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유저들 좋겠네…"시리야, 로봇청소기 돌려줘" 외쳤더니 2025-04-01 20:30:05
안에 추가 업데이트를 거쳐 홈킷 연동이 진행된다. 에코백스 제품 중엔 디봇 X2·X2 콤보, T50·T50 맥스, X8 등의 모델이 업데이트를 통해 홈킷과 연동된다. 미셸 존스 에코백스 브랜드 마케팅 부국장은 이 매체를 통해 "해당 모델들에 걸쳐 단계적으로 (업데이트가) 배포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아이로봇은 지난해...
'보일러 1위' 경동나비엔, 주방기기로 눈 돌렸다 2025-03-30 18:12:48
나온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부사장은 지난 27일 경기 평택시 에코허브(서탄공장)에서 열린 나비엔매직 론칭 미디어 행사에서 “보일러, 온수기 회사를 넘어 집 안 공기 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스마트홈의 강자가 되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2021년 요리 매연의 배출 및 확산을 막는...
보일러 회사가 만든 인덕션·후드는 어떨까…경동나비엔의 변신 2025-03-30 12:00:03
영업·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27일 경기도 평택 에코허브(서탄공장)에서 열린 ‘나비엔매직’ 런칭 미디어 행사에서 “보일러, 온수기 회사를 넘어 집안 내 공기의 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스마트홈의 강자가 되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목표”라며 “앞으로 경동나비엔의 모습은 과거와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세...
주방기기 사업 확대 경동나비엔 "2028년 국내매출 1조원 목표" 2025-03-30 11:00:10
'에드워드 리'를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유튜브 간접광고(PPL),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등 온라인 마케팅, 구매 프로모션, 나비엔 매직 굿즈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주방기기를 포함한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 매출을 작년 4천115억원에서 2028년 1조원까지...
상호관세 맞으면 25%+α…자동차·철강 등 韓기업들 초비상 2025-03-30 07:02:05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의 황태환 DA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도 지난 28일 비스포크 출시 행사에서 "다양한 공급망을 준비하고 있고,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어 미국 관세 정책에 적기에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트럼프가 비관세장벽 꼽은 '인증제'…중복·유사제도 통폐합 추진 2025-03-28 17:52:50
관리하는 인증을 놓고 고민에 빠졌다. 에코라벨(환경성적표지 인증)과 친환경 마크(환경표지 인증) 중 어떤 것을 받아야 하는지 헷갈리기 때문이다. 환경성적표지 인증은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수치로 표시하는 정보제공용 인증이다. 소비자에게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을 인식시키기 위해서는 환경표지 인증이 필요하...
김유진 휴니드 회장, 대표이사로 복귀…경영진 전면 교체 2025-03-26 10:35:29
SK에코플랜트에서 마케팅 본부장, BM 혁신그룹장, 사업그룹장 등을 역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끌어온 인물이다. 김 본부장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사업개발 전문성을 바탕으로 휴니드의 항공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전략적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휴니드는 5G,...
"에코마케팅, 1분기 실적 부진할 것…투자의견 '중립'"-DB 2025-03-26 07:48:59
DB증권은 에코마케팅의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홀드'(중립)로 내려 잡았다. 목표주가도 1만6500원에서 9400원으로 내렸다. 매출액 성장을 견인할 요소가 확인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이 증권사 신은정 연구원은 "광고 대행 사업은 꾸준한 신규 광고주 영입에도 불구하고 광고 경기 침체 및 인력 증가...
[2025 광주연구개발특구 육성기업 CEO] 첨단재생의료치료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나노바이오시스템’ 2025-03-24 21:18:43
BRIDGE Patch)는 오드리선, 에코센 등 국내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판매를 위한 바이럴마케팅(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은 3월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제품 인지도 확보 이후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홈쇼핑 판매로 판로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글로벌의 경우 각...
"에코마케팅, 수년째 연간 영업익 600억 밑…목표가 하향" 2025-03-10 07:17:10
하나증권은 10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신제품과 글로벌 진출이 예상보다 많이 지연되는 탓에 수년째 연간 영업이익이 600억원을 못 넘기고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1만5000원에서 1만3000원으로 내렸다.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이 증권사 이기훈 연구원은 "또 한 번 연간 영업이익 5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