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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규 이베스트투자증권 대표 "최고의 중형 증권사 달성"[신년사] 2021-01-04 11:23:39
제가 우리회사에 부임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그간 어려움이 없지는 않았지만, 모두 함께 눈부신 성과를 창출할 수 있어 기쁩니다. 임직원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안주하기에 우리의 잠재력이 너무 큽니다. 제가 말씀 드린 사항을 하나씩 이루어 나간다면 어느 순간 강한 중형사를 넘어...
㈜씨비에이벤처스 콘텐츠진흥원 주관 `세컨찬스 해외 글로벌 IR Demoday` 성공리에 개최 2020-12-24 13:46:37
우수상은 각각 이규승 대표의 빅픽셀과 이지용 대표의 엑스텐게임즈가 수상하였다. 조성준 대표는 "콘텐츠진흥원 수행사인 ㈜씨비에이벤처스의 도움으로 난생처음 해외투자자 앞에서 회사를 소개하는 낯선 경험이 약이 되어 글로벌 진출을 시도하는 우리회사의 새로운 도약의 시점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우숭...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 "국내 최고 판매전문사 만들겠다" 2020-12-24 11:05:13
"우리회사의 미래를 우리가 직접 선택해야 할 때다. 우리회사가 갖는 월등한 조직력과 영업경쟁력을 바탕으로 가장 먼저 판매전문회사를 설립해 시장을 선점해야 하는 만큼 퍼스트 무버(first mover)가 되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 최초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이 보험시장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위대하고 담대한...
경기도 '택배 노동자 지원 전담 태스크포스(TF)’ 운영, 이재명 지사 '사이다 행보' 뒷받침 2020-10-28 14:23:05
‘우리회사 건강주치의 사업’을 활용한 택배 노동자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택배 물류센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고용노동부 경기지청과 협업해 물류센터 점검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사업주 및 택배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노동인권 교육’을 실시하고, 악천후 시 무리한 배송요구를 하지 말자는...
[마켓인사이트]회계법인 2부리그 불꽃경쟁…“머뭇거리면 뒤처진다” 2020-10-22 15:00:21
성공한 곳은 매출도 늘어나면서 업계 순위도 급변하고 있다. 우리회계법인은 중앙회계법인 2본부를 합병해 2018년 매출 331억원에서 453억원으로 늘려 지난해 처음 10위권에 진입했다. 반면 이촌회계법인은 매출이 2018년 454억원에서 지난해 396억원으로 역성장하며 11위로 순위가 내려앉았다. 서현회계법인은 매출은 201...
한국예탁결제원, RPA 기반 업무 자동화 사업 추진 2020-10-14 09:56:00
산업 혁신기술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의 검증하고 이를 활용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해 증권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최경렬 예탁결제원 전략기획본부 상무는 "RPA 도입 사업을 통해 우리회사 주요 고객들의 업무 만족도 개선은 물론 내부 직원들의 창의적인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토대를 마련하는 등 혁신기술 적용의...
르노삼성, LPG탱크 특허…가스 누출 걱정 줄였다 2020-09-28 09:31:27
연구소장은 “이번에 도넛탱크 핵심 특허 최종 등록으로 우리회사 기술의 독자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LPG SUV와 LPG 세단 명가라는 명성을 이어 가기 위해 새로운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종구 바이오톡스텍 회장 "국내 코로나 치료제 개발 40% 수행, 올 사상 최고 매출" [바이오헬스 CEO 핫라인] 2020-09-22 13:27:36
역량을 충분히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회사 역시 20여년간 OECD 사찰이나, 미국 FDA 수검 등 경험으로 많은 국내외 고객사들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판데믹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으로 시장전망치를 하향 조정함에도 불구하고, 우리회사는 8월말까지 창사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逆멘토링에 '2030 주니어보드'까지…이동통신사는 MZ세대 '열공중' 2020-07-02 14:58:42
"우리회사도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기에 괜찮은 장소"라며 신기함과 만족스러움을 연신 내비쳤다. 이동통신사들이 MZ세대(1980~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태어난 Z세대) 공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조직 내 새로운 중심축으로 떠오른데다 디지털 상품의 주력 소비층에 대한...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2020-06-04 14:19:00
우리회사 채널에서는 회원가입자 대부분이 구매로 이뤄지는 점은 눈여겨 볼만 하다”고 말했다. 3만 명이라는 숫자가 어떻게 보면 적을 수 있지만 구매자로 보면 결코 적지 않다는 것. 심플리오는 최근 프리 시리즈 A 투자유치를 마쳤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회원 수 증가와 상품군 확대에 매진할 계획이다.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