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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3천82회 안 내기도 2025-10-03 06:00:01
2020년부터 지난달까지 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차량은 255만9천대였다. 도로공사는 통행료를 20회 이상 내지 않은 차량을 '상습 미납'으로 분류해 미납금액의 10배에 해당하는 부가 통행료를 부과하고 1∼3차 고지에도 계속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차량압류 등을 통해 강제징수를 진행한다. 상습 미납 차량은 202...
‘메가 스팩’ 줄줄이 청산...실패로 끝난 대형화 실험 2025-10-02 15:26:52
미래에셋드림스팩1호(700억원), NH스팩29호(255억원), KB제27호스팩(250억원), 신한제11호스팩(360억원) 등이 증시에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 공모주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 시가총액 3000억원 이상, 또는 1조원 대어급 IPO 기업까지도 스팩합병을 선택지로 삼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일반 상장 실적을 쌓기 어려웠던 만큼...
기아, 올 3분기 역대 최대 판매 실적…인기 차종은 스포티지 2025-10-01 16:02:19
K3(K4 포함) 1만8662대 순이었다. 특수 차량은 국내에서 200대, 해외에서 255대 등 총 455대를 판매했다. 기아는 1962년 자동차 판매를 시작한 이래 역대 3분기 최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기아는 올해 3분기 국내 13만7519대, 해외 64만5971대, 특수 1498대 등 78만4988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3분기 판매량 76만3618대...
3분기 그룹 총수 45명 주식 4.2조원↑…이재용 3.7조 늘어 최대 2025-10-01 11:04:58
말 기준 주식재산 1위는 이재용 회장이다. 이어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11조1천255억원), 3위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6조2천828억원)이었다. 오일선 한국CXO연구소장은 "최근 3개월 사이 그룹 총수가 보유한 140여개 주식 종목 중 6 대 4 비율로 주가가 하락한 종목이 많았다"고 분석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
베트남, 태풍 '부알로이' 사망 26명·실종 30명으로 늘어 2025-09-30 21:40:56
주택이 침수되거나 강풍으로 부서졌으며, 255㎢ 이상의 농지가 물에 잠기는 등 피해를 입었다고 정부 당국은 전했다. 또 수도 하노이와 선라성·라오까이성 등 북부 지방에서도 곳곳에서 홍수가 발생했다. 하노이에서는 도심지를 비롯해 수십 곳이 수십㎝ 깊이 물에 잠기면서 많은 차와 오토바이가 고립돼 여러 지역의 교...
전국 건물의 44%가 사용승인 이후 30년 넘긴 노후 건축물 2025-09-29 06:00:02
68.9%(6억4천255만㎡), 61.2%(6억4천531만㎡)로 주택 유형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시도별 건축물 면적 비율은 단독주택의 경우 전남(42.4%), 제주(35.2%), 경북(33.0%) 순으로 높았다. 다가구주택은 대전(15.3%), 대구(12.8%), 제주(12.0%) 순으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아파트는 세종(85.3%), 광주(76.5%),...
'美경제 깜짝성장' 암초에 코스피 2.5%↓…9일만 3,400 아래로(종합) 2025-09-26 16:01:44
중 최대낙폭…日닛케이255 0.87%↓·中상해종합 0.49%↓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 9월 들어 거듭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쾌속질주하던 코스피가 26일 미국 경제 '깜짝 성장'과 한미 관세 협상 불확실성이란 암초에 부닥쳤다. 간밤 발표된 미국 2분기 국내총생산(GDP) 증가율 확정치는 3.8%로 한 달 전...
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더 마크' 1524가구 다음달 분양 2025-09-25 11:17:04
△74㎡A 594가구 △74㎡B 255가구 △84㎡A 590가구 △84㎡B 56가구 △84㎡C 29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은 김포시 사우동 일대에 약 87만3763㎡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다. 공동주택 약 6500가구(주상복합, 단독용지 포함)를...
LG전자, 2년 연속 콜센터 품질지수 전체 1위 2025-09-22 10:24:01
57개 업종, 255개 기업과 기관 중 최고 평점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1위다. LG전자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한 고객만족도 평가뿐 아니라 불시 전화 모니터링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LG전자는 서비스 영역 전반에 AI 기술을 적용해 전문적이면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삼성전자 콜센터, 7년째 가전 최우수…LG전자는 2년째 전체 1위 2025-09-22 08:31:07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로, 올해는 57개 업종, 255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 시작부터 제품 수리 완료까지 고객 여정 전반에 인공지능(AI)을 도입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적인 AI 기반 서비스인 '가전제품 원격진단(Home Appliance Remote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