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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대법원 ; 감사원 ; 외교부 등 2025-01-31 17:52:17
김종환▷주불가리아〃 김동배▷주세르비아〃 김형태▷주슬로베니아〃 배일영▷주엘살바도르〃 곽태일▷주우크라이나〃 박기창▷주이탈리아〃 김준구▷주조지아〃 김현두▷주케냐〃 강형식▷주쿠바〃 이호열▷주파나마〃 한병진 ◈법무부◎승진▷국적·통합정책단장 차용호◎전보▷출입국기획과장 박상욱▷제주출입국·외...
LVMH 매출 반등…세계 명품소비 살아난다 2025-01-31 17:33:35
대비 7%나 뛰었다. 시계·주얼리 부문도 티파니와 불가리의 선전 속에 4분기 매출 증가율이 3%에 달했다. 디올과 지방시 등이 이끄는 향수·화장품 사업부 매출도 2%가량 늘었다. 지역별로는 4분기 미국에서 3%, 유럽에서 4%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특히 일본에서 지난해 매우 큰 폭의 매출 증가가 이뤄졌다고 회사...
최상목 대행, 첫 쿠바 대사 등 해외 공관장 인사 단행 2025-01-31 17:26:34
주불가리아 대사엔 김동배 외교부 아세안국장이 각각 인선됐다. 주엘살바도르 대사엔 곽태열 충청북도 국제관계대사가, 주케냐 대사엔 강형식 전 밀라노총영사가 선임됐다. 주파나마대사엔 한병진 국립외교원 경력교수가 임명됐다.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이어 진행된 총영사 임명장 전수식에서 김영재 전 주미공사를...
LVMH 매출 반등…명품소비 다시 증가하나 2025-01-31 15:54:55
측은 설명했다. 시계·주얼리 부문도 티파니와 불가리의 선전 속에 4분기 매출 증가율이 3%에 달했다. 또 크리스찬 디올과 지방시 등이 이끄는 향수·화장품 사업부 매출도 2% 가량 늘었다. 지역별로는 4분기에 미국에서 3%, 유럽에서 4%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일본에서 지난해 매우 큰 폭으로 매출 성장이...
[천자칼럼] 강달러에 웃는 루이비통 2025-01-19 18:01:49
명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루이비통과 크리스찬 디올, 불가리, 티파니 등 75개 브랜드를 보유한 명품 대장주 LVMH는 자신을 ‘꿈을 파는 회사’라고 소개한다. 세계 경제에 부침이 있었지만, LVMH는 매년 순항 중이다. 2014년부터 10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10%에 육박한다. 어쩌면 명품은 가장 안정적인 비즈니스일...
"트럼프 해롭다"…한국, 24개국 여론조사서 집권2기 비관 최고 2025-01-15 11:22:51
스페인, 포르투갈, 덴마크, 폴란드, 에스토니아, 헝가리, 루마니아, 불가리아였다. 하지만 이런 친미 국가들을 제외한 세계의 다른 나라들에서는 트럼프 2기 집권이 자국에 좋은 일이라고 보는 비율이 더 우세했다. 긍정과 부정 반응의 비율은 인도 84% 대 6%, 사우디아라비아 61% 대 10%, 러시아 49% 대 8%, 중국 46% 대 1...
[단독] "루이비통이 온다"…신세계, '지방 점포 키우기' 사활 2025-01-03 15:16:20
바쉐론 콘스탄틴·디올·불가리 등을 들여왔지만,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대표되는 하이엔드 명품 매장은 그동안 없었다. 업계에선 루이비통 유치가 신세계의 '지역 1번지' 이미지를 굳히는 동시에 전체 거래액 증가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세계 대전점은 문을 연...
세계 명품시장 위기?…"초고가 브랜드는 아냐" 2024-12-17 21:28:16
보이지만 중국 소비자가 중국보다는 환차익을 누릴 수 있는 일본 등 해외에서 명품을 구입한 데 따른 것이다. 이 업체는 전 세계에서 중국인의 명품 소비 감소율은 3%로 예상했다. 로라 부르데제 불가리 부사장은 "사람들이 '중국 다음은 어디냐'고 물어보면 나는 '여전히 중국'이라고 답한다"고 말했다....
디올·루이비통이 '발리우드 배우' 모델로 내세운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2-12 20:30:01
불가리도 인도 최대 기업 타타그룹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애플리케이션(앱)과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부티크 숍을 열었다. 이 역시 불가리가 인도에서 최초로 벌이는 온라인 사업이다. 명품 브랜드들의 인도에 대한 투자나 마케팅이 잇따르고 있다. 중국 비중을 낮추고 신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시도다. 글로벌 명품 업계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하이 주얼리 페어' 열어 2024-11-24 08:58:21
24일 밝혔다. 까르띠에와 불가리, 반클리프아펠, 쇼메 등 14개의 해외 유명 고급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해 130여개, 400억원 상당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고급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18억원 상당의 '프로미스 링'은 이번 페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롯데백화점은 하이 주얼리 페어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