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3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05-03 12:40:00
고객을 위한 ‘흰지팡이 서비스’, ‘음성인식 ars’와 ‘점자 보안카드’, 고령 고객층을 위한 ‘어르신 전용상담’, ‘큰 글씨 ars안내장’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
시각장애인 외면하는 카드사 2018-04-25 18:19:09
중 유일하게 국민카드만 모든 카드를 점자카드로 발급하고 있고 나머지 카드사들은 평균 한 종류의 카드만 점자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상품 안내에도 매우 소극적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홈페이지에서조차 점자카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지 않는 카드사가 대부분입니다. 심지어 지난 2월부터 점자카드를 발급하고 있는 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6 15:00:02
이노션, 시각장애인용 '점자 양말' 제작·구매 캠페인 180416-0224 경제-0048 09:44 아시아 유기농 전문가들 24∼25일 괴산서 정상회의 180416-0229 경제-0049 09:46 [인사] 국토교통부 180416-0230 경제-0050 09:47 충주시 기업 지원 확대…투자 유치 조례 시행 180416-0235 경제-0051 09:52 [증시신상품] KB운용...
부산은행,청각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 시행 2018-04-09 10:56:53
점자 보안카드‘ 등 금융취약계층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천과 청각장애 고객에 대한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수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부산은행의 ‘수화상담 서비스’는 국가공인 수화통역사 자격증 보유한 전문상담사를...
부산은행 청각장애인 수화상담 금융 서비스 2018-04-09 10:25:35
위한 '보이는 ARS',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인식 ARS', '점자 보안카드', 고령층을 위한 '쉬운말 서비스', '어르신 전용 바로상담', '큰 글씨 ARS안내장'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8-03-05 08:00:05
카드 3-1 KB손해보험 180304-0457 체육-0040 16:08 신지은, 2012년에 이어 올해도…'아, 싱가포르 18번 홀!' 180304-0458 체육-0041 16:14 우리카드, 7연패 탈출…KB손해보험 '봄 배구' 좌절 180304-0462 체육-0042 16:19 브리검 3이닝 6실점…넥센, 대만팀과 연습경기 영패 180304-0472 체육-0043 16:41...
독감 무료예방접종 '생후 6개월∼만 12세'로 확대 2018-01-07 11:15:01
일부를 지원한다. 5월부터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카드 점자 스티커를 무료 배부하고,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게 생활안정지원금 월 100만원에 건강관리비 월 50만원을 지원한다. 시는 올해 국공립 어린이집 1천 개 확충 목표를 달성하고, 찾아가는 동주민센터가 24개구 420개 동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공공자...
록시땅 코리아, ‘어린이 실명 예방 캠페인’ 기부금 증정식 진행 2017-11-28 10:32:22
함께 점자 메뉴판 제작 및 비치, 쿠킹클래스를 전개했다. 록시땅 관계자는 “아이러브록시땅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금 모금이나 기부금 전달에 그치는 게 아니라 비장애인이 가진 편견과 차별을 없애고 많은 사람들에게 시각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활동”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록시땅은 다양한 방법으로 시각...
[ 2017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국내외에 '아름인 도서관'·청소년 금융교육 2017-11-13 16:42:41
미래로신한카드 [ 이우상 기자 ] 해외 부정거래 차단 서비스, 업계 최초 점자카드 도입…. 신한카드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기 위해 앞서 도입한 것들이다. 신한카드는 소리를 듣지 못하거나 언어장애가 있어 상담원과 통화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수화 상담서비스도 시작했다.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목소리에 귀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03 15:00:02
신한카드, 연내 자동차 결제하면 최대 1.2% 환급 171103-0298 경제-0292 10:15 여수 상포매립지 매각대금 횡령 업자 불구속 입건 171103-0299 경제-0061 10:15 LG유플러스, '무약정 고객에 데이터 2배' 프로그램 출시 171103-0300 경제-0062 10:17 KEB하나은행, 전문가와 현장 찾는 '부동산투어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