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대 ‘리마켓’ 가보니…] 중고물품 판매·렌털 1번지 '리마켓'…가성비 좋아 '인기' 2016-09-08 16:42:57
재활용부문 ‘고객만족대상’을 받았다.소비자의 신뢰 속에 리마켓은 고속 성장하고 있다. 2010년 설립된 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38%에 달한다. 지난해 16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매출은 30%가량 늘어날 전망이다. 리마켓은 정부에서 사용하다 불용 처리된 중고 사무집기를 10년 동안 독점적으로 처리한...
[달려야 산다…은행권 PB 전략] 자산관리 넘어 '라이프 컨설팅'…로봇PB가 내돈 굴려준다 2016-09-06 16:30:11
pb센터의 문턱이 최근 급격히 낮아지는 추세다.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9월부터 기존 1억원 이상이던 pb 서비스 대상 고객 자산규모를 3000만원 이상으로 낮췄다.keb하나은행은 이를 ㎸?‘행복파트너’라는 pb 1708명을 선발해 전국 854개 지점에 배치하는 등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제1회 은퇴설계서비스대상] 미래에셋생명, 보험·펀드·신탁 등 종합 은퇴 금융솔루션 제공 2016-09-04 18:21:18
1회 고객행복센터별로 운영하는 세무·회계·부동산 컨설팅데이도 은퇴설계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하만덕 미래에셋생명 부회장은 “앞으로도 고객행복센터를 중심으로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고 글로벌 자산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노후를...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언제나 믿어주는 소비자들 있기에…브랜드의 별이 되다 2016-09-04 17:35:17
브랜드 철학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하다’를 기반으로 3050 여성 패션을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넘버원 여성복이다.대명리조트는 고객가치 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가족 중심 레저문화 정착,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 등을 추진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게시판>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 출시 2016-08-31 09:13:07
55세 이상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를 9월 1일 출시한다.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건강정보제공, 건강검진 우대예약, 의료진 소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KB고객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2017 예산 요약> ① 보건·복지·고용·교육 2016-08-30 12:02:18
= 19조4천381억원에서 21조1천800억원으로 증가, 행복주택 1조3천211억→2조5천70억원 ▲ 사회복지일반 = 7천917억원에서 8천280억원으로 증가 ▲ 보건 = 10조5천339억원에서 10조3천80억원으로 감소, 건강보험가입자 지원 7조974억→6조8천764억원 ▲ 신혼부부 맞춤형 행복주택 = 3만8천호에서 4만8천호로 공급...
<2017 예산> 자율주행차·미세먼지 R&D, 국가전략프로젝트로 키운다 2016-08-30 12:01:26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R&D 예산 1.8% 소폭 증가…정부 "집행 효율성 제고에 초점" 자율주행차와 스마트시티, 인공지능, 미세먼지연구·개발(R&D)이 국가 프로젝트로 추진된다....
농협은행 콜센터 찾은 김용환 회장 2016-08-19 19:27:50
콜센터 찾은 김용환 회장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 두 번째)이 19일 서울 한강로 농협은행 콜센터인 고객행복센터를 찾았다. 김 회장이 직원들을 격려한 뒤 고객의 전화 문의에 응답하고 있다.농협금융 제공[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정>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2016-08-19 09:32:34
▲ 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은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김용환 회장, 고객 접점 콜센터 현장 방문‥"고객감동에 최선 다해야" 2016-08-19 09:28:14
19일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최근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강조되는 상황에서 상담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농협은행의 고객행복센터는 1,000여명의 상담사가 24시간 상담을 진행하며, 일평균 상담고객은 6만명에 달합니다.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