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민호, SM과 재계약…"샤이니의 모든 순간 함께한 곳" 2024-04-09 14:44:48
마무리했다. 개별적으로 키는 유니크하고 콘셉추얼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만능 치트키’ 수식어에 어울리게 예능, MC, 패션, 광고 등 더욱 폭넓은 활동 영역을 구축해가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매력으로 남다른 화제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민호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장르...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지난 1일에는 조말론·디올 뷰티·시슬리 등 22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뷰티 파크(Beauty Park)'를 선보였다. '트렌디관'은 영컨템포러리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워진다. 지난 5일 유플렉스 2층에 백화점 업계 최초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픈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괴물 신인' 나우어데이즈, 데뷔 첫 주만에 '이목 집중' 2024-04-08 09:34:21
충분했고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착장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나우어데이즈는 멤버들의 매력을 드러내는 비하인드 영상부터 무결점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해 데뷔 첫 패션 매겨진 화보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 러쉬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OoWee'의 중독성...
줄줄이 재계약 실패…한소희, 또 밀렸다 2024-04-07 13:49:13
당시 데뷔 6년 차였던 배우 정해인을 깜짝 발탁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하는 쪽으로 전략을 선회했다. 이는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한 변화로, 강하늘, 한소희에 이어 이번 고윤정과의 계약도 그 연장선에 있다는 게 업계 평가다. 최근 은행들의 광고모델 경쟁 역시 주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광고모델 발탁 2024-04-07 08:52:00
차였던 배우 정해인을 깜짝 발탁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하는 쪽으로 전략을 선회했다. 이는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한 변화로, 강하늘, 한소희에 이어 이번 고윤정과의 계약도 그 연장선에 있다는 게 업계 평가다. 최근 은행들의 광고모델 경쟁 역시 주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하고 있다는...
"효리가 다했네"…휴롬, 1분기 국내 매출 전년대비 90% 늘어 2024-04-04 09:44:15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이효리 광고에 등장한 '이효리 착즙기' H410은 스테디셀러 H400과 함께 올해 1분기 착즙기 판매 비중 80% 이상을 차지하며 주력 제품으로 국내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휴롬의 1분기 국내 매출 호조는 '건강'에 진심인...
케이에스더블유, 천연벽지 신제품 '나무플러스' 출시 2024-04-03 09:00:09
건강한 공간을 완성시켜 줄 43가지의 제품을 3일 공개했다. 수종과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프리미엄 편백나무벽지’, ‘편백나무벽지’, ‘소나무벽지’의 3종으로 출시되는 ‘나무플러스’ 신제품은 소나무와 편백나무, 운모 등 자연에서 채취해 만든 소재를 100% 사용한다. 이번 컬렉션은 피톤치드를 함유한 굵은...
종근당건강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가수 박재범 모델로 선정 2024-04-01 14:05:25
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임비타 측은 가수 박재범을 새 얼굴로 발탁하며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박재범의 이미지와 현대인을 위한 고품질의 비타민만을 선보이는 아임비타의 아이덴티티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 하는 아임비타는 비타민의 올바른...
팝업에 '블랙핑크 한정판'까지…112살 오레오의 무한변신 2024-03-29 14:06:12
동서식품은 오레오가 꾸준한 인기를 끄는 비결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과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꼽았다. 오레오, 트렌디한 신제품 선보여 국내 샌드류 비스킷 시장 1위 오레오는 일반적인 오레오와 두께가 43%가량 얇은 '오레오 씬즈' 두 가지 제품군 중심으로 다양...
'동탄맘 핫플' 노린다…새단장한 홈플러스 오픈 2024-03-27 17:44:00
특화 존에도 신경을 썼다는 설명이다. 트렌디한 먹거리들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동탄신도시 2040 고객들을 겨냥해 ‘세상 모든 맛’을 테마로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한다. ‘다이닝 스트리트’ ‘라면 박물관’ ‘몽블랑제’(베이커리) ‘홈플 델리’(즉석식품 코너) 등이 들어선다. 유아식용 고품질 고기 수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