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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식습관 관리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누비랩’ 2024-04-22 17:52:04
발굴하고 지원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사업의 전담 기관으로, 지난해 아시아 2개 지역에 진출을 희망하는 10명 내외의 인천 지역 창업가를 선발했다. 선발된 창업가에게는 해외 탐방을 포함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했다. 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 기업 등록 및...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배달비 없는 배달을 가능하게 만드는 플랫폼 ‘나노내’ 2024-04-22 17:49:41
발굴하고 지원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사업의 전담 기관으로, 지난해 아시아 2개 지역에 진출을 희망하는 10명 내외의 인천 지역 창업가를 선발했다. 선발된 창업가에게는 해외 탐방을 포함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했다. 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 기업 등록 및...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 지원 봉사, 식물심기 등 임직원에게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엔 프로보노 형태의 봉사활동도 처음으로 진행했다. 프로보노는 구성원들이 직접 교육받고 배운 것을 활용해 재능 기부하는 특별한 형식의 나눔 활동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은 상반기 사진 및...
코오롱, '코오롱사회봉사단' 13년째 활약…전임직원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 2024-04-22 16:00:50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직접 배송하거나 택배 발송했다. 코오롱그룹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봉사 집중 주간으로 정했다. 다양한 테마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드림 파트너스 위크’가 열린다. 지난해 5월 드림 파트너스 위크에는 특별히 코오롱그룹 임직원들이 독립유공자 후손 및 소...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입주 고객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 힐스 웰컴밀, 힐스 툴스)'과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 등을 선보였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이브자리,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 영예 2024-04-22 09:00:00
10월, 이브자리는 산림경영 전담회사인 이브랜드를 설립했다. 이후 30년 넘도록 매년 전임직원이 식목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학교, 군부대 등의 관공서 및 나무가 필요한 곳에 기증한다. 2014년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8년간 한강공원 일대에 2만1,901평(7만2,400㎡) 규모의 탄소상쇄숲을 조성하고, 양평군에...
기후소송 판 커지자…'환경팀' 키우는 로펌 2024-04-21 18:51:49
기존 환경팀과 별도로 ‘환경미래전략센터’를 발족하며 백 고문을 센터장으로 임명했다. 환경영향평가와 화학물질 분야 전문가인 환경부 출신 김기용 수석전문위원도 추가로 영입했다. 20년 전부터 환경에너지 법률자문을 해온 법무법인 율촌은 2021년 환경부 환경정책실장을 지낸 이민호 고문을 영입하면서 30여 명으로...
4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4-20 08:31:01
시작입니다.” 권동우 메리츠증권 도곡금융센터 부장은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복합구매관리자지수(PMI)가 돌아서면 구리는 무조건 오른다”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업계 경력 16년차이자 자산가들을 전담하는 프라이빗뱅커(PB)인 그는 지난해 100개가 넘는 관리 계좌에서 모두 수익을 내 지점들 사이에서 입...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선으로 구성돼 있다. 촉각스티커가 필요한 고객은 컨택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안내해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