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온라인 패션쇼로 가을·겨울 의류 신상품 소개 2020-08-27 10:36:28
온라인 패션쇼로 가을·겨울 의류 신상품 소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홈쇼핑은 28일 온라인 패션쇼를 열어 올해 가을·겨울 의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패션쇼에는 정구호 디자이너가 만든 '제이바이',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상봉에디션', 현대홈쇼핑 자체브랜드(PB)...
동탄·광교·송도·남양주…수도권 알짜 단지 '뜨거운 분양' 2020-08-26 15:25:42
생활형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을 내놓는다. 한국자산신탁과 고려자산개발이 시행하는 이 단지는 송도동 29의 12(C8-1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44층, 2개 동, 608실(전용 77~191㎡)로 이뤄진다. 미국 뉴욕의 서비스 레지던스를 모티브로 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지하 1층...
반얀트리 서울 "가을 담은 애프터눈티로 오후 만끽하세요" 2020-08-25 15:25:36
스파 서울은 가을로 물들어 가는 남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철을 맞은 밤, 홍시, 대추 등을 넣은 대추 피낭시에, 몽블랑, 헤이즐넛 다쿠아즈, 바닐라 크렘 브륄레 등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2잔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길고 긴 장마에…가을 패션 2주 일찍 '출격' 2020-08-10 13:28:56
접고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수요 선점 예년보다 일찍 돌입하는 분위기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홈쇼핑은 이번주부터 가을 패션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CJ ENM 오쇼핑 부문(CJ오쇼핑)은 출시일을 예년보다 2주 앞당긴 오는 11일부터 가을용 블라우스, 재킷, 코트, 원피스 등 상품 판매에 나선다. CJ오쇼핑 자체...
태연 반려견 `완판견` 등극…`스파오 콜라보` 하루만에 동나 2020-08-10 10:56:17
밝혔다. 스파오X제로 에디션은 지난 5일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함께 사용 가능한 피크닉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오픈 10분 만에 상품 대부분이 모두 팔렸으며, 사은품 `제로 안대`는 1분만에 소진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상품 중에는 태연과...
BMW코리아, '미니 새빌 로' 에디션 내놔 2020-08-10 09:48:03
클럽맨과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한 '미니 새빌 로 에디션'을 150대 한정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니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영국에서 생산하는 세계적인 원단 브랜드 스카발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으로, 맞춤주문제작 방식의 비스포크 수트와 같은 신사의 품격을 더했다. 새빌 로 에디션의 명칭은 영...
패션·홈쇼핑업계, 길어진 장마에 가을 신상품 출시 앞당겨 2020-08-10 09:19:01
패션·홈쇼핑업체가 잇따라 가을 신상품 출시를 앞당기고 있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11일 방송부터 블라우스와 재킷, 코트, 원피스 등 가을 패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예년보다 2주가량 빠른 일정으로, '더엣지','에셀리아','지스튜디오', '셀렙샵 에디션'의 가을...
현대홈쇼핑 `이상봉 에디션`, 랑방과의 콜라보 상품 공개 2020-04-21 13:09:44
브랜드 `이상봉 에디션`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 오전 10시 방송에서는 `실크 넥타이`, `실크 스카프` 2종을 각각 15만 9,000원과 17만 9,0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에는 2종 세트를 19만 9,000원에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소재를...
지코,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첫 주자 발탁 2020-03-16 11:02:00
LOVE (Prod. dress)’, 가을의 느낌을 담은 비와 소유의 ‘시작할까, 나’까지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각 계절에 맞는 음악으로 매력적인 콜라보를 탄생시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펩시는 현대 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의 참여 아래 우리나라의 사계절 분위기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지코, 펩시X스타쉽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첫 주자 전격 발탁 2020-03-16 09:12:09
(Prod. dress)’, 가을의 느낌을 담은 비와 소유의 ‘시작할까, 나’까지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각 계절에 맞는 음악으로 매력적인 콜라보를 탄생시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펩시는 현대 미술 작가 스티븐 윌슨의 참여 아래 우리나라의 사계절 분위기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해낸 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