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헬스보이들의 '단백질 보충제', 이젠 집집마다 건강 필수식품 2021-05-23 17:51:08
단백질 식품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을 선보였다. 하이뮨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hy(옛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를 선보이고 시장에 진출했다. 프로틴코드의 브랜드 콘셉트는 ‘100%...
저출산의 그늘..."분유보다 더 팔린다" 2021-05-23 15:03:42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2월 선보인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5% 이상 늘며 1년 만에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19년 8월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을 출시한 이후 올해 4월 기준 260억원의 누적...
작아지는 분유 시장…커지는 성인용 단백질 시장 2021-05-23 14:30:00
2배↑…일동후디스 하이뮨 1년만에 400억원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저출산으로 분유 판매가 줄어드는 대신 성인용 단백질 보충제 시장이 떠오르고 있다. 2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오프라인 분유 시장(매출액 기준)는 2017년 1천628억6천만원에서 2019년 1천407억3천만원으로...
'헬린이 공략' 마시는 단백질 시장 커진다…hy, '프로틴코드' 선보여 2021-05-20 09:25:34
후디스는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설계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선보인 바 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 소비 키워드로 건강이 대두되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시는 단백질 시장은 추가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지역대표 중견기업' 21개 선정…R&D·해외진출 맞춤 지원 2021-04-28 11:00:11
│ 4 │ 일동후디스 │ 강원 │ 식품 제조 │ ├───┼────────────┼─────┼──────────────┤ │ 5 │ 성우하이텍 │ 부산 │ 자동차부품 │ ├───┼────────────┼─────┼──────────────┤ │ 6 │ 태웅 │ 부산...
"여배우 필수템 콜라겐 시장 잡아라" 2021-04-27 17:21:24
4650㎎ 첨가한 식빵이다. 일동후디스는 콜라겐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을 내놨다.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뼈, 근육 등 조직을 형성하는 주요 단백질이다. 체내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매년 1%씩 감소해 40대가 되면 거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다. 60대엔 3분의 1밖에 남지 않는다. 콜라겐을 섭취하는...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 5천명에 육아꾸러미 증정 2021-02-19 10:54:27
기프트 박스다. 앱솔루트, 하기스, 더블하트, 후디스 아이밀, 켈로그, 닥터바이오, 고위드, 스너글, 다우니 등 총 20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건기식으로 변신한 요거트 '폭풍 성장' 2021-01-17 18:00:21
‘후디스 그릭’(사진)은 지난해 450g 대용량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10% 증가했다. 일동후디스 측은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인해 대용량 제품 수요가 큰 폭으로 늘었다”며 “무설탕 저지방 제품 판매율도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장수 제품의 ‘무한 변신’발효유 장수 제품들도 변신을 꾀하고 있다. 남양유업...
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일동후디스가 지난 2월 출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0%씩 늘고 있다. 건강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 세계적인 현상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미국인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는 식품과 영양 트렌드는 ‘고단백 식단(34%)’이었다. 미국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의 81%는...
다이어트 가고 단백질 왔다…덤벨경제 판 키운 식품회사들 2020-11-03 15:46:13
후디스도 지난 2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해 월평균 매출 성장률 30%를 달성 중이다. 건강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 세계적 현상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미국인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는 식품과 영양 트렌드는 '고단백 식단(34%)'이었다. 미국 밀레니얼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