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및 세뱃돈·상여금 쇼핑족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풍성하게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건강 가전브랜드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또한 유통업계 대세로 자리잡은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활용한 행사도 펼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판매자 모집…"입점·판매수수료 면제" 2024-02-07 14:44:07
쇼핑 축제인 다음 달 '애니버서리 세일'에 참여할 기회도 얻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초저가 상품을 무기로 한국 시장에 빠르게 파고들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기준 국내 알리익스프레스 앱 사용자 수는 707만명으로 전년 같은 달(343만명)에 비해 2배 이상...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판매자 모집…"입점·판매수수료 면제" 2024-02-07 09:30:58
큰 쇼핑 축제인 다음 달 '애니버서리 세일'에 참여할 기회도 얻는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한국 시장과 한국 판매자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많이 고민해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한국 파트너와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초저가 상품을 무기로 한국 시장을...
'불닭' 불티나더니…삼양식품, 매출 1조 '최대 실적' 대박 2024-01-31 15:42:02
처음 2000억원을 돌파했다. 4분기 중국 최대 쇼핑축제에서는 현지 경기둔화에도 불구하고 13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미국에서는 월마트, 코스트코에 입점을 완료하는 등 주류 채널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삼양식품은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성장세가 지속되자 1643억원을 투입해 2025년 5월 준공을 목표로 수출 전용인...
삼양식품 작년 매출 1조·영업이익 1천억원 돌파…역대 최대 2024-01-31 15:36:21
쇼핑 축제에서는 현지 경기 둔화에도 13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고 미국에서 월마트, 코스트코 입점을 마쳤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법인을 중심으로 글로벌시장에 주력한 것이 내실 있는 성장으로 이어졌다"며 "올해는 해외사업 성장세를 유지하며 불닭 등 전략 브랜드와 신사업 육성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삼양식품, '1조 클럽' 진입...영업익도 62% 증가 2024-01-31 15:19:59
2천억 원을 돌파했으며, 4분기 중국 최대 쇼핑 축제에선 현지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13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미국에서는 월마트, 코스트코에 입점하고, 주류 유통 채널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법인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주력한 것이 내실 있는 성장으로 이어졌다"며 "올해는...
유인촌 장관 "한 명 한 명이 아쉬운 상황…관광객 2000만명 유치할 것" 2024-01-30 14:43:18
면세점에 들려 쇼핑하던 수요는 사라졌고, 성수동 카페에 가서 '인증샷'을 찍거나 콘서트를 관람하는 등 중국인 관광객들의 소비 형태가 체험형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있다. 도현지 상하이 지사장은 "자신의 취미와 관심사에 따라 한국에서 열리는 행사를 찾는 수요도 늘고 있어, 잘만 기획하면 지역축제나 행사도...
삼성전자, 인도시장 공략 강화…뭄바이에 체험형 플래그십스토어 2024-01-24 09:08:34
세계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리미엄 쇼핑센터다. 미국 뉴욕, 영국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 프리미엄 체험 공간을 운영해 온 삼성전자가 인도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 것은 처음이다. 삼성 BKC는 프리미엄 제품을 단순히 체험하고 구매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인도서 난리나더니 결국…삼성 '갤럭시S24' 제대로 일냈다 2024-01-24 08:27:06
쇼핑센터로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BKC에서 가전 TV, 모바일까지 전 제품군을 아우르며 혁신 제품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차원 높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 BKC는 기존 매장과 달리 고급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방문객들이 자신의 생활습관에 맞춰 삼성...
진격의 샤오미, 中스마트폰 1위…애플 제쳤다 2024-01-23 11:22:45
쇼핑 축제인 광군제(11월 11일) 때는 시작 5분 동안 판매량이 전작 13시리즈의 6배에 달하며 여러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중국산 휴대전화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현지 매체는 "샤오미의 돌풍은 우연이 아니"라며 "샤오미는 최근 수년간 제품 혁신과 품질 향상에 공을 들여왔으며 경쟁력 있는 고성능 신제품을 잇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