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고기능성 소재 기업 티앤엘은 화장품 브랜드인 ‘일루미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앤엘은 소비자 대상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일루미엘은 티앤엘이 출시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상처치료재 제조 기술을 활용해 피부의 균형과...
휴젤, 하이엔드 화장품 브랜드 '바이리즌 BR' 출시 2024-04-17 09:38:21
앰플'을 포함한 3종의 앰플 등이 있다. 제품은 현대백화점[069960] 면세점 동대문점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고기능성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더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와 피부 변화를 원하는 소비자를 적극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yun0@yna.co.kr...
삼화페인트 3시간용 내화도료, 국내 최초 9.90㎜ 도막두께 인정 2024-04-17 09:03:05
열이 전달되는 것을 차단·지연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도막 두께가 얇으면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재료비를 절감해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어 얇은 두께는 내화도료 기술의 핵심으로 통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이 제품은 내화성능을 유지하면서 국내 가장 얇은 도막두께가 장점이기 때문에 산업 전반에서 큰 호응이 있을...
센도리, 냉·난방 공조 맞춤형 솔루션 제공…호주 이어 북미시장 진출 눈 앞 2024-04-16 15:58:28
고효율, 고기능의 친환경 제품을 제조·공급하는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최근 3년간 센도리의 매출 성과는 지속해서 성장해 왔다. 2021~2022년에 각각 1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에는 20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는 매출 목표를 300억원으로 설정하고 임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솔라가드, 자동차 윈도우 틴팅 트레이닝 교육 진행 2024-04-16 14:21:04
역사를 이어온 생고뱅 그룹이 제조한 고기능성 윈도우 틴팅 브랜드로, 전 세계 9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리더이다. 우주항공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최첨단 고속 마그네트론 스퍼터링을 이용한 최고의 기능성 다층 박막 코팅 기술과 하이엔드 나노세라믹 코팅 기술을 보유하여, 업계 최고의 윈도우...
美인증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 2024-04-15 16:43:28
성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구성해 품질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올리고히아루론산, 식물성·마린콜라겐, 식물성추출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등 자연물질의 고기능성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한다. 전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전제품에 100% 라벤더수 적용 2024-04-15 16:42:24
성분을 강화했다. 어류콜라겐, 저분자히아루론산 등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 탄력과 재생력을 높여준다. 17종의 식물성분이 천연방부성분과 결합해 트러블 개선과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여드름 등 민감한 피부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전기차 덕분에…타이어 3社 실적 '쑥쑥' 2024-04-15 16:12:09
전기차용 타이어에는 고농도 실리카(이산화규소)와 고기능성 폴리머(화합물)와 같은 차세대 보강재가 들어간다. 가격은 30%가량 비싸진다. 저인치 타이어(17인치 이하)보다 비싼 고인치 타이어(18인치 이상)의 판매 증가도 수익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고인치 타이어는 고성능 스포츠카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대형 ...
"한 개 팔면 이익률 20%"…타이어 3사, 고급 제품으로 실적 질주 2024-04-12 18:23:18
끌어올려야 하는데, 그러려면 고농도 실리카(이산화규소)와 고기능성 폴리머(화합물) 같은 보강재를 넣어야 한다.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전기차 판매량은 2020년 222만 대에서 지난해 1406만 대로 7배 가까이 늘었다. 올해는 작년보다 16.6% 증가한 1641만 대가 팔릴 전망이다. 여기에 2020년부터 확 늘기...
"집안 가득한 자연의 생명력"…올해도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인기몰이 2024-04-11 19:21:07
특징으로,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를 주제로 한다. 파스텔 계열의 옐로우, 핑크, 그린 컬러 등과 함께 레이어링 돼 보다 쉽고 조화로운 인테리어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갖췄다. 또한 다양한 환경표지 인증은 물론, 항곰팡이·항균 기능으로 친환경 벽지의 고기능성을 입증받아 위생과 안전을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