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29 18:39:32
내면에서 차오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한다네요. 첫 출시 제품은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 제품인 ‘러브레시피(Love Recipe)’ 14종이며, ‘시트마스크’,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비롯해 ‘핸드·풋팩’, ‘헤어팩’, ‘코팩’ 등 ‘파페포포’의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제품...
[깐깐한 뷰티 점령기] 얼굴을 환하게 밝혀 줄 ‘마스크 시트 팩’ 2014-04-11 17:18:42
없지 종이 시트지의 특성상 떨어지는 에센스들이 아까웠다. ★ GOOD &BAD 김지은 기자☞ “목화 씨를 얼굴에 바르는 것 같네.” -브라이트닝: 칙칙함이 사라졌어~ -흡수력: 손으로 두들기니 완벽해! ♥ 너 마음에 쏙 든다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라 대량으로 구매해서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좋았다. 내용물이 마르면서 입가의...
'팡야'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4-04-10 16:06:36
4종이 들어 있는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며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캐릭터 의상이 90%까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그랑프리 기념 카드 팩'이 내달 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홍석 팡야개발실장은 '팡야의 10살 생일파티는 이용자들을 위한 감사의 자리로 긴 세월 동안 끊임없는...
던킨도너츠, 몽키바나나 도넛 4종·음료 2종 출시 2014-04-03 14:05:58
등 4종이다. 플레인은 풍부한 바나나의 맛과 향을, 스트로베리는 바나나와 스트로베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벨벳은 초콜릿 맛을, 그린애플은 풋사과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700원. 이와 더불어 던킨도너츠는 국내산 과일과 젤리 등이 들어간 ‘사과스무디’,...
LG U+ "월 8만원에 무제한" 내놓자…SKT·KT "우리도" 맞불 2014-04-02 21:13:23
85’ 2종이다. 두 요금제 모두 각각 월 8만원과 8만5000원에 음성통화와 문자 서비스,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lte8 무한대 85는 여기에 8종의 lg유플러스 전용 부가서비스를 더했다. sk텔레콤은 lg유플러스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는 11시30분께 비슷한 요금제를 내놓으며 뒤를 따랐다. sk텔레콤은 새...
이통사, '보조금 혈투' 넘어 '데이터 무제한' 전쟁…KT도 가세 2014-04-02 19:15:08
2종이다.sk텔레콤 또한 lte 데이터, 음성, 문자, 멤버십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sk텔레콤의 음성 무제한 요금제인 ‘lte전국민 무한 75+안심옵션 팩, lte전국민 무한 85, lte전국민 무한 100’의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sk텔레콤은 기존 중저가 요금제 가입...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성공적으로 마쳐 2014-03-31 10:58:03
프라다백 1종이 행운의 주인 품에 안겼다. 또 다른 현장추첨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대단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내내 60분마다 최신식 벽걸이 드럼세탁기 1대씩을 제공했고, 참관자 3쌍에게 침구전문 브랜드 바운드바운스의 고급 포켓 매트리스를 증정했으며, 3커플에게 청첩장 300매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제작권을...
삼성, 곡면 UHD TV 판매 호조에 '화색'…한달만에 700대 팔려 2014-03-28 16:44:59
4종이 한달만에 약 700대가 팔려 나갔다. 게다가 판매량 대부분인 96%는 커브드 tv가 차지할만큼 곡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삼성전자 관계자는 28일 "국내 uhd tv 초기 판매 흐름이 순조롭다"면서 "판매 제품 96%가 커브드 tv 제품군이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판매량 중에서도 55인치보다 65인치 대형 모델...
아모레퍼시픽,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전시 참여 2014-03-24 11:42:34
아모레퍼시픽 각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 제품 케이스, 종이박스 등에 식물을 식재하여 조성한 친환경 전시물들을 선보입니다. ‘마몽드 꽃마스크팩’과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이 시민들을 맞게 ...
아모레퍼시픽,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전시 참여 2014-03-24 09:37:33
케이스, 종이박스 등에 식물을 식재해 조성한 친환경 전시물들을 선보이며 전시전에 참여한다. 전시 기간 중에는 '마몽드 꽃마스크팩' 및 '오설록 벚꽃향 가득 올레' 등의 제품상자를 활용한 꽃과 식물 전시, 각종 공병과 오설록 종이컵에 식물을 심어 만든 행잉 가든(hanging garden) 등을 운영한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