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방가구 문화 만든 에넥스 "최고 제품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2014-10-31 07:10:00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전체 공정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36개 팀으로 꾸려진 전문인력이 공정 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다.에넥스에는 가구 전문 디자이너 20명과 디자인설계상담 직원 100명, 121명의 생산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외에 100여명의 전문 시공기사가 전국...
㈜피타소프트, Wi-Fi LCD 블랙박스 ‘블랙뷰 DR750LW-2CH’ 출시 2014-06-30 16:42:33
무상 보증 서비스 기간을 실시하고 있으며, 콜센터와 전용 as 센터를 운영하여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피타소프트 허현민 대표는 “블랙뷰 dr750lw-2ch은 블랙뷰의 강점인 고화질 영상과 다양한 기능을 토대로 더욱 쉽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어 소비자들이 크게 만족할 만한...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코웨이, 고객 기대 넘어서는 '엄마 같은' 서비스 2014-06-26 07:00:39
new 하트서비스는 ‘코웨이가 고객께 드리는 최고의 감동’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코웨이는 현재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 상담사들이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히 응대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2012년부터는 장기 렌털 서비스...
[대한민국 최고기업·최고CEO 대상]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등 특허·인증 100여건 2014-06-25 07:00:45
대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목적으로 ‘서비스 평가팀’을 발족했다. 이 팀은 본사 행정직원 10여명과 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인 플래너 및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2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후 각종 서비스 평가 지수에서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지난해 12월...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kt렌탈, 이마트, 마세다린, 트라이씨클’ 인터뷰 진행 2014-06-13 17:42:53
향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전개 소비자연구원) ‘고객과의 상생, 고객감동’ 부문 중 고객과의 소통이 강점으로 내세웠다. 어떤 내용이 있는가? imc팀 유호성 사원) kt렌탈은 홈페이지, 면대면, 콜센터, 블로그, sns 등을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로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접수하는 여...
<게시판> 대한주택보증-교보생명 '고객만족 서비스' 협력 2014-05-30 16:13:01
교보생명보험과 29일 서울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고객만족(CS) 윈-윈 서비스 협약'을 맺고 앞으로 1년간 우수 시스템 벤치마킹, CS[065770] 강사 파견, 고객감동 우수사례 전파 등 CS 노하우를 교류하기로 했다. 대한주택보증은 올해 4월 CS 전담부서를 신설한 뒤 통합콜센터 전문 상담원 배치, 홈페이지개선...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청호나이스, 300여명 평가팀 활동…서비스 업그레이드 2014-05-27 07:01:14
경제적 상황과 주거문화, 식음수 문화에 적합한 정수기를 생산, 판매하는 기업은 청호나이스가 처음이다.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혁신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신설된 ‘서비스 평가팀’은 본사 행정직원 10여명과 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인 플래너...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DB대우증권, 감성마케팅으로 질높은 고객서비스 대응 2014-04-25 07:00:36
ars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주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cs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을 니즈를 파악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핵심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전화가 상담직원에게 20초안에 연결되는 확률인 ‘20초 응답률’을 서비스 품질 평가지표로 삼아, 올해 98%에 달하는 놀라운...
[탐방] '전주의 구글' IMI 옥상에는 풋살경기장! 2014-04-25 02:27:00
골프 시설이 있어 이채를 띠었다. 3층은 고객감동센터라고 명명되었다. 전화, 온라인 고객 응대를 100% 자체 인력으로 소화한다. 대부분의 직원들이 정규직원이다. 응답률 등 고객센터 운영 현황이 벽면에 모니터에 떠 있는 것도 눈에 띈다. 2층은 개발연구소와 경영관리, 서비스 디자인 팀이다. 엘리베이터와 문 앞에는...
취항 9년 제주항공, 5개국 11개 도시 14개 노선 '화려한 비상' 2014-04-14 07:01:51
고객감동'제주항공·진에어 등 국내 5개 lcc 업체 총 매출 1조 넘어서 노선도 中·日·필리핀·태국등 아시아 전역 확대항공권 예약·예매 수수료 없고 위탁수화물도 20㎏까지 공짜 국내선 생수·감귤주스도 무료 無料 [ 최병일 기자 ] 저비용항공 외국여행시대 활짝 저비용항공(lcc) 전성시대다. 제주항공, 진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