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美 진출 노리는 에이피알…MSCI 평가 획득한 한화시스템 2025-11-19 13:11:39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팝업매장에는 1만2000명이 다녀갔으며 미국 유명 모델인 켄달 제너도 현장을 찾아 메디큐브의 화장품과 미용기기를 체험했다. 한화시스템 - MSCI...
손석구 효과?…듀오락 TV CF 두 달 만에 1200만 뷰 돌파 2025-11-19 08:14:42
기술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듀오락은 전반적인 성과 지표에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듀오락몰의 신규 고객 유입이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재구매율 역시 동반 상승했다. 특히 TV CF가 공개된 3분기에는 쎌바이오텍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3% 상승하며, 광고 캠페인의 효과가 직접...
bhc, 바삭한 양념치킨 '스윗칠리킹' 선보여 2025-11-18 11:07:50
'스윗칠리킹'을 중심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특히 모델 한소희의 생일인 이날 신메뉴를 공개했다. bhc 측은 "기존 양념치킨의 공식을 깬 '스윗칠리킹'의 뻔하지 않은 매력이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지닌 한소희의 이미지와 부합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ykim@yna.co.kr (끝)...
[테크스냅] 디케이테크인,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2025-11-18 08:52:55
파트너사를 위한 신규 광고 설루션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복잡한 절차 없이 손쉽게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광고주 접근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앱 이용 시 주목도가 높은 세 핵심 화면에 노출되는 구조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앱 실행 첫 화면, 앱 진입 직후 하단, 마이페이지 상단...
쉐어박스, AI와 공간형 XR콘텐츠 융합한 신개념 방탈출 콘텐츠 ‘빵탈출!’ 쇼케이스 개최 2025-11-14 10:00:00
후속 캠페인과 타겟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참여자는 직접 탐색과 문제 해결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보는’ 것이 아니라 ‘경험하는’ 방식으로 체감함으로써 단순한 체험 이벤트를 넘어 쉐어박스가 지향하는 공간형 실감 미디어 플랫폼의 실질적 확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팝업스토어는 홍대입구역 AK몰...
삼양식품, '맵' 엔하이픈 글로벌 캠페인 2억5천만건 조회 2025-11-14 09:01:51
캠페인 2억5천만건 조회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맵(MEP)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글로벌 캠페인이 공개 40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5천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1일 공개된 '맵' 광고는 엔하이픈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맵'의...
와이즈버즈, 2025년 3분기 역대 최대 분기 실적 경신 2025-11-13 14:31:45
대형 광고주 수주와 자회사 애드이피션시와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를 꼽았다. 특히 양사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런칭 캠페인은 와이즈버즈의 전략 기획력과 애드이피션시의 데이터 분석·운영 역량이 결합된 성공 사례로, 애드이피션시 역시 리테일 미디어 사업에서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양사는...
"켄달 제너도 다녀갔대"…미국인 1만2000명 찾은 에이피알 뉴욕 팝업 2025-11-13 10:15:05
미국 뉴욕에서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는 켄달 제너 등 글로벌 유명 셀럽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에이피알 뉴욕 팝업매장에 켄달 제너 등 1만2천명 찾아 2025-11-13 08:43:39
미국 뉴욕에서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팝업매장에는 1만2천명이 다녀갔으며 미국 유명 모델인 켄달 제너도 현장을 찾아...
죽이야기, MZ세대와 함께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12 14:20:51
광고운영, 성과분석까지 전 과정을 경험한다. 프로젝트는 다수의 브랜드를 컨설팅한 마케팅 전략가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가 기획과 멘토로 참여하며, 청년들이 AI·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청년팀이 각자의 시선으로 브랜드 철학을 콘텐츠에 반영하며 브랜드 호감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