유행,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사회적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확산도 같은 맥락의 현상으로 분석됐다.불안감과 만성적인 시간 부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