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S★패션] 20대보다 트렌디한 ‘시니어 패피’ 2018-11-15 11:02:00
두려워한 적이 없다”는 그의 말처럼 본인만의 패션 감각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나이를 불문하고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그의 매력적인 스타일링 때문인지 메리 케이트 올슨, 애슐리 올슨 자매가 팬을 자처하고 있으며 유명 바이어, 블로거들에게도 깊은 영감을 주는 패션계 유명 인사로 알려져 있다. sns 팔로...
뉴욕, 밀란, 런던을 사로잡은 "파인드카푸어" 2018-10-25 17:42:16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런던 패션위크에서는 블로거 GABRIELLA BERDUGO (가브리엘라 베르두고) 가 패미닌한 체크 수트에 라벤더 콤비 핑고백을 매치해 쿨하면서도 시크함으로 런던 스트릿을 장악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요즘 주목 받는 그녀는 이날 수 많은 패션 피플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세계...
한국공항공사, 中 파워블로거 홍보대사로 위촉 2018-10-16 16:10:01
블로거인 방헌우와 손실성을 '김포국제공항 일일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중국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김포공항 홍보 마케팅에 나선다.방헌우와 손실성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 팔로워 총 18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온라인 스타다. 여행·뷰티·패션 분야에서 중국 젊은 층에게...
글로벌 인플루언서 손채리가 사용한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팩’ 화제 2018-10-02 15:06:01
보이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뷰티 유튜버,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마스크팩계 블루오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일본서 한국 패션 인기 급증, `서울라이프` 바이럴 마케팅이 한 몫 2018-09-18 14:28:42
사이에서 패션 미디어 1위로 파급력이 굉장하다. 우리가 A상품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판매를 시작하면 메리에서 이에 대한 기사를 써주고 직접 상품 이미지와 구매 링크를 올린다. 이를 통해 일본 블로거와 SNS 유저에게 퍼지면 우리 사이트와 해당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식이다"고 덧붙였다. 바이럴 마케팅으로...
티몬의 또 다른 실험… '한국판 왕훙' 키운다 2018-09-16 19:46:12
블로거나 유튜버가 자기 방송을 한다’는 게 유 대표가 구상 중인 핵심 콘셉트다.그는 “발견형 쇼핑의 연장”이라고 말했다. 발견형 쇼핑은 소비자가 너무 좋은 조건 때문에 우연히 구매하는 걸 말한다. 티몬은 이 분야에 특히 강점이 있다. ‘몬스터딜’은 파격적인 가격만 모아 놓은 코너다....
취향저격 공예품 사고, 흥겨운 공연은 덤… '마켓'에 놀러 간다 2018-09-14 18:06:52
최대 규모의 마켓이다. 2015년 탄생한 띵굴시장은 파워 블로거 ‘띵굴마님’ 이혜선 씨가 꾸린 라이프스타일 장터다. 생활용품과 유아동 패션 아이템부터 먹거리까지 두루두루 판매한다. 전국을 돌면서 지역 브랜드를 육성하고, 수익의 일부는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해 ‘착한 마켓’으로도 알려졌다....
시원한 크로커다일 라운지웨어 완판 행진 2018-08-19 20:20:54
온라인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파워 블로거나 인스타그램 유명인 등과 함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여성의 행복을 테마로 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가면서, 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30~40대 고객과의 소통·공감의 장으로 활용하는 전략이다.지난 1월 전속 ...
휴가 멀리 갈 필요 없어! 올 여름 ‘호캉스’ 즐겨봐 2018-08-17 15:11:00
패션 블로거로 유명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와 릴리 메이맥이 입은 다채로운 수영복도 주목할 만하다. 키아라 페라그니는 리본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투피스 수영복으로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살랑살랑 펄럭이는 플레어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릴리 메이맥은 스모킽 디테일의 튜브톱 원피스와...
'팔로어 수십만' 인플루언서, 유통 빅3에 속속 입점 2018-08-13 17:54:43
인플루언서 패션, 잡화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훗(hootd)’을 13일 열었다. 훗은 ‘내가 선보이는 오늘의 패션’이란 뜻의 영어 단어 ‘outfit of the day’의 약자에 h몰의 첫 글자를 합쳐 지었다.이곳에 입점한 인플루언서는 8명이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 사이에서 유명한 윤애리 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