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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DEA’ 3관왕 수상 2021-10-05 15:50:13
있다. 월패드, 도어벨, 조명 스위치, 공기질 센서, 대기전력차단콘센트가 스마트홈과 연동되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e편한세상의 ‘스마트홈 앱’은 디지털 상호작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사용자 경험 및 환경(UX/UI) 측면에서 높은 편의성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았다. 환경부문 본상을 수상한...
"당신의 아마존 사업, 우리에게 파십시오" 2021-09-24 17:19:01
대상을 물색한다. 성인용 장난감에서부터 도어스톱에 이르기까지 각종 틈새시장 물건을 판매하는 업체 중에서도 지난해 아마존을 통해 3000억달러의 매출을 올린 곳이 있다고 마켓플레이스펄스는 설명했다. 그만큼 애그리게이터가 인수 대상으로 검토할 만한 유망 업체가 시장에 넘쳐난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300만달러에 ...
벨레(welle), 하루 최대15kg 얼음을 생성하여 사계절 사용하는 `제빙기 IM9` 출시 2021-08-11 17:24:14
`벨레(welle)`는 스마트한 기술과 자연이 주는 감성이 조화된 리빙 상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아웃도어 캠핑에서 뿐만 아니라 소규모 상업공간과 일반가정에서도 손쉽게 얼음을 제공할 수 있는 `벨레 제빙기 IM9`를 출시한다. `벨레 제빙기 IM9`는 타원형의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빠른 제빙 시간 6분만에 9개의 얼음을...
현대차, 고성능 N 라인업 늘린다…하반기 코나 N·아반떼 N 출시 2021-04-11 06:11:01
N 포함)과 벨로스터 N 등 2개 모델에서 5개 모델로 늘어난다. 2015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처음 공개된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은 '운전의 재미'를 지향한다. 현대차는 2017년 첫 모델로 유러피언 해치백인 i30 N을 유럽 시장에 선보였으며, 이듬해 5월에는 국내 시장 첫 고성능 모델인 벨로스터 N을...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노스페이스 4년 더 입는다 2021-03-23 15:35:26
호평받았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이번 봄에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야외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노벨티 하이 마운틴 에코 재킷’은 방수·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에...
김범석 "스트레스 없는 반품이 쿠팡 혁신 상징"…美상장 첫날 급등 2021-03-12 04:44:07
했다. CNBC 진행자가 ‘아마존과 도어대시 등을 합친 서비스 같다’고 추켜 세우자 김 의장은 “수백만 개의 물품을 수 시간 만에 배송할 수 있는 혁신 시스템을 구축한 게 쿠팡의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한국이 인구 밀집지역이라 이런 서비스가 가능할 것 같지만 사실 시골 지역 역시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전기차만 관심? 車업계 "'드라이빙 즐거움' 고성능차 포기 못해!" 2021-03-09 14:06:46
2018년 현대차에 합류해 'i30 N'과 '벨로스터 N'을 고성능차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수입차 브랜드로는 BMW와 벤츠가 전기차 신차 경쟁에 합류함과 동시에 고성능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0종의 M 브랜드 모델을 선보인 BMW는 올해 추가로 7종의 차량을...
美 10년물 국채금리 장중 1.6% 돌파 [글로벌 이슈] 2021-02-26 07:58:58
짐 벨의 사임 결정이 온라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게임스톱 이사진과 라이언 코헨 CEO의 결정이었을 거라고 보도했는데, 짐 벨 사임을 시작으로 앞으로 게임스톱 내에서 대대적인 경영진 개편이 있을거라고 전망했습니다. 에어비앤비&도어대시 장 마감 후 실적 발표 미국의 숙박공유업체 에어비앤비와 음식배달업체...
삼다수 페트병은 노스페이스·GS25 생수 페트병은 블랙야크로 재탄생 2021-02-22 15:43:00
판매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PB 생수 페트병으로 등산복으로 제작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MOU에는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협업, 자원순환 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협업 등이 담겼다. GS리테일은 이를 위해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25에서 수거한 페트병으로 블랙야크 등산복 만든다 2021-02-22 09:12:42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등산복으로 재탄생한다. GS리테일은 지난 19일 블랙야크와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자원순환 제품 개발 등에 협력하는 내용을 담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GS리테일은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점포에 투명 페트병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고, 지방자치단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