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 소비 유도하고 사회적기업 멘토링…SK브로드밴드의 '특별한 사회공헌' 2018-10-15 15:40:34
이 회사는 데이터 방송을 이용한 홈쇼핑 서비스인 t커머스 ‘sk스토아’, 인터넷tv(iptv) ‘b tv’,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인 ‘옥수수(oksusu)’ 등의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와 연계해 소비자의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대표적인 것이 지난 4월 t커머스 자회사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4 15:00:02
처분…신고도 소용없어" 181014-0161 경제-000409:18 SK텔레콤, '5G·LTE로 데이터 동시 전송' 기술 승인 획득 181014-0162 경제-000509:18 "포르셰와 만난 삼성 홈시네마"…말레이시아서 체험 마케팅 181014-0166 경제-000609:26 이노션, 광고 꿈나무가 만든 '자전거 안전의식' 캠페인 개시 181014-0167...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2 15:00:02
최소수수료 폐지 181012-0319 경제-007110:34 SKT, 15∼26일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먹거리 제공 181012-0321 경제-007210:34 세계 최대 승강기기업 오티스, 연구개발·생산센터 송도 입주 181012-0324 경제-007310:35 롯데 생수 올해 매출 635억원…"소용량제품이 성장 견인" 181012-0327 경제-007410:36...
GS홈쇼핑, 전일 대비 약 -5% 하락한 209,900원 2018-10-12 12:02:50
GS홈쇼핑은 상대적으로 효율성 측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었다. 효율성 점수는 기업의 자산 활용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이뤄지고 있는가를 나타낸다. GS홈쇼핑은 특히 매출채권회전율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는 기록했는데, 전체 시장 내 27위를 기록하며 상위 1.32%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7위를 기록하며 상위 1.48%에...
中企 창업부터 생산성 혁신까지 돕는 GS…대기업 - 스타트업 '상생 생태계' 조성 앞장 2018-10-11 20:06:26
홈쇼핑이 투자사와 파트너의 소통과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2015년 시작한 벤처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gs홈쇼핑뿐만 아니라 gs칼텍스, gs리테일, gs글로벌, gs건설 등 gs 계열사들이 함께 참여했다.허창수 gs그룹 회장은 임원 모임과 최고경영전략회의 등에서 “스타트업과의 상생 생태계 조성을 통해 사회적...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08:00 2018-10-04 08:00:01
홈쇼핑, '폐업' e온누리여행사 상품 107억 판매…수수료만 19억 지난달 초 폐업한 e온누리여행사의 상품이 TV·데이터 홈쇼핑에서 100억원 이상 판매돼 소비자 피해가 우려된다. 4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박대출 의원(자유한국당·진주갑)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7개...
홈쇼핑, '폐업' e온누리여행사 상품 107억 판매…수수료만 19억 2018-10-04 07:01:02
초 폐업한 e온누리여행사의 상품이 TV·데이터 홈쇼핑에서 100억원 이상 판매돼 소비자 피해가 우려된다. 4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박대출 의원(자유한국당·진주갑)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7개 TV·데이터 홈쇼핑 사업자가 판매한 e온누리여행사 상품은 107억원에 달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03 15:00:02
"전기요금 부담…전용 요금제 신설해야" 181003-0287 경제-016512:00 한은·통계학회, '데이터 사이언스와 경제통계' 공동포럼 181003-0293 경제-002512:08 "탈원전에 2030년까지 전력구입비 9조원↑…8차 계획에 반영" 181003-0311 경제-017113:00 LG전자, 일본 최고 권위 '굿디자인 어워드' 10개 본상...
롯데홈쇼핑, 업계 첫 유료회원제 '엘클럽' 도입 2018-10-01 17:34:02
연간 100만원을 웃돈다”고 말했다.롯데홈쇼핑의 유료 회원제 서비스 도입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모바일앱과 인터넷쇼핑몰에서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다.롯데홈쇼핑은 30대 후반에서 40대 중반의 기혼 여성을 엘클럽 가입 가능성이 높은 고객층으로 설정했다. 성별 연령...
GS, 무역협회와 벤처 네트워킹 행사…계열사 다수 참여 2018-10-01 09:07:59
GS홈쇼핑[028150]이 투자사와 파트너들 간 소통과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2015년부터 시작한 벤처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상생협력의 장'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GS홈쇼핑뿐 아니라 GS칼텍스, GS리테일[007070], GS글로벌[001250], GS건설[006360] 등 GS[078930] 계열사들이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