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희철, 中 코스모폴리탄 주관 시상식서 ‘전승-꿈’ 부문 ‘올해의 인물’ 선정 2019-12-04 18:34:09
개최된 ‘2019 COSMO GLAM NIGHT(??COSMO美?盛典, 시상코스모미려성전)’은 아름다움, 사랑, 장인정신, 꿈, 패션 등 총 5개의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김희철은 그 중 ‘전승-꿈(?想)’ 올해의 인물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전승-꿈(?想)’ 올해의 인물 부문에 선정된 김희철은 “당신의 두 번째...
'도시, 디자인, 사람'을 말하다··· 2019 인천국제디자인위크 개최 2019-11-04 15:57:13
서구 옛 코스모화학 시설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코스모40’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개막식에는 박두경 청운대 패션뷰티디자인과 교수와 디자인팀이 만든 브랜드의 신상품 컬렉션 패션쇼를 시작으로 북 퍼포먼스 공연과 희망의 종이비행기 날리기로 개막을 선포했습니다. 전시회에는 김형기...
프라브아,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9 코스모 트렌드 어워드`서 주목해야할 브랜드로 선정 2019-11-01 10:57:08
코스모프로프의 `2019 코스모 트렌드 어워드`는 전 세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수십만개의 제품을 선보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분야를 까다롭게 검토하여 총 5개 부문으로 나누어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한다. 특히 프라브아의 `밀크쉐이크 헤어미스트`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도시, 디자인, 사람`을 말하다··· 2019인천국제디자인워크 개최 2019-10-29 09:37:10
말하다’라는 주제로 인천시 서구 옛 코스모화학 시설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코스모40’에서 열린다. 인천디자인기업협회 임미정 회장은 “디자인이 인천의 원도심은 물론 도시 전체가 살아 숨 쉬게 바꿀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 그 힘을 이번 행사에서 엿볼 수 있다”고 했다. 개막식이...
우주소녀 은서, 샤넬 화보 B 컷 전격 공개, 역대급 비주얼 완성 2019-10-27 18:45:00
'코스모폴리탄'은 최근 우주소녀 은서의 화보 B컷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브랜드 샤넬의 뷰티 화보로, 은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 평소 우주소녀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PRNewswire]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새로운 향수 '생큐, 넥스트' 출시 2019-08-16 09:33:03
그란데를 통해 2019년 올해의 향수 상을 받았다. 동사의 전체 포트폴리오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니키 미나즈, 오드쥬스 바이 코스모폴리탄과 제니퍼 로페즈가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960682/Thank_U_Next_LUXE_Brands.jpg THANK U, NEXT Campaign Image 출처: 럭스브랜즈(LUXE Brands) [편집자...
'카카오 블록체인' 클레이튼 서비스 국내 상륙 2019-07-09 18:15:29
않는다. 코스모체인이 타깃으로 잡은 뷰티 서비스는 특히 그렇다"며 "복잡한 블록체인의 기능은 숨기고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스모체인은 5월 말 출시한 뷰티 서비스 '핏츠미'를 이달 5일 클레이튼 기반으로 업데이트했다. 핏츠미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인화된...
"이더리움보다 속도 400배 빠르다"…카카오 '클레이튼' 블록체인 시장에 도전장 2019-07-08 16:13:04
클레이튼을 활용할 플랫폼을 선보이거나 서비스 모델을 완성해야 한다.뷰티 전문 플랫폼 ‘코스모체인’이 이달 안으로 맞춤형 화장품 추천 서비스 ‘핏츠미’를 선보인다. 코스모체인이 기존에 운영하던 ‘코스미’를 업그레이드한 플랫폼이다.코스미는 뷰티상품 후기를 전용 앱에 올리면 ...
[독자의 눈] '관광 한국' 콘텐츠 개발에 달렸다 2019-06-30 17:24:12
눈길을 끌고 있다.k뷰티도 빼놓을 수 없다.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글로벌 채널의 등장으로 k뷰티는 한국을 대표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뷰티·미용을 목적으로 연간 3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한국을 찾는다고 한다.외국인들의 관심을 붙들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은 필수적이다. 한국에서만 경험할...
"피부 상태 진단…맞춤형 화장품 제공" 오지헬스케어 '유니큐' 수출길 뚫었다 2019-05-22 17:16:45
“카트리지형 제품은 내용물보다 포장비가 비싼 화장품 시장에서 합리적인 소비문화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이 회사는 지난 9~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 뷰티 서울 2019’에서 첫선을 보인 유니큐를 중국 화장품 회사에 12만7000달러어치 팔았다. 러시아와 독일 회사도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