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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원순 "또 기회 있다면…" 대선 재도전 가능성 시사 2017-03-23 09:00:21
"정책을 모아 범주화(categorize)하고, 브랜드화하고, 서울을 홍보하는 등 한 단계씩 정리하고 넘어가야 했는데 5년간 정신없이 쏟아내고 정리할 시간이 없었다. 그러다 보니 나 자신도 정리할 시간이 없었고, 어느 순간 대선(준비)에 나가 있었다"고 자평했다. 이어 "그래서 이번 실패는 당연하고 예비돼 있었다"면서도...
[인터뷰] 정다혜 “철없는 아내, 철든 엄마 그리고 배우로서 인정받는 것이 꿈” 2017-03-22 16:36:00
‘응답하라’처럼 브랜드화하려는 계획이었던 것 같다. 한 해에 2개 시즌은 기본으로 했었고 어쩔 때는 1년에 2개 반의 시즌이 진행됐기도 했다. 그래서 10년에 15개의 시즌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렇게까지 오래 이어질 줄은 생각도, 상상도 못 했다. 초창기에는 20대 초반이다 보니 노출을 시키기도 했다. 그게...
"'자발광 퀀텀닷 TV' 2020년 이후 가능할 것" 2017-03-21 07:18:36
나왔다. 'QLED'를 브랜드화한 삼성전자[005930]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소재를 앞세운 LG전자[066570]의 'TV 전쟁'에서 설왕설래 중인 '자발광' 여부와 관련, 일단은 자발광이 가능한 퀀텀닷 소재의 TV 출현에 시간이 필요하다는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시장조사기관 위츠뷰는 자발광 퀀텀닷...
한재미나리, 맛보다 더 특별한 배려 눈길 2017-03-19 23:37:53
미나리를 브랜드화 시켰다. 한재 지역의 미나리는 현지에서 판매되는 양이 70%가 넘을 정도로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게 됐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도 ‘없어서 못 파는’ 인기를 자랑한다고. 특히 주말이면 미나리를 찾는 손님들이 넘쳐나 가게마다 미나리가 남았는지 물어봐야 할 정도로 물량이 모자르다는 설명이다....
"친환경·고품질 쌀 생산"…전북 시·군 명품화 주력 2017-03-17 10:02:11
경작지 별로 발급할 예정이다. 부안군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의 브랜드화에 타 시·군보다 더 열성을 보인다. 일찌감치 지역 공동브랜드인 '천 년의 솜씨'를 개발하고 이를 토대로 작년 6월에 '부안쌀'을 '지리적 표시 증명표장 제1호'로 등록했다. 부안군은 '부안쌀'이라는 특산품...
[분양 포커스] 수요·입지 탄탄…수익형 부동산 시장 봄바람 2017-03-14 16:32:25
없어 뭉칫돈이 몰리는 분위기다. 금리가 꿈틀대도 고급화, 브랜드화 등 차별화에 나서 인기가 여전하다.대원은 이달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화동 50-1 일원에 들어서는 ‘쁘띠 칸타빌’을 공급할 예정이다. 630가구 규모의 ‘문화동 센트럴 칸타빌’의 지하 1층~지상 2층에 들어서며 연면적 3800여 평,...
문래동 철공거리, 종로 귀금속거리를 '혁신 생산기지'로 키운다 2017-03-14 12:00:02
생산업종을 중심으로 소공인 제품을 브랜드화하고 온라인 유통플랫폼을 활용해 맞춤형 판로를 확보하는 방식으로 추진한다. 국가별 진출 전략을 수립해 해외진출도 확대한다. 끝으로 자생적 성장기반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소공인과 숙련기술인이 우대받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소공인 경영 ...
중국으로 소비재 수출 작년 70억弗…사드보복에 '직격타' 우려 2017-03-14 07:23:05
"소비재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브랜드화 돼 있어 실제 중요도보다 과도하게 평가된다"며 "한류를 활용해 지금까지 잘해왔지만, 외부 요인으로 지금까지 공들인 것이 한순간에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이 최근 명백히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중간재나 자본재는 기업을 대상으로 거래하는 것이고 한번 거래가...
[해조류박람회 D-30] ① 미래식량 대체자원으로 재조명 2017-03-14 07:00:10
정하고 전국 김산업 관계자와 어업인 등 3천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김 페스티벌도 열린다. 완도의 대표 해조류이자 세계시장의 인지도도 상당한 해조류인 완도 김을 글로벌 브랜드화한다는 구상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해조류 산업이 완도를 중심으로 미래 국가 신성장 동력산업의 하나로 육성되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기고] '건강 중시' 일본 식품시장 잡으려면 2017-03-05 17:16:54
결과를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고, 이후에 브랜드화를 통해 단계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아야 한다. 특히 수입식품인 한국산은 현지인이 활용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조리법)의 전달이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한다.이에 따라 at는 수출업체와 함께 체계적인 시장 공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첫째, ‘일본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