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매학회 이사장 "치매 예방·관리 위해 운동·사회활동·인지훈련 중요" 2023-07-19 11:32:26
쉽지 않다.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바이오플러스에서 패널 디스커션이 있었는데 가격이 적정한지 논란이 있었다. 그 정도의 치료제에 그 가격을 낼 만한가에 대한 문제다. 학회에선 사용하는 편이 낫다는 방향으로 의견을 모으고 있다. 이유는 이전까지 약제들은 초기보다는 중기 치매를 지난 사람을 대상으로 개발했다. 치...
‘알유넥스트’, 글로벌 투표 중간 집계 현황 라이브 방송 진행…국가 및 지역별 다른 양상 눈길 2023-07-17 12:20:09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R U Next?'는 지난 14일 3회 방송이 종료된 뒤,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투표 중간 집계 현황을 공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전 세계에 송출했다. 해당...
폭우에 벤츠 '럭셔리 스포츠카' 끌고 도로 나갔더니… [배성수의 다다IT선] 2023-07-16 08:00:01
GT 43 4매틱(MATIC) 플러스(+)' 차량을 대여해 타봤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AMG가 내놓은 '세단 같은 스포츠카' '패밀리카 같은 스포츠카'를 지향하는 4도어 스포츠카다. 주차장에 도착한 차량을 만나 핸들을 잡으면서 여러 생각이 들었다. 스포츠카를 빌린 만큼 '당연히 고속도로에서 풀 액셀을...
SJM 리조트, 마카오관광청 주최 '2023 마카오 위크' 메가 로드쇼 참여 2023-07-13 16:31:36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tourism+)' 이니셔티브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SJM은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스포츠 관광 지원, 예술과 문화에 대한 공헌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이번 로드쇼에 참여해 마카오에서의 다양한 '관광'과 '경험'을 선보이며 마카오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늘린다는...
오피스텔 흥행, "배후 수요에 달렸다" 2023-07-04 13:03:45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확인한 결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대우디오빌플러스' 전용 38.96㎡ 타입은 올 3월 2억8500만원에 거래되던 것이 두 달 뒤인 5월, 1200만원 오른 2억9700만원에 손바뀜됐다.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 '신한 여의도 드림리버' 전용 24.5㎡ 타입 역시 올 1월 2억4000만원에서 4월...
'바이든 러닝메이트' 해리스 인기 바닥…美부통령 5인중 최저 2023-06-27 16:01:12
시절이던 2010년 12월 호감도 34%, 비호감도 33%로, 순호감도(+1%p)가 플러스(+)였다. 조지 W. 부시 행정부의 부통령을 지낸 딕 체니 전 부통령은 2003년 5월 기준 호감도가 47%, 비호감도가 24%로, 순호감도가 23%p나 됐다. 빌 클린턴 행정부에서 부통령을 지낸 앨 고어 전 부통령도 1995년 3월 조사에서 순호감도가 15%p...
[부동산캘린더] 내주 동작구 수방사 사전청약 등 3천413가구 분양 2023-06-17 06:00:01
│경기 남양주시 퇴계원읍 퇴계원청광플러스원 │031)575-8973 │ │ ├─────────────────────────┼───────┤ │ │경기 오산시 궐동 오산세교하우스토리더센트럴 │1811-6160 │ ├───┼─────────────────────────┼───────┤ │계약 │경기...
"보고 싶지만 구독은 NO"…OTT 대신 '요약본' 찾는다 2023-06-05 21:10:14
티빙 10.1%, 쿠팡플레이 7.5%, 웨이브 6.1%, 디즈니플러스 1.8% 순으로 나타났다. 오픈서베이는 "브랜드 충성도 형성을 방해하는 요소로 넷플릭스는 비싼 구독료, 티빙은 동시 시청 가능 인원수가 적은 점, 쿠팡플레이는 낮은 인지도, 디즈니플러스는 최신 콘텐츠 부족이 주로 꼽히고 있다"고 분석했다. (사진=연합뉴스)
"OTT 사용자 3명 중 1명 '구독료 싸도 광고는 싫어'" 2023-06-05 18:19:20
응답은 30.1%에 불과했다. 28.0%는 친구나 지인의 계정을 빌린다고, 27.9%는 검색 등을 통해 무료로 풀린 영상을 시청한다고 답했다. 당근마켓이나 커뮤니티 등에서 OTT 계정을 이용 시간만큼만 구매(대여)해 시청하는 경우도 6.6%였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OTT는 여전히 넷플릭스로 나타났다. 이용 빈도를 기준으로 OTT...
선배 창업가들 "투자자 만남의 장, 컴업 놓치지 마라" [긱스] 2023-05-22 08:55:39
유럽 스타트업 생태계 연수 기회와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입주 시 할인도 해준다. 컴업 워크숍에서 만나 투자 유치까지 과거 컴업스타즈로 선발된 선배 창업자들은 '컴업은 놓치지 말아야 할 스타트업 행사'라고 강조한다. 컴업스타즈 2022 루키리그로 선발된 로봇 인공지능(AI) 스타트업 플라잎은 컴업스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