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한파 뚫은 인천경제청…외국인투자 유치 목표 초과 달성 2022-01-24 15:18:34
대동도어(일본), EMP 벨스타(미국) 등 다양한 기업과 투자계약을 체결했다. 독일의 사토리우스와 BMW 등 두 개 기업과는 투자 관련 양해각서를 맺었다. 지난해 IFEZ 전체 신고액 가운데 56%인 4억1613만달러는 신규 투자액이다. 나머지 44%인 3억2242만달러는 이미 인천에 투자한 기업의 추가 신고액으로 알려졌다. 이는...
아이유·수지도 입는다···돌아온 '쇼트패딩 붐' 2021-12-13 17:39:40
도어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의 패딩 판매량이 올겨울 들어 급증하고 있다. 두 달 만에 28만 장의 판매 실적을 올린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연말까지 50만 장이 팔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가을·겨울시즌에 주력 제품으로 내놓은 ‘노벨티 눕시 쇼트패딩’은 네이버 리셀 플랫폼...
"레깅스에 딱이네"…수지가 입었더니 불티나게 팔렸다 2021-11-30 16:52:34
아웃도어 상품군 매출이 16% 신장했고, 스포츠 상품군의 경우 쇼트 패딩(다운)을 중심으로 20% 이상 뛰었다. 노스페이스는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손꼽히는 '눕시 재킷'을 밀고 있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의 경우 지난 13일 출시 후...
서울모빌리티쇼 개막…글로벌 전기차·모빌리티 신기술 한자리에(종합) 2021-11-25 16:43:43
4-도어 그란 쿠페 'i4', 뉴 X3 기반 전기스포츠액티비티차(SAV) '뉴 iX3', '뉴 미니 일렉트릭' 등 순수전기차 4종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 아우디코리아는 18대의 차량을 전시장에 배치했다. 이 가운데 순수 전기 SUV 'Q4-e트론', 2세대 'A3 세단', 'Q2'의 부분 변경...
서울모빌리티쇼 오늘 프레스데이…글로벌 브랜드 전기차 집결 2021-11-25 05:30:01
전기 4-도어 그란 쿠페 'i4', 뉴 X3 기반 전기 스포츠액티비티차(SAV)인 '뉴 iX3' 등 순수전기차 3종을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다. 아우디코리아는 18대의 차량을 전시하는데 이 가운데 순수 전기 SUV 'Q4-e트론', 2세대 'A3 세단', 'Q2'의 부분 변경 모델, 콘셉트카 1종 등 4종은...
서울모빌리티쇼 25일 개막…글로벌 브랜드 전기차 한곳에 모인다 2021-11-23 17:29:46
4-도어 그란 쿠페인 'i4', 뉴 X3 기반 전기 스포츠액티비티차(SAV)인 '뉴 iX3' 등 3종의 순수전기차를 국내 대중에 최초로 공개한다. BMW코리아는 BMW와 미니(MINI) 브랜드, BMW 모토라드까지 모든 브랜드에서 전동화 모델을 선보이면서 미래 모빌리티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영국의 유명 패션...
로지·노제도 입었다…"다리 길어보이게" 올 겨울 뜨는 아우터 2021-11-23 12:25:39
도어 브랜드의 경우 노스페이스는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손꼽히는 '눕시 재킷'을 밀고 있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의 경우 지난 13일 출시 후 이틀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됐다. 점포에 따라 50~60명 이상 대기줄이 늘어서 화제가 됐다. 2차...
"강추위 온다"…유통업계, 겨울 상품 할인전 2021-11-21 06:00:02
본격적으로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과 손잡고 '노벨티 눕시 페이퍼 컬렉션' 베이지 색상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7일부터 본점과 잠실점 등 10개 점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1인당 구매 수량도 2점으로 제한된다. 앞서 지난 13일 출시된 블랙컬러는 이미 한차례 완판...
다시 외출복으로…날개 돋힌 패딩·아웃도어 2021-10-31 17:10:45
도어 업체의 10월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40~60% 늘었다. K2코리아의 10월 11~24일 2주간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40% 성장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18일부터 1주일간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무려 60% 늘었다. 겨울을 앞두고 패딩 판매량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K2는 지난해 완판된 ‘씬에어다운’을 다시 내놨는데 10월...
롯데칠성 "생수 페트병 회수해 에코백·유니폼으로" 2021-10-20 14:22:34
벨 아이시스 페트병만을 별도로 모을 수 있는 수거함을 지원하고 롯데칠성음료 배송담당자가 새 음료를 배송하면서 빈 페트병을 직접 회수하는 방식이다. 회수된 빈 페트병은 협력업체를 통해 업사이클링 제품 생산을 위한 재생원료로 만들어진다. 롯데칠성음료는 재생원료를 활용해 오는 11월에 아웃도어 브랜드 `K2`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