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심형래 마당놀이 '뺑파게이트', 어버이날 맞아 SM 꺾고 공연 예매 1위 2018-05-09 09:27:30
맨오브라만차' 3위 심형래가 주연을 맡은 마당놀이 '뺑파 게이트'가 예스24 뮤지컬 부문 포함, 모든 공연 중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어버이날인 8일 기준,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에 따르면 콘서트, 뮤지컬, 연극, 클래식/무용, 전시/체험/행사, 가족/어린이 등을 포함한 전체 공연 중에서 예매율 1위는...
돌아온 심형래의 반란 … 마당놀이 '뺑파게이트' 뮤지컬 예매율 1위 2018-05-08 13:47:32
맨오브라만차', 3위는 '웃는 남자'가 차지했다. 특히 '뺑파 게이트'는 5계단 상승하며, 판매 점유율은 9.4%를 나타냈다. 심형래는 7일 방송된 ytn '뉴스앤이슈'에 출연해 "마당극은 사방이 관객이니까 시선을 어디다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라면서 "(관객들이) 이쪽에도...
'돈키호테' 오만석 "일흔에도 무대가 꿈" 2018-04-23 06:15:01
꿈" '맨 오브 라만차'서 "꿈 포기 말라" 노래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몇 년 전에도 한 번 이 작품을 함께 해보자는 제안이 있었지만 제 그릇이 준비가 덜 된 것 같아 고사했었어요. 이번엔 잘 되든 안 되든 해보겠다고 덤볐어요." 지난 1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막한 뮤지컬 '맨 오브...
오만석,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첫 공연부터 전석 기립 ‘호평 쏟아져’ 2018-04-18 08:28:18
맨오브라만차’에서 섬세하면서도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연기를 선보여 첫 공연부터 전석 기립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맨오브라만차’는 돈키호테의 여정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 ‘삶을 살아가는 자세’에 대해 생각할 수...
‘라만차’ 첫공부터 전석 기립, 돈키호테 오만석 홍광호를 만나라 2018-04-17 10:37:19
‘맨 오브 라만차’가 4월12일 개막을 시작으로 총 63회 공연의 발걸음을 떼었다. 이번 시즌은 세르반테스, 돈키호테 역에 처음 도전하는 배우 오만석과 6년 만에 ‘맨 오브 라만차’로 돌아온 홍광호의 무대로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공연 개막을 일주일 앞두고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지컬 ‘웃는 남자’, 박효신 그윈플렌 컨셉 사진 최초 공개 2018-04-11 14:48:59
‘맨 오브 라만차’, ‘라카지’ 등에 출연해 주요 시상식에서 다수의 트로피를 휩쓸며 대세를 굳혔다. 특히 뮤지컬 ‘레베카’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세밀한 연기로 막심 드 윈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 받았고 최근 ‘킹키 부츠’에서는 드랙퀸 롤라 역으로 관객의 감정을 노련하게 쥐락펴락하며 무대를...
카드업계,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2018-03-26 11:51:30
'맨오브라만차' 1+1 행사를 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공연표 하나를 무료로 준다. 가수 인순이가 데뷔 40주년 기념해 서울에서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1+1 행사를 하고,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는 최대 80% 할인해준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킹키부츠'로 존재감 과시 정성화…"이번엔 다이어트 안했어요" 2018-03-26 07:10:01
"'개그맨 출신이라 연기 못할 거야', '개그맨 출신이라 노래 못할 거야' 식의 이야기를 정말 듣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죠. 개그맨 출신이라 오히려 득 본 것도 많아요. '개그맨 출신인데 잘할까?' 생각하던 관객분들이 공연이 끝나면 더 좋아해 주시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홈쇼핑서 뮤지컬 티켓을"…롯데홈쇼핑, 두번째 작품은 `닥터지바고` 2018-03-23 16:59:33
‘샤롯데 VIP패키지(10명)’,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티켓(30명)’을 제공합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엘스테이지’의 성공으로 TV홈쇼핑을 통해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마케팅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 뮤지컬 등 공연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원하는 다양한...
뮤지컬 ‘닥터지바고’, 홈쇼핑에서 만나다 2018-03-16 09:41:20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와 같이 콘텐츠와 방송의 특별한 협업을 준비중인 롯데 엔터테인먼트 공연 사업팀은 “지난 연말 당사가 공동 제작한 뮤지컬 <타이타닉> 홈쇼핑 판매 이후 공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했다는 평을 받았다. 방송과의 협업을 통해 티켓 예매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