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M, '다함께 퐁퐁퐁' 미니게임 '키티퐁' 추가 2013-03-28 11:21:45
지속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국민게임 반열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쿠쿠전자, 모바일 웹사이트 30만 페이지뷰 돌파 2013-03-27 20:11:04
수 있어, 젊은 연령층에 비해 모바일 검색 이용이 많지 않은 주부이용자들에게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쿠쿠전자 모바일 웹사이트는 쿠쿠소개, 제품소개, 서비스센터, 고객센터의 4개 카테고리로 보기 쉽게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점이 장점. 특히 전기밥솥 등 제품에 대한...
[Leisure&] 가볍고 산뜻하게…섹시한 등산화가 대세…올 봄 화려한 색상 '경량화' 유행 예감 2013-03-27 15:31:27
착용하는 연령층이 젊은 층으로 확대되면서 핫핑크 등 과감한 컬러가 많이 적용될 것이라는 분석도 있다. lg패션 라푸마는 봄 산행 시 발목 접질림을 방지해주는 기능성 ‘플레이테크’ 등산화를 판매중이다.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구조물인 생크를 삽입한 게 특징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바늘구멍까지 없앴다....
안철수 38.8% vs 허준영 32.8%...양자 안 51.0% vs 허 37.9% 2013-03-27 14:21:57
6.1%를 각각 기록했다. ‘기타/잘 모름’은 13.9%였다. 안철수 후보는 40대 이하 연령층(20대 51.6%, 30대 42.0%, 40대 41.1%)에서, 허준영 후보는 50대 이상 노년층(50대 39.5%, 60대 이상 52.2%)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보였다. 야권후보 단일화를 전제로 한 양자구도에서는 안철수 후보가 51.0%의 지지를 받아...
이휘재, 김용만 하차 ‘닥터의 승부’ 새 MC 낙점 2013-03-26 10:58:43
jtbc ‘닥터의 승부’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 어필하는 이휘재의 안정적이면서도 활기찬 진행능력이 ‘닥터의 승부’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이휘재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mc를 맡게 된 이휘재 역시 “김용만 씨와는 절친한 관계였던 터라 이번 일로 마음이 많이 아프다. ‘닥터의 승부’는 평소...
`삼성카드 숫자시리즈' 1년5개월만에 200만장 돌파 2013-03-26 06:01:11
할인돼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2009년 11월 하나은행에서 분사한 하나SK카드는 지난해 5월 `클럽SK'를 내놓은지 1년인 올해 5월 100만장을 돌파할 예정이다. '클럽 SK'는 발급 3개월 만에 50만 장을 돌파했고 지난해 출시한 신용카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카드로 기록됐다. 이...
폭스바겐, 올해 모터쇼는 '젊고 역동적으로!' 2013-03-25 16:51:48
전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부스 현장에서 더 비틀과 파사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모터쇼에 전시된 드레스-업 모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시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 매일 4회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폭스바겐 소유자가 차를 타고...
호토모토, 3호점 일산웨스턴돔점 26일 개점 2013-03-25 16:26:55
또한 엄선된 재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호토모토의 특징과 1,2호점과 같은 세련되고 깔끔한 호토모토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호토모토 3호점 오픈기념으로 26일부터 29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송식품의 된장국 3종중 1가지를 증정하며, 30일과 31일은 ...
슈퍼주니어 강인 "4년 만에 '슈퍼쇼 5'서 서른 즈음에 선곡한 이유는…" 2013-03-25 10:20:49
것들을) 음악적으로 함께 공유하고 싶었고 슈퍼쇼에 오는 관객 연령층이 무조건 어리지만은 않다. 어른도 있고 저희 또래도 있어서 이런 노래를 들려드리면 어떨까 싶었다"고 밝혔다. 실제 공연에서 의자에 앉아 담담히 노래를 부른 그는 노래가 끝난 후 "보고 싶었어요"라고 인사를 전하며 ...
美 신세대, 선호車 일본 → 한국, 미국 이동 2013-03-25 09:35:54
`에드먼즈`에 따르면 지난 2008년 자동차를 구입한 24~34세 연령층의 소비자들 가운데 50.6%가 도요타, 혼다, 닛산 등 일본 브랜드를 선택했으나 지난해에는 그 비율이 42.9%로 낮아졌다. 이에 비해 GM, 포드, 크라이슬러 등 미국 자동차 `빅3`의 시장 점유율은 같은 기간 35.4%에서 36.8%로 소폭 상승했다. 이는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