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블리즈, 보컬-코러스 뺀 인스트루멘탈 앨범 발매 ‘걸그룹 최초’ 2018-09-06 08:39:58
데스티니`, `와우`, `놀이공원` 등 새벽 감성의 마이너한 곡들이, `DAY`에는 타이틀로 낙점된 `안녕`을 비롯해 `지금, 우리`, `종소리` 등의 신나는 팝곡, `NIGHT`에는 `어제처럼 굿나잇`, `Circle`, `작별하나` 등 밤에 어울리는 미디엄 발라드 곡들이 인스트루멘탈 버전으로 실려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한국 게임 수입상 노릇하던 텐센트, 이젠 한국 게임사 '쥐락펴락' 2018-08-08 17:33:19
게임업체인 넷이즈는 지난 6월 ‘데스티니’로 유명한 북미 게임 개발사 번지에 1억달러 이상을 투자했다.한국 게임업체들의 전망은 불투명하다. 무엇보다 중국 정부가 지난해 3월부터 한국 신작 게임의 중국 내 출시를 허가하지 않고 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이 막혀 일본 대만 등...
'R&B 보컬' 환희·린, 8월 합동 공연 2018-07-13 12:51:51
또 '시간을 거슬러'와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 등 대박 드라마의 OST에서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창법으로 마음을 움직였다. 제이티앤미디어는 "환희와 린의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성으로 채워질 이번 공연은 장르적 공통점이 있는 두 보컬의 진가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라인게임즈, '넥스트플로어' 합병…사업역량 강화 2018-07-06 10:32:19
라인게임즈가 ㈜넥스트플로어와 합병한다고 6일 밝혔다. 합병은 넥스트플로어가 라인게임즈 및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를 흡수 합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존속 법인인 넥스트플로어의 사명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로 변경된다. 넥스트플로어·라인게임즈,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의 합병 비율은 '1...
린 "엄마도 한때는 소녀…어떤 꿈을 갖고 산지 몰랐죠" 2018-05-03 11:31:10
아니라 '시간을 거슬러'와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 등 대박 드라마의 OST에서 섬세한 창법으로 마음을 움직였다. "10번째 앨범이니 저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담으려 애쓰고 있어요. 그게 가장 쉬우면서도 어렵더라고요. 처음엔 갈피를 못 잡다가 7곡이 됐는데 전곡 작사는 제가 하고, 앞으로 작업할...
'꽝'만 나오는 게임 아이템 2018-04-01 19:28:00
1% 미만으로 표시해 판매했다.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확률형 아이템인 오성 차일드 획득 확률을 1.44%라고 했으나 실제로는 0.9%였다. 이 회사는 아이템 할인 판매를 일시적으로만 한다고 광고하고선 상시화하기도 했다.임도원 기자 van7691@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게임3사, 과징금 `10억`…공정위 "확률형 아이템 조작" 2018-04-01 17:29:32
6월 야구게임 `마구마구`에서 성능이 좋지만 출현 가능성이 0.01%에 불과한 확률형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구매자를 속였다. `장비카드 확률 상승 이벤트`를 하면서 희귀 아이템 출연 확률이 10배 상승한다고 표시했지만 실제로는 3.3∼5배에 불과했다. `모두의 마블`에서는 특정 캐릭터를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또 꽝? 이유있었네…서든어택·마구마구 '현질' 확률 조작(종합) 2018-04-01 17:14:15
데스티니 차일드'에 획득 확률이 0.9%였지만 1.44%로 표시했다가 적발됐다. 이 회사는 아이템 할인 판매를 일시적으로만 한다고 광고하고선 상시화하기도 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사행성 논란이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확률형 아이템을 적발하고 역대 최고 수준 과징금을 부과했다"며 "소비자 구매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공정위, 아이템 확률 속인 넥슨·넷마블 등에 과징금 10억..역대 최대 2018-04-01 16:33:43
5~6월 야구게임‘마구마구`에서 출현 가능성이 0.01%에 불과한 확률형 아이템을 판매하며 확률을 부풀렸고, `몬스터 길들이기` 게임에서는 상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임에도 특정 이벤트기간에만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처럼 소비자를 기만했습니다. 넥스트플로어의 경우‘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특정 캐릭터 획득...
또 꽝? 이유있었네…서든어택·마구마구 '현질' 확률 조작했다 2018-04-01 12:00:04
데스티니 차일드'에 획득 확률이 0.9%였지만 1.44%로 표시했다가 적발됐다. 이 회사는 아이템 할인 판매를 일시적으로만 한다고 광고하고선 상시화하기도 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사행성 논란이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확률형 아이템을 적발하고 역대 최고 수준 과징금을 부과했다"며 "소비자 구매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