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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식품 시장 잡자"…스타트업·뷰티社도 눈독 2022-12-15 17:09:19
급증하는 데 따른 현상이다. 아모레퍼시픽 KGC인삼공사 등 대기업뿐 아니라 스타트업도 숙면식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 개선 음료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후 29만 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은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백화점, 온라인몰...
잠 못 이루는 인구 67만명…숙면식품 '태동기' 2022-12-12 15:30:04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KGC인삼공사 등 대기업들 뿐 아니라 스타트업도 숙면식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숙면식품 잇따라 출시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개선 음료인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국내에서 29만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이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일본 이어 대만 큰손들 몰려온다"…제주도가 들썩인 이유 2022-12-06 14:44:11
정상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관광개발은 6일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의 초청으로 대만 언론사, 여행사, 인플루언서 등 팸투어단 52명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3박4일간 제주여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말에는 200여명의 일본 인플루어서들로 구성된 메가 팸투어단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삼다수 14억 인도시장 뚫었다…"매출의 10% 해외서 올릴 것" 2022-11-30 17:45:41
시장이다. 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김정학 사장(사진)은 “2025년 이후 해외 매출 비중을 10%대로 올리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수출국 20개 돌파30일 찾은 제주 제주시 제주도개발공사 사장 집무실. 이곳엔 ‘에비앙’, ‘볼빅’, ‘피지’ 등 국내외 브랜드의 생수병이 가득 차 있었다. 김...
삼다수, '14억 인구' 인도 첫 선적…"매출 10% 해외서 낼 것" 2022-11-30 15:51:13
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김정학 사장(사진)은 “2025년 이후 해외 매출 비중을 10%로 올리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수출국 20개 돌파 30일 방문한 제주시 제주도개발공사 사장 집무실엔 ‘에비앙’, ‘볼빅’, ‘피지’ 등 국내외 브랜드의 생수병이 가득 차 있었다. 김 사장은 삼다수와...
'카페 삼다코지' 아시나요…고객 접촉면 넓히는 제주삼다수 2022-11-29 18:31:12
개발공사는 9월27일부터 2주간 제주시 애월읍 소재의 로컬 브랜드 매장 ‘소길별하’에서 '제주삼다수 ‘글로우’ 팝업 : 온·오프라인 상생 페스티벌'을 열었다. 팝업 매장에서는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제주삼다수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생활 속 제로웨이스트 실천 노하우 등을 알아보는 ‘제주삼다수...
동해에 초거대 '탄소 항아리' 들어선다 2022-11-27 17:20:46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서해의 당진 보령 대륙붕 일대와 제주도 일대의 대륙붕 소분지, 동해의 울릉분지 등도 유망한 CO2 저장소로 꼽힌다. 한국은 2017년 포항 앞바다에서 해상 CO2 주입 실증에 성공했다. 지금은 저장 효율을 높일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3차원(3D) 탐사선 건조, CO2 주입 모델링 프로그램 개발, 부식...
"건축공학하다 태양광 매력에"…17년간 한우물 판 제주男 [긱스] 2022-11-22 08:47:26
활용하며 성장했다. 이와 함께 태양광패널 설치 공사를 하며 자체 매출을 만들어갔다. 인력 수급도 난관이었다. 양 대표는 "도내 제조업 인력 비율이 대략 5% 미만으로 기술 인력을 채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토로했다. 대신 다양한 외국인 인력을 채용했다. 현재 전체 29명의 직원 중 3분의 1인이 일본, 몽골 베트남...
'긱스 쇼업' 본선 오른 10개 스타트업에 눈과 귀가 쏠린 이유 [긱스] 2022-11-22 08:36:00
“KAIST와 세계 최초로 와인 금고 기술을 개발했다”며 “진동 제어, 온도 및 습도 제어를 통해 투자 대상인 현물 와인의 가치도 오롯이 보존할 수 있는 체계”라고 발표했습니다. '스타트업 요람 제주', 지역 아이디어 빛났다2부는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지역 스타트업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첫 번째 주자로...
"BTS·블랙핑크 '땡큐'"…日 안 가고 한국 찾는 외국인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1-18 08:29:55
약 2억2000만원에 달한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상품실장은 “일반 외국인관광객 대비 럭셔리관광객의 지출은 4배 이상 높은 수준으로 지속적인 육성이 필요한 분야”라고 말했다. 일본 JNTO역시 객단가 및 부가가치가 높은 어드벤처 체험형 여행(AT)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스키 등 레저활동에 소비하는 여행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