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ESG 브랜드 `리그린·위드림` 공개 2022-04-17 12:39:05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에버다임·현대바이오랜드 등 상장된 7개 계열사가 통합 A 등급을 받았다.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에버다임은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통합 A 등급을 획득했으며, 2020년 신규 계열사로 편입된 현대바이오랜드의 경우...
현대백화점그룹, 중장기 ESG전략 수립…통합 ESG브랜드 제시 2022-04-17 06:00:01
'리그린'(Re;Green)과 '위드림'(We;Dream)으로 정하고 계열사가 공동 추진할 중장기 ESG 전략을 수립했다고 17일 밝혔다. 환경(E) 부문에서는 에너지 고효율 설비를 도입하고 친환경 물류체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온실가스와 폐기물은 줄이고 재생에너지와 친환경 소재 사용은 확대해 2050년까지 연간...
뉴욕서 돌풍 일으킨 '한인 샌드위치 가게', 여의도에 떴다 2022-04-06 21:00:01
밀워키 벅스 구단주의 일원이 되면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것으로도 화제가 됐다. 렌위치의 성공은 바쁜 뉴요커에게 제한된 시간 내 최대한의 만족을 주는 '배부른 한 끼'를 제공하자는 마음이 통했다고 주 대표는 귀띔했다. 주 대표는 "바쁜 도시인이 선호하는 샌드위치와 같은 '패스트 캐주얼...
미니스톱 품은 세븐일레븐, 물류·상품개발 협업 강화 2022-04-04 17:12:07
‘푸드드림’과 결합해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롯데쇼핑 등 그룹 계열사와 물류 인프라 및 상품개발 협업도 추진한다. 미니스톱의 넓은 매장은 주문 30분 이내에 배송하는 퀵커머스의 기반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는 게 세븐일레븐 측 판단이다. GS리테일은 퀵커머스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해 배달앱...
중소기업 식품 판로 확대 지원...한국공대 청년 무역전문가 2022-04-01 15:46:36
8개 가족회사(동화푸드, 드림테크, 쥬니쿠키, 티바인, 바스토니, 마인피토, 사랑청, 설롱마카롱) 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하여 현장 마케팅 지원에 나섰다. 안동희 GTEP 사업단장은 “전시회에서 직접 경험한 어려움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이론과 실무로 무장한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흥=강준완 기자
세븐일레븐-미니스톱 통합 본격화…"선두 경쟁 본격화" 2022-03-29 14:11:30
개선이 가능하고 미니스톱의 강점인 프레시 푸드를 세븐일레븐에 접목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영업·점포개발 조직과 차별화 상품 통합작업에 중점을 두고 통합 작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물류, 전산, 시설 등 각종 제반 시스템의 일원화, 표준화, 고도화를 통...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통합작업 본격화…업계 선두 노린다 2022-03-29 09:12:02
'푸드드림'과 융합해 경쟁력을 높이기로 했다. 또 통합으로 촘촘해진 점포망과 물류센터를 활용해 퀵커머스를 강화하고 롯데그룹 유통계열사와 협력해 공동소싱, 통합마케팅, 협업 상품 개발 등도 추진한다. 과거 로손과 바이더웨이를 인수했던 경험을 살려 각사 구성원들의 융합을 위한 '원팀, 원드림'...
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2022-03-21 14:33:33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간 100만잔 넘게 판매된 바 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뜻하는 화려한 보라색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포토] 스타벅스, '봄 분위기 물씬 나는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9:21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와 '딸기 드...
[포토] 스타벅스, 지난해 100만잔 판매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출시 2022-03-21 12:57:43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와 '딸기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