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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 선봬…‘베트남의 미식 거리로 여행’ 2023-03-28 16:00:06
있다. 더불어 반쎄오와 스파이시 피시 딥, 레몬그라스 치킨 반미 등 다채로운 베트남식 디쉬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쇠고기 쌀국수, 새우 닭고기 짜조, 갈릭 칠리 크랩을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칠리 피넛 초콜릿 토르테, 스타아니스 크렘 브륄레 등이 준비되며 베트남식 연유 커피와 차 가운데 음료를 한...
"건강·환경 생각하면"…식물성 참치 등 대체 해산물 관심 커져 2023-03-19 07:00:00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바질맛 이외에 스파이시맛·베지터블맛을 추가해 또다시 펀딩을 열기도 했다. 언튜나 제품 역시 대두단백을 가공해 만들었으며 기름을 카놀라유로 대체했다. 기존 참치 통조림 제품 대비 열량을 10∼50㎉, 콜레스테롤은 23∼46㎎ 줄인 게 특징이다. 대체 해산물 개발 열기도 뜨겁다. ...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모두 빠졌다···매출·인기 동시에 얻는 마케팅 활용법 2023-03-15 15:32:49
‘불닭볶음면’ 출시 10주년 기념 캠페인 ‘본투비스파이시(BornToBeSpicy)’는 소비자들의 따라잡기 영상 챌린지 3만개 생성과 함께, 영상 조회 수 4천600만회를 기록했다. 숏뜨는 단순히 매운맛을 통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넘어 불닭볶음면이 추구하는 매운맛을 통한 ‘삶의 활력’을...
CJ제일제당, 업사이클링 제품 '익사이클 바삭칩' 편의점서 판매 2023-02-26 10:27:40
팝업 스토어와 CJ더마켓, 올리브영, 컬리에서 판매돼 왔다. 10개월간 누적 판매량은 20만봉에 달한다. CJ제일제당은 익사이클 바삭칩 편의점 출시에 맞춰 바삭함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포장재를 리뉴얼했다. 상반기 중에 기존 오리지널 맛, 핫 스파이시 맛 외에 트러플 맛을 추가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와인바로 변신..."와인·안주메뉴 강화" 2022-12-20 10:25:14
세비체, 스파이시 타이 슈림프, 캐비어 등 15종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와인바의 컨셉은 `애프터 글로우(After Glow)`다. `저녁 노을이 여운을 남기는 시간`이라는 의미로,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페어링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 글로우` 전용 좌석은 창가쪽 구역의 60여 석으로,...
롯데마트, 인니에 한식 가정간편식 개발 '푸드 이노베이션 랩' 2022-11-06 06:00:02
매운 어묵이 들어간 '스파이시 오뎅 김밥', 양념치킨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내달 중에는 닭강정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인도네시아의 전문 셰프 6명은 FIL 출범을 위해 한국 롯데마트 본사를 찾아 한 달간 한식 메뉴 및 자체 개발 레시피를 교육받았다. 이후 협력사를 선정해 한식을 비롯해 인도네시아만의...
드링크 인터내셔널, 美 판매 1위 씨그램 진·씨그램 보드카 출시 2022-10-27 16:44:56
조화와 함께 레몬·라임의 진저 스파이시 맛이 난다는 특징이 있다. 국제적 권위의 ‘샌프란시스코 스피릿 컴페티션’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씨그램 보드카는 다섯 번의 증류과정을 거쳐 깔끔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보드카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도 좋지만 칵테일 베이스로도...
알바생이 반죽에 '퉤'…논란에도 인기 폭발, 무슨 음식이길래 2022-10-17 14:08:47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등으로 단순해 고객들이 주문하기가 쉬울 뿐만 아니라 맛도 균질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7월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에 따르면 2만여명을 대상으로 한 ‘패스트푸드 및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칙필라는 83점을 받아 패스트푸드 분야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불금엔 치맥이지"…K푸드에 빠진 뉴요커 2022-10-03 17:33:36
개발한 허니갈릭, 소이갈릭, 스파이시 등 양념 메뉴가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미국 시장의 특수성을 고려해 ‘그랩앤드고(Grab&Go)’ 방식을 도입한 것도 인기 비결이다. 그랩앤드고는 치킨 조리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한국식 테이크아웃과 달리 온장고에 미리 튀겨놓은 치킨을 진열해 놓고 소비자가 주문과 동시에...
"한국의 불금으로 착각할 뻔"…美 맨해튼 거리 '놀라운 광경'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10-03 11:26:19
취향에 맞춰 개발한 허니갈릭, 소이갈릭, 스파이시 등 양념 메뉴가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미국 시장의 특수성을 고려해 ‘그랩앤고(Grab&Go)’ 방식을 도입한 것도 인기 비결이다. 그랩앤고는 치킨 조리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한국식 테이크아웃과 달리 온장고에 미리 튀겨놓은 치킨을 진열해 놓고 소비자가 주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