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래서 일본 가나 봐요"…제주 가족여행에 500만원 '화들짝' 2024-05-03 07:00:17
고려했을 때 '이 비용이면 해외 가겠다'는 니즈가 커졌다"며 "그나마 여름이나 휴가철 내국인이 많이 유입되는 편인데, 이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의 대응책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외국인들은 'YES 제주'라지만…씀씀이 줄어 반면 일본 골든위크(4월27일~5월6일)와 중국 노동절...
"실적 잔치는 남 얘기"…버핏이 찜한 옥시덴털도 울상 2024-05-02 18:13:19
셀라니즈코퍼레이션(-24.65%), 온라인 데이팅 플랫폼을 보유한 매치그룹(-16.68%) 등의 EPS 추정치가 3개월 동안 대폭 하향 조정됐다. 증권가에서는 당분간 증시 변동성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실적과 펀더멘털이 좋은 미국 빅테크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NH투자증권은 “단기적으로...
기아, '더 뉴 EV6' 티저 이미지 첫 공개 2024-05-02 15:30:15
사양 등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고, 올 하반기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개발한 EV6는 글로벌 지역에서 다양한 수상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하이닉스 "HBM3E 12단 3분기 양산…내년 생산 HBM도 솔드아웃"(종합) 2024-05-02 14:47:05
개발하고 거기에 맞는 생산능력(캐파)도 고객 니즈에 맞춰 준비할 것"이라며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않고 페이스에 맞춰 긴밀히 협력하면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예상되는 HBM 누적 매출을 묻자 "하반기 시장 변화도 있어서 정확히 말할 수는 없지만,...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 커뮤니티 "AICC 성공 위해 전문운영회사와 협업 중요" 2024-05-02 13:21:43
최근 클라우드 기반의 구독형 컨택센터에 대한 니즈도 증가하고 있는데, 구독형의 경우 클라우드 기반의 장점에도 고객 상황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도 필요하다. 또, 클라우드 기반의 구독형, 구축형에 모두 적용될 수 있는 유베이스 그룹만의 옴니채널 IPCC 플랫폼에 기반을 둔 단계별 완성형 A...
SK하이닉스 "HBM3E 12단 3분기 양산…내년 생산 HBM도 솔드아웃" 2024-05-02 12:07:28
니즈에 맞춰 준비할 것"이라며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않고 페이스에 맞춰 긴밀히 협력하면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2016년부터 올해까지 예상되는 총 HBM 매출이 100억달러가 넘을 것으로 전망한 것과 관련, 곽 CEO는 "하반기 시장 변화도 있어서 정확히 말할 수는...
모딜, 정확한 가격 비교 위한 고도화 견적 시스템 도입 2024-05-02 10:48:23
운영하고 있는 올카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정확한 가격 비교를 위해 견적 시스템을 더 정밀하게 고도화시켰다고 밝혔다. 최근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며 업계 1, 2위의 시장 점유율은 소폭 감소하고 있지만, 2023년 기준 시장의 규모는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 이런 꾸준한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가격...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연회비 인하…4050 혜택도 강화 2024-05-02 10:39:56
대비 재구매율은 4배 높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을 신설하고, 연회비 인하, 무제한 할인 등 쇼핑 혜택을 통해 타깃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이 신설한 헬스케어 서비스는 백신 9종 최대 49% 할인, 상급종합병원 진료과별 명의...
리모컨 부피 절반으로…'품절템' LG 스탠바이미 더 편리해진다 2024-05-02 10:07:37
받으며 출시 직후 잇따라 '완판'됐다. LG전자 관계자는 "Z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혁신 제품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수요를 만들며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와 니즈(요구)에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헀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폴레드, PVC ZERO 롤매트 ‘에코하이’로 유아용품 시장 선도 2024-05-02 09:46:20
엄마아빠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PVC를 사용하지 않은 NON-PVC 소재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PVC란 장난감, 바닥재, 인조 가죽, 포장재 등에 널리 사용되는 플라스틱으로 전 세계적에서 세 번째로 많이 생산되어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이다. 하지만 PVC에는 환경호르몬(내분비계 교란물질)을 발생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