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뱅 '루저' '베베' 음원 차트 '올킬'…8월까지 매달 1일 싱글 앨범 공개 예정 2015-05-01 17:17:38
'루저'(loser)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고, 또 다른 신곡 '베베'(bae bae)도 2위에 올랐다.빅뱅 '루저'는 지드래곤, 탑, 태양 그리고 테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스스로를 루저라고 말하는...
빅뱅, 신곡 `루저`+`베베`…전세계 반응 후끈 2015-05-01 16:31:15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같은 날 공개된 `베베(BAE BAE)` 역시 `루저`에 이어 2위에 오르며 무서운 음원파워를 자랑했다. 국내 음원사이트 1위를 독식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빅뱅은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까지 점령중이다....
`컴백` 보아, 자작곡 `후아유` 6일 선공개...다이나믹듀오 개코 지원사격 2015-05-01 16:31:01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작곡 ‘Who Are You’의 음원을 선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자작곡 ‘Who Are You’는 기타와 베이스의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곡으로 가사에는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았으며 힙합...
방탄소년단, 신곡 `아이 니드 유` 뮤비 조회수 100만 돌파 `신흥대세` 2015-05-01 16:30:34
지난달 30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뮤직비디오는 위태로운 청춘의 단면을 담고 있으며,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자의 에피소드를 갖고 감정 연기를 펼쳤다. 장면마다 상징과 복선을 갖고, 엔딩 역시 여운이 남는 씬으로 구성돼 팬들 사이에서는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아이 니드 유`는...
빅뱅 '루저'-'베베' 음원 차트 석권…글로벌 차트도 '들썩' 2015-05-01 16:23:21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일간차트 정상에 올랐고 또 다른 신곡 ‘베베’(bae bae)도 2위에 올랐다.'루저'는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부르나이 등 10개 국가에서 아이튠스...
엘시, `편해졌어` 뮤비 공개...미모의 주인공 화제 2015-05-01 15:38:08
탄생했다. 뮤직비디오는 피아노 건반을 시작으로 사랑하는 남녀의 행복한 순간과 이별 후의 순간을 애절하게 표현했다. 또 중간 중간 미모의 주인공이 등장해 ‘편해졌어’를 부른다. ‘편해졌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미모의 주인공은 30일 티저 이미지공개 후 화제 인물로 급부상 했고, 미모의 주인공이 엘시인지는...
빅뱅, 컴백하자마자 국내외 올킬…`위력 과시` 2015-05-01 13:25:00
신선하게 다가오고 있다. 반면 `배배` 뮤직비디오에서는 대중이 바라던 빅뱅의 매력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세련된 영상미로 구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사랑에 깊게 빠진 남자의 마음을 독특한 멜로디와 가사로 담아낸 노래처럼 뮤직비디오 역시 총천연색의 컬러풀한 영상과 멤버 각자가 가진 개성이 극대화되어 사랑...
엘시 ‘편해졌어’, 뮤직비디오 미모의 주인공 화제 인물로 급부상 2015-05-01 12:38:15
또 뮤직비디오 중간 중간 미모의 주인공이 등장해 ‘편해졌어’ 노래를 부른다. 신곡 ‘편해졌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미모의 주인공은 지난 30일 티저 이미지 공개 후 화제를 모아 화제 인물로 급부상 했고 현재 네티즌들은 ‘엘시가 맞다’, ‘아니다’로 양분화 된 주장을 내세우고 있다. 엘시의 ‘편해졌어’는...
`케이팝 끝판왕` 빅뱅 루저 베베 인기가요 컴백 2015-05-01 12:09:54
등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일 자정 공개 후 공개 8시간 만에 `루저`는 160만뷰, `배배`는 140만 뷰를 돌파했다. 두 뮤직비디오 모두 상반된 매력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빅뱅은 이번 신곡을 통해 `MADE SERIES`의 시작인...
`빅뱅 루저 베베 컴백 인기가요`, 중국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2015-05-01 11:02:26
등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일 자정 공개 후 공개 8시간 만에 `루저`는 160만뷰, `배배`는 140만 뷰를 돌파했다. 두 뮤직비디오 모두 상반된 매력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빅뱅은 이번 신곡을 통해 `MADE SERIES`의 시작인...