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준수 ‘아라몬드’ 모델 발탁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 좋다” 2014-03-26 15:27:48
멤버 김준수가 삼육식품의 신제품 ‘아라몬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3월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삼육식품의 신제품 음료인 ‘아라몬드’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제품에 대한 완벽한 이해로 프로패셔널한 면모까지...
JYJ 김준수, 삼육식품 아라몬드 모델 발탁 `4월 광고 온에어` 2014-03-26 14:02:16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삼육식품 신제품 아라몬드 모델로 발탁됐다. 김준수는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제품에 대한 완벽한 이해로 프로패셔널한 면모까지 보여줘 촬영 관계자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김준수는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잘 나가던 두유…눈물의 가격할인 2014-03-02 22:16:48
정식품 두유 값은 5~20% 상시 인하하고 남양유업 제품도 13~35%, 삼육은 20%, 매일유업은 15% 내리기로 했다. ‘베지밀 검은콩깨’ 한 상자(16팩)는 1만4800원에서 1만2580원, ‘맛있는두유 gt ½칼로리 검은콩깨’ 한 상자(16팩)는 1만5200원에서 9890원, ‘매일 뼈칼호두&땅콩두유’ 한 상자(16팩)는 1만3000원에서...
이마트, 두유가격 최대 35% 인하 2014-03-02 14:06:06
식품 두유 가격을 5~20%, 남양유업 두유는 13~35%, 삼육 두유 20%, 매일유업 두유의 경우 15% 인하합니다. 주요상품으로는 베지밀 검은콩깨(190ml*16입)를 기존 1만4천800원에서 1만2천580원에, 남양맛있는 두유 GT 1/2 칼로리 검은콩깨(190ML*16)을 기존 1만5천200원에서 9천890원에, 매일뼈칼호두&땅콩두유(190ML*16)을...
[부고] 배은성 국민한의원장 별세 外 2013-09-01 17:43:55
미캘리포니아주립대교수·김기홍 유나이티드식품대표 장인상=8월31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2일 오전 10시 02-3410-6903 ▶남동익 전 대한건설협회상근부회장 별세=8월31일 서울대병원 발인 2일 오전 7시30분 02-2072-2018 ▶김향옥 (주)자연환경대표이사 별세, 대수 자연환경부사장·수아 조선대의과대산부인과조교수...
[부고] 추창근 한국경제신문기획심의실장 모친상 外 2013-07-21 17:55:58
동서식품인천지점장 모친상=20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23일 오전 7시 02-2258-5940 ▶이용철 한국경제신문구리시인창지국장 별세=21일 삼육서울병원 발인 23일 오전 5시 02-2210-3404 ▶이봉춘 예비역공군대령 별세, 중규 보건복지부정신건강정책과장·현희 포스코어린이집원장·현진 대구가톨릭대교수 부친상, 이서지...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불황에 더 빛나는 브랜드 2013-07-17 15:35:05
식품전문점)이 4년 연속, 롯데백화점이 3년 연속, 푸르지오 시티(오피스텔), 롯데호텔(호텔)은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는 조사 규모가 확대돼 최초 1위를 차지한 브랜드가 늘었다. 롯데슈퍼(대형슈퍼마켓), 롯데월드(테마파크), lg휘센(에어컨), lg로보킹(로봇청소기), 아이나비(내비게이션/블랙박스),...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슈퍼, 산지의 주요 생산자와 직거래…신선한 상품 저렴하게 공급 2013-07-17 15:30:36
식품 전 품목에 걸쳐 소포장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더 나아가 신선 균일가 매장인 마켓999까지 도입하는 등 철저하게 소비패턴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국내 슈퍼마켓 기업으로는 최초로 중국에도 매장을 열었다. 롯데슈퍼는 앞으로 해외 매장을 더욱 확대해 2018년까지 글로벌 슈퍼마켓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초록마을,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 2013-07-17 15:30:23
친환경 식품과 생활용품 등 총 15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2002년 마포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호점, 2005년 200호점을 열었다. 2009년엔 연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고 2012년에는 300호점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상품이라도 안전검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